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드라이기 jmw 추천

헤어드라이기 jmw 추천


사람들은 특이하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제품은 아무거나 막 사면서, 자주 사용하지 않는 제품은 이리저리 많이도 알아보고 구입을 한다. 그러한 제품중 헤어드라기 또한 아무거나 막사는 제품에 속한다고 필자는 본다. 매일 사용하면서 아무거나 쓰는 말도 안되는 헤어드라이기, 진짜 좋은 헤어드라이기 jmw 제품을 추천해 본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헤어드라이기 추천

 

매일 매일 사용하면서, 제대로 평가하지 않은 전자제품 그것은 바로 헤어드라이기 라고 이야기 해본다. 그 이유인즉 머리만 말리면 된다는 식의 옛 구식방식 머리카락을 말리면서, 얼마나 많은 머리카락이 손실되고 상하고 있는지 그런 생각은 하지 않는다.

 

 

그저 헤어드라이기는 머리카락만 말리면 되니간. 그런데 좋은 헤어드라이기를 써본 사람들은 그차이점을 너무나도 잘알고 있다. 강한고 시원하게 나오는 바람, 머리카락 두피 깊숙한 곳까지 바람이 통과하여, 좋지 않은 헤어드라이기 쓸때와 다르게 말려주는 속도가 달라진다.

 

 

머리말릴때 딩딩딩 들려오는 시끄러운 헤어드라이기 소음, 좋은 드라이기는 이런 소음조차, 자동차 엔진의 심장소리처럼 울림으로 퍼진다. 시끄럽지 않은 소리 듣기 거북하지 않은 소리 그것은 바로 항공기 모터 원리를 사용한 jmw 헤어드라이기에서 들을수 있다.

 

 

 

헤어드라이기 추천

 

▣ 미용실에서 인정하다

 

저는 그냥 인터넷에 파는 2-3만원때 헤어드라이기를 썼습니다. 쓸만해 보여서 주문하고 섰는데, 나이가 들어가니깐 머리카락도 힘이 없고, 머리 말릴때 빨리 마르지도 않고, 드라이 사용시간이 늘어갔습니다. 이러한 문제점을 생각해보니 미용실 드라이는 좋던데, 즉 내가 사용하고 있는 드라이기가 좋지 않아서 그런것, 이라는 결론이 났습니다.

 

 

헤어드라이기를 가장 많이 사용하는 곳은 어딜까요? 맞습니다. 미용실 입니다. 그러면 헤어샵 담당자 분들께 어떤 헤어드라이기를 쓰냐고 물어보면 최소한의 좋은 제품을 추천 받을수 있습니다. 그렇게 미용실에서 추천하는 헤어드라이기 jmw를 구입했습니다.

 

 

 

JMW 에어젯 MS6020B

 

▣ JMW 에어젯 MS6020B 가격

 

jmw 제품중 어떤것을 살까 고민하다가 결국 jmw 에어젯 MS6020B 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가격은 8만원대 인데 여기저기 발품 팔아보면 7만원대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가격대가 비싼건 정말 비싸더라구요. 사용평을 보고 jmw 이정도 제품이면 충분히 쓸만하다 생각되어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JMW 에어젯 MS6020B 장점

JMW 에어젯 MS6020B 장점

 

부가기능으로  BLDC모터, 탈착식흡입구, 벽걸이용고리, 꼬임방지코드, 저소음, 전자파차단, 터보모드 등을 들수 있습니다. 디자인은 심플합니다. 직접 사용해보면 시끄럽다고 느낀 헤어드라이기 소리가 무겁게 들립니다. 그래서 듣기가 기존 헤어드라이기 보다 좋습니다.

 

  • 소비전력 : 1,600w

  • 풍량조절 : 3단, 강, 약, 터보, 냉풍, 열풍

  • 온도조절 방식 : 버튼식

  • 코드길이 : 2m

 

 

항공기의 원리인 BLDC모터 사용

▣ 항공기의 원리인 BLDC모터 사용

 

jmw는 항공기의 원리인 BLDC모터를 소형화하여 헤어드라이기에 적용, 에어젯에 적용된 BLDC모터는 turbo 기능이 추가되어 60%이상 빠른 건조와 소음이 개선된 모터입니다. 급속냉품전환 시스템으로 여름에도 시원하게 빠른 건조와 스타일링 가능, 일반드라이기대비 최다 5배 이상의 바람세기.

 

 

 

 미열없는 완벽한 냉풍


▣ 미열없는 완벽한 냉풍

 

일반드라이기는 모터와 히터가 함께 작용하는 반면에, jwm은 독립적으로 작동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냉풍 작동시 모터만 작동되어 미지근함 없는 차가운 완벽 냉풍이 토출됩니다. 냉풍 건조시 모발속 수분은 유지되고 열에 의한 손상으로부터 모발을 보호하여 윤기나는 건조가능합니다.

 

 

 

 프리미엄색상 및 반영구 모터

 

프리미엄색상 및 반영구 모터

jmw 에어젯은 외부 스크래치나 오염에 강하며 고급스러운 매트블랙을 적용 및 약 3만시간 이상의 반영구적인 모터 사용

 

 

음이온 제너레이터 탑재

 

음이온 제너레이터 탑재

음이온 제너레이터는 모발 건조시 강한바람과 함께 수백만개 이상의 음이온이 다량 토출됩니다. 모발의 곱슬기와 정전기를 방지하여 부드럽고 윤기있는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 가능.

 

 

 

전자파 차단 안심설계


▣ 이중구조의 쿨노즐 및 전자파 차단 안심설계


바람이 토줄되는 노즐에 이중 단열구조를 설계하여 온풍사용시에도 열을 차단하여 기존 노즐대비 뜨거워지지 않습니다. 비록 짧은 시간이지만 매일같이 사용하는것이 헤어드라이기 입니다. 전자파에 노출시 혈액순환계 이상 유전자 단백질손상, 유방암등 각종 질병을 가속화 합니다. jmw 드라이기는 인체에 영향을 주지 않는 전자파수치로서 낮은 0.7mg입니다.

 

 

 

이중 안전장치 적용

 

바이메탈, 온도퓨즈 이중 안전장치 적용 

사용자의 안전을 고려하여 바이메탈과 온도퓨즈의 이중 안전장치를 적용하여 사고를 예방 및 미세먼지 유해물질 차단

 

 

 

헤어드라이기 jmw 추천

 

헤어드라이기 하나 사는데 신기한 장점이 정말 많네요. 드라이기 안전해야 합니다. 또한 매일 사용하기에 전자파 차단해야 하구요. 이러한 기능이 모두 들어가 있는 헤어드라이기 jmw 에어젯 MS6020B 제품을 추천 안하면 어떤 헤어드라이기 제품을 추천해야 할지 모르겠네요.

 

 

매일 사용하는 드라이기 이제는 괜찮은 제품 하나사서 써보세요. 기존의 머릿결과 바쁜 아침 시간에 얼마나 달라지는 현상이 생기는지 드라이기 하나로도 변화된 삶이 생깁니다. 그 변화를 누려보세요. 이상으로 헤어드라이기 jmw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