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알트코인 시세 전망

비트코인 알트코인 시세 전망


박상기의 난 이전부터 비트코인 알트코인을 보유하고 있었습니다. 마지막 이렇게 될줄은 몰랐지만, 개인적으로 비트코인과 알트코인을 몇년 보유하고난뒤 시세 및 전망에 대한 이야기를 간략하게 해보겠습니다.

 

비트코인 전망

비트코인 시세 전망

 

개인적으로 가상화폐를 하고자 한다면 비트코인에 투자하는것이 맞다 생각합니다. 박상기의 난때 함께 침몰하던 가상화폐가 알트코인들은 바닥에서 겨우 얼굴을 들까 말까하는데 10분의 1토막, 비트코인은 어렵지 않게 현재 기존 고점의 70%가까이 도달을 했습니다.

 

 

비트코인을 바라보면서, 기존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리던 그시기 비트코인이 비싸서 알트코인으로 기대감을 가지고 투자하던 사람들, 그때 기억을 하며, 알트코인으로 넘어갔다 돈잃기 십상입니다. 예전에는 비트코인이 올라가면 알트코인도 함께 올라갔습니다.

 

 

 

비트코인 주세요

 

그러나 현재는 예전과 같은 수급상황이 아님므로, 비트코인으로 모든 자금이 쏠려, 비트가 알트코인들 자금까지 모두 흡수하여 알트코인들은 반대로 하강하고, 비트만 상승하는 현상들이 지속적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즉 비트는 강하다 만약 저보고 가상화폐를 하고 싶고 한 종목만 고르라면 비트코인 만을 고르겠습니다.

 

  • 기술력 다 필요 없습니다

  • 사업에 활용 다 필요 없더군요

  • 오로지 희귀성

  • 1 등주 첫 의미가 중요한 화폐입니다

 

가상화폐를 하면서 느낀 겁니다. 아무리 좋고 새로운 기술이 나와도 다 필요 없습니다. 모두 사기 같습니다. 어차피 어디에 활용도 제대로 못합니다. 블록체인 말만 번듯합니다. 그러나 어디에서도 제대로 사용하고 있는지 의문입니다. 그냥 누군가의 잡히지 않는 오와시스 같은 분위기 웬만하면 하지 마세요.

 

 

그러나 비트코인은 조금 다릅니다. 위에 적어 놓은 글처럼 희귀성 1등 대장주, 모든 알트들이 죽어나도 비트코인은 죽지 않더군요. 오히려 더 살아납니다. 지금처럼 혼자 가고 있습니다. 그래서 꼭 하고 싶으시다면 비트코인을 추천합니다.

 

 

 

비트코인

 

▣ 비트코인 알트코인 비교

 

비트코인

 

월 단위입니다. 딱 보세요. 비트코인은 전고점을 향해 나아가고 있고 알트코인 이오스 보세요. 아직 전혀 예전고점 찾아가지도 못합니다. 대부분의 메이저 알트들이 저 모양입니다. 이더를 제외한 알트코인들 말이죠.

 

 

 

 

이런상황을 고려하면 역시나 주식도 가상화폐도 1등주에 가치투자를 해야하나 봅니다. 저는 그전에 많이 팔았는데도 마이너스가 제법 크네요. 마이너스 4천이 넘는데 삿대 팔았다 했다고 지맘대로 마이너스 이정도 뿐이 안찍히네요 4천넘게 마이너스 찍혀야 하는데, 현실이 그렇습니다.

 

 

 

마이너스

알트코인 시세 전망

 

지금것 아무런 희망도 없습니다. 한때 기술력 최고다 말을하던 이더리움정도 그나마 볼수 있지만 그뒤 이오스, 리플 가망이 없습니다. 전부 10/1토막 나고 더이상 오르지도 못하고 있습니다. 특히 이오스 보면볼수록 화가나는 코인입니다.

 

 

현재 리플은 예전에 느꼈던 무언가 세함을 느낍니다. 한 번에 훅 갈 것 같은 느낌이 팍팍 드는데요. 200원대 였던가요 그때부터 4천800원까지인가 며칠 만에 갔죠. 그런 저력이 있는 알트코인이지만, 리또속이란 말이 존재하는 만큼 속으면 안 되는 알트코인중 하나입니다.

 

 

 

이번이 마지막 기회

 

이오스, 한국사람들이 한때 가장 많이 아끼고 사랑하던 알트코인 이오스 그러나 지금은 가장 저주하는 이오스 이더리움을 박살내는 기술력을 가진 이오스라고 하였지만, 현재 지켜보니 기술력은 뒤늦게 나오는 코인들이 더좋고, 이도 저도 되지못한 불쌍한 이오스, 그덕에 저도 불쌍해 졌네요.

 

 

이번에 가지못하면 현재 알트코인들은 미래가 없지 싶습니다. 보통 10/1토막 되어버린 알트코인들 이번에는 갈수 있을까요. 이번엔 기존과 다른게 대장혼자 저만큼 가버렸습니다. 과연 비트코인이 안정되면 예전처럼 알트코인들도 갈수 있을지 의문이 들며, 제발 저도 갔으면 좋겠습니다. 이번이 가장 기대되는 시기이며, 이번 시기도 놓치면 내년에 과연 알트코인들이 살아 있을지도 의문이 듭니다.

 

 

 

 

비트코인, 알트코인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차라리 주식을 하세요. 최근 말고 몇년동안 주식보다 상승,하락이 재미 없었습니다. 개인적으로 비추하면서 이상으로 비트코인 알트코인 시세 전망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