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뭐가 보여요 비문증 증상 알아보기

눈에 뭐가 보여요 비문증 증상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어느순간 갑자기 눈안에서 검은 물체가 보인다. 헉! 이게뭐지 큰일난것처럼 자꾸 신경이 쓰입니다. 그런분들은 대다수가 눈에 뭐가 보여요 하면서 네이버나 다음에 검색을 시작합니다. 왜냐구요 저도 그랬거든요.





어느날 갑자기 눈안에서 검은물체가 눈을뜨고 있는데도 앞에 떡하니 점처럼 보이는거에요. 눈을감고 눈동자를 좌.우로 돌려도 눈동자와 반대로 움직이며, 자세히 보기위해 형광등을 쳐다보며 눈을 여기저기 돌리니 검정 점뿐만 아니라 실색으로 꼭 지렁이 나 우리가 과학 현미경으로 보면 작은 벌레같이 보이는 그련 균같은게 보입니다.






놀랬습니다. 언제부터 이런게 있었지. 자꾸쳐다보다 보니 그옆눈도 이런 실지렁이 같은 점이 보입니다. 큰병이구나 하며 그즉시 저는 안과로 뛰어갔습니다. 제가 생각보다 겁이 많거든요.



그리고 어느순간 없었던것인지. 원래 있었는데 그동안 신경을 안쓰고 있었던것인지 눈암은 아닌지 혼자 고민하는것보다, 일단 네이버 검색하고, 비문증에 대해 대충 읽어보고 병원가는게 맘이 편해서 바로 갔습니다. 그렇게 안과를 가니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지 1시간정도 기다린후 진료를 받았는데요. 제가 의사분에게 이야기 했습니다.






제눈에 점같은데 움직입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비문증 같은데 맞는가요 그러니 의사분께서 웃으시면서 벌써 스스로가 자신의 병명을 다알고 오신거 아니냐고, 대다수가 비문증인경우가 많지만 비문증도 여러상황이 있으니 일단 발생한분들은 안과로 오시는게 맞다고 합니다.



그렇게 눈안에 뭘집어넣더니 몇십분뒤에 오랍니다. 그게 눈동자를 더 크게 확장시키는 약인거 같았습니다. 그렇게 몇십분이 흘러 다시 의사와 진료를 보게 되었는데요, 밝은 빛으로 눈안을 보시던데 눈이 얼마나 시리던지. 온몸이 꼬이꼬이 꼬였습니다.



그렇게 얼마후 의사분이 그러시더군요 비문증이 맞으며, 정확한 무슨사유에 의해서 생겼는지는 알수는 없지만 많은분들이 현재 비문증을 가지고 계시다. 아마도 PC등 컴퓨터와 휴대폰이 일상생활화 되면서 눈이 피로해서 많이들 생기신것같다고 이야기합니다. 







그리고 비문증중에서 번지는 비문증도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정기적으로 검진을 한번씩 해야한다고 하네요. 뭐 일단은 많은분들이 비문증을 가지고 있고, 살아가는데 큰지장은 없지만, 너무 신경쓰이는 분들이나 성격이 그런거 용납이 안되시는분들은 조금 스트레스가 되지 않을가 합니다.



하지만 평상시에 비문증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으면 크게 일상생활에 불편함은 없으니 오늘도 그런갑다 하고 넘어갑니다. 의사분이 하신말씀중. 비문증이라고 스스로 판단해버리는 분들이 많은데, 절대 그러면 안되다고 일단 안과에 오셔셔 비문증이 맞는지 확인후 맘편하게 계시는게 옳지않은지 혹 다른질병일수도 있으니 꼭 안과는 한번들리라고 하시네요.



비문증 예전부터 있어왔고, 앞으로도 원인은 모르지만 지속적으로 발병할 현대인의 질병인것 같습니다. 모두 모니터나 휴대폰앞에서 눈을 어느정도 쉬게 해주는게 좋지 않을가 생각하며, 이상 눈에 뭐가 보여요 비문증 증상 알아보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