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tarctic krill oil 아이허브 크릴오일 추천 후기

antarctic krill oil 아이허브 크릴오일 추천 후기


크릴오일에 대해서 많은 이야기를 들었을겁니다. 기존에는 오메가3를 많이 섭취했는데, 요즘에는 저도 antarctic krill oil를 더 선호해서 섭취하고 있습니다. 가격대는 아무래도 크릴오일이 조금더 비싸지만 건강상의 이점이 많기에 아이허브에서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antarctic krill oil 추천

antarctic krill oil 추천

 

최근 많은 종류의 크릴오일이 있습니다. 국내에서 만드는 오일부터해서, 외국에서 만드는 제약사들의 크릴오일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건강약품은 가격대비 효율을 봐서 아이허브에서 싸게 구입하고 있습니다. 아이하브에는 10% 할인코드를 사용할수 있어 더욱더 싸게 구입이 가능합니다. 10%쿠폰 번호는 AYP3206입니다.

 

 

일단 아이허브에서는 많은 제품을 한곳에서 볼수 있고, 상품평들이 많아서 선택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저또한 여러 제품을 먹었지만, 이번에 추천하는 제품이 가격대비 효과가 좋은것 같아 재구매를 하였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1. antarctic krill oil 추천 제품

 

제가 추천하고자 하는 제품은 아이허브의 California Gold Nutrition 남극 크릴 오일, 500mg 입니다. 1000mg도 있는데 저는 가격대비 2만원대의 500mg 제품을 먹고 있습니다.

 

 

해당제품의 장점은 오메가-3 인지질, 천연 아스타잔틴 함유(비강화) ,청정 남극해에서 공급되는 RIMFROST 남극 크릴 오일, 프리미엄 풀질, 심장, 뇌, 눈, 간 건강 증진, 글루텐 무함유,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대두 무함유, 우수 제조업체에서 직접 생산 하는 100%골드 개런티 제품이라는것을 들수 있습니다.

 

 

California Gold Nutrition 남극 크릴 오일에는 강화하지 않은 천연 아스타잔틴과 함께 RIMFROST 크릴 오일이 함유되어 있으며, 청정 남극해에서 환경을 보호하며 포획합니다.

 

 

 

크릴오일 효능

크릴오일 효능(섭취해야 하는이유)

 

크릴 오일은 오메가-3 지방산 뿐만 아니라 생체이용률과 아스타잔틴 함량으로도 주목을 받았습니다. 크릴 오일의 생체이용률이 높은 이유는 EPA와 DHA 대부분이 인지질에 결합되어 있어 필수 영양소를 신체 세포로 효율적으로 전달하기 때문입니다. 인지질과 아스타잔틴 효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심장

  • 간 기능 건강


크릴 오일을 먹으면, CRP, 콜레스테롤, 트리글리세라이드, 혈당을 모두 줄일 수 있는 것이 연구로 밝혀졌습니다. 또한, 크릴 오일은 심장병과 아테롬성 동맥 경화증 위험을 줄일 수 있는 천연 항염증 약도 됩니다. 류마티스성 관절염이나 골관절염 통증도 최소로 줄여줍니다. 크릴 오일이 결장암 세포 성장도 억제한다고 합니다.

 

 

 

트리글리세라이드 줄이기

 

1. 트리글리세라이드 줄이기


트리글리세라이드는 혈중에서 순환하는 일종의 지방입니다. 트리글리세라이드 수준이 올라가면 심장마비나 뇌졸중 위험도 올라갑니다. 크릴 오일을 섭취하면 트리글리세라이드10%를 줄일 수 있다고 합니다.

 

 

 

2. 혈당 수준 감소

 

당뇨병은 콩팥 질환, 심장마비, 뇌졸중의 대표적 합병증입니다. 당뇨병 진행을 되돌리거나 관리하려면, 다이어트와 라이프스타일이 중요하며, 크릴 오일이 혈당(글루코스)을 줄이고, 하루에 크릴 오일 1.000 mg섭취로 글루코스 민감성을 올려서 인슐린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어지게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

 

3. 나쁜 콜레스테롤 감소

 
나쁜 콜레스테롤은 심장병에 좋지않습니다. 의사들이 처방하는 콜레스테롤 강하제는 나쁜 콜레스테롤을 내려주는 것입니다. 크릴 오일 또한 섭취로 나쁜 콜레스테롤을 감소 시킬수 있습니다.

 

 

 

 

4. 장에 좋은 박테리아


크릴 오일은 장에서사는 박테리아들에게 아주 좋은 먹이로서 좋은 창자 박테리아를 늘릴 수 있는 프로바이오틱입니다. 장 건강에는 유산균이나 비피더스균 같은 균류가 중요한데, 크릴 오일은 좋은 박테리아는 키우고 나쁜 박테리아는 억제합니다.

 

 

 

생식력에 좋음

 

5. 생식력에 좋음


많은 부부들이 불임 문제로 고민하고 있습니다. 정자 수가 적거나 정자 품질이 나쁜 것이 보통 불임의 원인입니다. 크릴 오일이 정자 개체 수와 활동 파워를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불임치료전 섭취해보는것도 좋은 방법일것 같네요.

 

 

 

6. 기억력 개선, 체중감량

 

크릴 오일이 인지 능력 수준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연구 결과에 의하면 크릴 오일을 먹은 노인들의 인지 기능이 개선되었다고 했습니다.

 

 

비만은 당뇨, 심장병, 뇌졸중 등 여러 질환 위험을 증가시킵니다. 균형 잡힌 다이어트와 규칙적인 운동이 건강한 체중 유지에 중요합니다. 보조제도 도움이 되는 경우가 있는데 연구결과 크릴 오일이 비만한 실험용 쥐 체중을 줄였는데 효과가 있었다고 하네요. 크릴 오일이 창자의 미생물 군집을 변화시켜 대사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원인 같다고 보고했습니다.

 

 

 

건조한 눈 보호

 

7. 건조한 눈 보호


나이를 먹으면 눈물을 만들어 눈을 촉촉하게 하는 눈물 길 효율이 나빠집니다. 그렇게 되면 시야가 흐려지고, 눈이 충혈되며, 뭔가 눈 속에 들어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크릴 오일 보조제를 먹었더니 건조한 눈이 개선되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크릴 오일을 하루 1,500 mg 먹었더니 건조한 눈이 개선되고 산화로부터 눈이 보호되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류머티즘성 관절염 염증 감소

 

8. 류머티즘성 관절염 염증 감소


류머티즘성 관절염은 몸 면역 시스템이 관절 라이닝을 공격하는 자기 면역 상태의 결과입니다. 이렇게 되면 연골이 파괴됩니다. 류머티즘성 관절염은 어느 나이 대라도 일어날수 있으며, 아침에 관절이 굳어 있고 그 상태가 1시간 또는 하루 종일 계속되는 현상이 몇 주 또는 몇 달 계속되면, 류머티즘성 관절염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많은 류머티즘성 관절염 환자들은 소화 장애도 같이 겪고 있으며 항상 피로하고 몸이 안 좋습니다. 크릴 오일이 류머티즘성 관절염 염증을 완화시키고, 류머티즘성 관절염 발생 자체를 막는 데 도움이 되었다고 보고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크릴오일은 우리몸에서 많은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다른 보조제품은 먹지 않아도 크릴오일 하나는 꼭 챙겨먹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제가 추천하는 제품을 드시지 않아도 다른 크릴오일이라도 꼭 하나쯤은 드시기 바래요. 이상으로 antarctic krill oil 아이허브 크릴오일 추천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