벤츠 가격표 e클래스

벤츠 가격표 e클래스


국내 외제차 브랜드 압도적 1위를 자랑하고 있는 벤츠 가격표 정보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특히 e클래스가 인기를 많이 얻고 있는데요. 국내 브랜드 차량과 비교할때, 예전에는 가격차이가 많이 났지만 최근 국내 차량도 가격대가 수입차와 큰 차이를 느낄 수가 없네요. 아래 벤츠 가격표를 참고하세요.

 

 

벤츠 가격표

벤츠 가격표

 

국내 인기 수입차는 벤츠, BMW, 아우디 정도가 보편적이 였는데, 최근 처음 보는 브랜드의 고가의 수입차 브랜드도 보이곤 합니다. 그만큼 돈 많은 사람들이 많은것 같은데, 저는 벤츠도 감지덕지해서 벤츠 가격표를 열심히 보고 있습니다.

 

 

얼마전에 마세라티 삼지창 문양을 보고 저건 얼마나 하나 알아보았습니다. 제가본 마세라티 가격은 2억 4천만원 정도 하더군요. 그돈을 주고 마세라티를 사는 사람들도 있겠죠. 언젠가 저도 그런 마세라티 하나 살수 있는 그날이 오기를 바래봅니다. 아래는 벤츠 전차량 가격표입니다.

 

 

 

▣ 벤츠 가격표

 

 

 

벤츠 E클래스 21년식 가격은 6천만 원대부터 1억 2천만 원대로 형성되어 있습니다. 19년식에 9억이 넘는 Mercedes-Maybach S650 Pullman 가 있습니다.

 

 

 

 

 

위 가격표는 2021년 2월 19일 기준표의 가격입니다. 개인적으로 외국 수입차를 선택해야 한다면, 그리고 어떤 브랜드를 선택해야 할지 고민한다면, 비슷한 가격이라면, 벤츠 차량의 제품을 구매할 것 같습니다. 차에 대해 많이 알고 자신의 스타일이 있는 사람이라면 자신이 원하는 차량이 있을겁니다.

 

 

하지만 그런 개인적 정확한 가치관이 없고, 문안한걸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벤츠에서 차량의 제품을 추천 드리고 싶네요. BMW가 불이 나고 하면서 이미지가 아직도 큰 타격을 입은것 같습니다. 그에반해 벤츠는 아직 고급브랜드 이미지를 잘 유지하고 있어, 같은 금액차량 이라면, 벤츠가 개인적으로 저는 더끌리네요.

 

 

▣ 벤츠 차량 구입전

 

벤츠차량 구입전 벤츠 홈페이지에는 차량에 대한 정보가 잘 오픈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벤츠 가격부터 디테일한 모양까지 카달로그로 설명이 잘되어져 있습니다.

 

 

벤츠내부
밴츠내부2

 

벤츠

 

해당 홈페이지 주소는 아래 링크로 달아놓았습니다. 참고하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벤츠 홈페이지

 

Mercedes-Benz 승용차

최고급 품격과 역동성, 그리고 성능이 하나로. 세단, 쿠페, 카브리올레, Roadster, SUV 등 메르세데스-벤츠의 다양한 라인업을 확인하십시오.

www.mercedes-benz.co.kr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