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플란트 가격 수술 비용 후기

임플란트 가격 수술 비용 후기


치아가 좋지 않아서 많은 나이도 아닌데 임플란트를 2개째 하게 되었습니다. 둘다 상악동 거상술을 실시하여 왼쪽 오른쪽 윗 어금니에 임플란트 수술을 하게 되었고, 치조골 이식수술 또한 함께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임플란트 가격 및 수술 비용 후기에 대해서 정보를 공유하겠습니다.

 

 

임플란트-비용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은 어떤 임플란트를 삽입하느냐에 따라 가격은 달라집니다. 예전 같은경우 독일제품이 좋다고 해서 5년전에 해넣은 임플란트 제품은 독일제 입니다. 그리고 최근에 임플란트를 하게된 윗 어금니는 오스템 임플란트로 요즘 왠만하면 국내 제품으로 하는것 같더라구요.

 

 

5년전 독일 임플란트 가격은 200만원 가량했습니다. 그런데 최근한 오스템 임플란트는 130만원 정도 한것 같네요. 여기에 저같은경우 둘다 상악동 거상술을 실시하여, 뼈이식을 더하게 되어서 임플란트 제외하고 비용이 더 들었습니다.

 

 

보통 아랫어금니나 앞니 임플란트 할때는 추가 비용이 거진 안들거에요. 그러나 저같이 윗 어금니 임플란트를 하는경우 상악동이 있어서 어쩔수 없이 뼈를 이식하게 되고 추가 수술비가 더 들어가게 됩니다.

 

 

 

임플란트-추가비용
추가 수술비용

추가 수술비용

 

상악동 거상술이라고 해서 윗 어금니에 임플란트 수술을 할때 뼈가 부족한경우, 상악동의 하방벽을 들어 올려 그공간에 뼈를 채워 넣어 임플란트를 심을수 있는 만큼의 뼈의 양을 확복하는 수술을 상악동 거상술이라고 합니다.

 

 

이때 들어가는 비용이 있습니다. 치조골 이식하는 뼈 비용과, 상악동 거상술을 실시하는 수술비용을 이야기하는데 보통 둘다 합쳐서 50만원 정도 더 달라고 합니다. 즉 임플란트 비용이 150만원 이라면, 상악동 거상술을 하게 되면 50만원 더 추가되어 200만원의 비용이 들게 됩니다.

 

 

 

임플란트-가격
임플란트 가격

 

그런데 말은 50만원인데, 2곳의 치과에서 임플란트 각각 1개씩 했거든요. 50만원 다 안받고 30만원 정도 받아서, 독일임플란트는 230만원 들었고, 오스템 임플란트는 160만원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임플란트-수술
임플란트 수술 후기

임플란트 수술 후기

 

예전에 크라운으로 덮어 씌어놓은 치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어느순간 잇몸 옆으로 고름이 생기더니 부풀어 오르더라구요. 즉 이빨 안에 고름 이차서 그것이 잇몸을 뚫고 나온거라 이야기합니다. 예전에 동네 치과에서 한 어금니가 제대로 치료가 안돼서 인지 염증이 생겨 결국 치아를 뽑게 되었습니다.

 

 

반대쪽 어금니 또한 똑같이 잇몸 옆으로 고름이 차서 결국 또 치아를 발치하게 되었습니다. 지금와서 느끼는 건데, 치아는 정말 잘하는곳에서 해야지 비용이 2번 안들어 갑니다. 고생은 고생대로 하고, 돈은 돈대로 들어가니, 치아 치료하실때 꼭 잘하는 곳에서 하시기 바래요.

 

 

 

임플란트-교체-비용
임플란트 수술비용

 

치아가 튼튼한게 오복중에 하나라고 하잖아요. 정말 그말이 맞습니다. 저는 지금것 치아비용으로 들어간 돈이 웬만한 중형 차량 한대값은 되는것 같네요.

 

 

요즘 임플란트는 기술이 좋아서 5년전에 꽤 아팠는데, 최근한 임플란트 시술은 별로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러니 아픈거 걱정하지 마시고, 치아가 소생불가능 하다면 임플란트 적극 추천 해봅니다. 이상으로 임플란트 가격 수술 비용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치아 크라운 교체 비용 통증

어느 날 문득 치아에서 통증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최대한 빠르게 치과에 가셔야지 금전적으로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는데요. 조금만 늦어도, 당신의 치아는 신경치료를 실시하고 치

naverdog.com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수술 후기

치아가 좋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임플란트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치과에 따라 임플란트 가격이 달라지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임플란트 중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