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똥싸는꿈 해몽 풀이 총정리

내가 똥싸는꿈 해몽 풀이 총정리


가끔 똥에 관한 꿈을 꿀 때가 있습니다. 의외로 내가 똥싸는꿈 해몽 풀이를 해보면 더럽지만 운으로 봤을 때는 매우 좋은 풀이의 꿈이라는 것을 주변 사람들에게 들어봤을 겁니다. 이러한 똥에 관한 꿈에 대해서 간단하게 해몽 풀이 내용을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똥으로 흥해라

내가 똥싸는꿈 풀이

 

우리가 꾸는 똥꿈은 무언가를 풀어내는 것을 암시합니다. 영적으로 그것은 악한 퇴적물에서 제거하는 것을 의미하며, 예를 들어, 똥이 마려워 자주 화장실에 가는 꿈을 꾸는 것은 음식이 대변을 통과하는 단계에 도달했음을 의미합니다. 즉 당신의 노폐물을 배출하는 것은 그동안 당신을 막고 있던 무언가를 배출해 버리는 것과 같은 의미를 부여합니다.

 

 

자신이 그동안 노력해온 사업운, 진급운, 취업운, 막고 있던 모든것을 넘어서 결국 이루어 내는 꿈의 풀이가 내가 똥 싸는 꿈, 좋은 꿈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그밖에 다른 똥과 관련된 꿈들은 아래에서 알아볼게요.

 

 

 

똥꿈

 

1. 인간의 똥을 보는 꿈


인간의 똥을 보는 꿈은 행운의 꿈입니다. 그러한 꿈은 곧 좋은 소식을 듣거나 정말로 긍정적인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재정과 관련된 것이며,  승진, 급여 보너스, 예상치 못한 유산, 보상, 복권 등을 받게 될 것입니다.

 

 

당신이 똥을보고있는 꿈에 대한 가장 일반적인 해석은 당신의 일이 성과를 거둘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열심히 일했고 자신 과하고 있는 일을 과대평가하지 않았기 때문에 예상했던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꿈은 상당히 합당한 보상을 상징합니다.

 

 

 

좋은꿈

 

2. 똥에 들어가는 꿈


똥에 들어서는 꿈은 더럽고 불쾌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꿈의 의미는 긍정적이며, 꿈에서 똥을 보는 것보다 더 긍정적인 신호의 꿈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행운과 좋은 징조가 있다고 할수 있습니다.

 

 

보편적인 해석으로는 자신을 믿고 절대로 꿈을 포기하지 않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결국 여러분의 모든 노력과 헌신이 성과를 거둘 것입니다. 똥에 들어가는 꿈은 일반적으로 투자한 것에 대한 예상치 못한 보상을 상징합니다.


 

아 부끄럽다

 

3. 개나고양이 똥을 보는 꿈

 

개나 고양이의 똥은 사람의 똥을 보는 꿈과 비슷한 의미가 있습니다. 이런 유형의 꿈은 보통 같은 방식으로 해석됩니다. 이 꿈은 당신이 조금의 재물을 얻을 수 있다는 이야기이지만, 그 꿈은 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느냐에 따라 정확히 반대를 의미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집에서 동물 똥을 보는 것을 꿈꾸면 무언가 잘못될 것임을 의미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성공을 끊임없이 엉망으로 만드는 것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 무언가가 갑자기 튀어나와 앞으로 나아가는 것을 막습니다. 특히 전문적이고 재정적인 계획에서. 아마도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열 때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대변냄새 꿈

 

4. 대변 냄새 꿈

 

지독한 대변냄새 꿈은 더럽지만 의미는 좋습니다. 긍정적인 측면에서 대변 냄새에 대한 꿈은 곧 매우 유망한 사업 기회에 대한 힌트를 얻고 그것을 가져 가야 함을 의미합니다. 꿈은 곧 나타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기회를 보지 못하더라도 희망을 잃지 않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화장실 꿈

 

5. 화장실에 대한 꿈

 

똥과 다른 역겨운 것들로 뒤덮인 지저분한 화장실에 대한 꿈은 친밀감에 정말 큰 문제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누군가가 그것을 엉망으로 만드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의 친밀함을 그대로 유지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기에 대한 꿈은 개인 생활을 통제할 수 없음을 의미합니다. 숨기고 싶은 모든 것이 공대될 수 있습니다. 꿈은 부정적이고 경고 적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명성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노력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이 꿈은 내면의 갈등이 많다는 것을 의미하며, 그것은 당신의 마음과 마음이 대립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마음을 믿어야 할지 이유를 믿을지 결정할 수 없습니다. 즉 당신의 인생에 전반적인 통제력 상실을 의미하지만 언제든 다시 시작할 수 있으며 늦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꿈입니다.

 

 

 

똥으로 더러우지는꿈

 

6. 똥으로 더러워지는 꿈

이 꿈은 매우 불편하고 부정적인 꿈입니다. 배설물에 의해 더러워지는 꿈은 전문적이고 사회적인 계획에서 나쁜 것을 경험하게 될 것입니다. 당신에게 좋은 것을 바라지 않는 사람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이 발전하는 것을 막기 위해 힘을 다할 것입니다.



해당 꿈은 당신이 그것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당신은 어떻게든 피해를 보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반대로 생각하면 미리 경고해주는 꿈이 될 수도 있습니다. 아무나 믿지 마십시오. 그리고 당신이 가고자 하는 것에 대해서 조금 더 세밀하고 확실하게 계획을 준비하며, 주변을 의심하세요.

 


물론 편집증이 되어서는 안 됩니다. 사람들이 당신에게 접근하는 방법과 그들이 당신에게 실제로 원하는 것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십시오. 당신의 직감을 믿으십시오.

 

 

똥누는꿈

 

7. 화장실에서 똥을 누는 꿈


화장실에서 배변을 하는 꿈은 좋은 꿈입니다. 이 꿈은 당신이 편안하게 느끼고 그렇게 느껴야 함을 암시합니다. 당신의 삶은 꾸준하고 조화 돕고 만족스럽습니다. 균형 잡힌 안전한 삶을 사는 것이 얼마나 운이 좋은지 아직도 깨닫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흔하고 평범한 방식으로 우리의 생리적 필요를 충족시키려는 꿈은 우리에게 무의미하게 보일 수 있지만 실제로 이것은 매우 도움이 되고 고무적인 꿈입니다. 그러한 꿈은 우리가 가진 삶에 감사함을 상기시켜야 합니다. 인생에서 단순한 것을 소중히 여겨야 합니다.

 

 

변비

 

8. 변비에 대한 꿈


변비에 대한 꿈은 정확히 똑같은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이 고민하고 있는 것을 방출하는데 어려움을 격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꿈에서도 힘들다는 것을 알게 되는데, 이는 이전보다 좌절감이 더 크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변비에 대한 꿈은 감정적인 마음으로 이어질 것이기 때문에 아무것도 당신을 괴롭히는 것처럼 행동해서는 안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좌절하거나 화가 났거나 슬프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한편으로는 당신의 약점을 보여줌으로써 사람들로 하여금 경계를 늦출 수 있습니다.

 

 

 

채워 버리는꿈

9. 엄청난 똥을 싸는 꿈

 

말이나 소와 같은 큰 동물의 배설물은 그 크기에 따라 재물의 크기도 커집니다. 예전에 김유신 여동생 보희가 꾼 꿈을 동생인 문희가 그 길몽을 사서 간직했다가 무열왕 김춘추와 혼인한 이야기를 들어봤을 겁니다. 그때 그 꿈이 산에 올라가서 오줌을 누었는데, 서라벌을 오줌 바다로 만들었다는 이야기 들어보셨죠. 여기서 산은 남자를 상징하고 오줌을 덮은 대지는 통치를 이야기한다고 하네요.

 

 

즉 많은 양의 똥과 오줌은 재산과 통치를 이야기 한다고 하니, 좋은 길몽이라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여기까지 내가 똥 싸는 꿈 해몽 풀이 총정리를 정리해봤는데요.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기를 바라며 이만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