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구강관리 개껌 덴케어벳 그린케어 추천

강아지 구강관리 개껌 덴케어벳 그린케어 추천


강아지를 키우면서 제대로 관리해주지 못하는 부분이 바로 구강관리 일겁니다. 강아지 목욕을 시킬 때마다 칫솔질을 해주긴 하지만 칫솔질의 한계는 분명히 있습니다. 이럴때 덴케이벳 그린케어 개껌을 주면 강아지 구강 관리하기가 편해집니다. 아래에서 이와 같은 정보를 공유합니다.

 

 

강아지-개껌
덴케어벳 그린케어

 

강아치 치석관리

 

나름 강아지 치약으로 유명한 제품을 구입해서 자주 반려견의 치아를 칫솔질 해주었습니다. 아시다시피 강아지가 너무 싫어해요, 그래도 치아건강을 위해 강제로 하고 있지만, 그렇게 효과가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지인들의 추천을 듣고, 동물병원 전용이라는 던케이벳 그린케어 제품을 구입해서 강아지에게 먹여봤습니다. 강아지가 생각보다 잘 먹으며, SHMP와 톱니 모양의 홈 같은 것 때문에 치아와 마찰 작용을 하여 치석관리에 도움이 되는것 같아요.

 

또한 해조류추출물, 녹차추출물이 소화되면서 반려견의 구강건강 및 면역력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덴케어벳 그린케어를 먹으면 어떤 효과가 있을까요?

 

  • 치석관리에 도움
  • 면역관리에 도움
  • 구취관리에 도움

 

덴케어벳 그린케어 제품 1개당 녹차추출물 8mg, 해초추출물 300mg이 소화되면서 구강건강 및 면역력관리에 도움을 주며, 치석 형성과정을 방해하는데 도움을 주는 SHMP가 제품1개당 150mg이 첨가되어 구강건강에 효과가 있습니다.

 

 

 

강아지 귀염증 원인 증상 예방

당신의 강아지가 지금 귀를 긁고있나요. 그게 아니라면 머리를 세차게 흔들고 있다면 귀염증 증상중 하나일수 있습니다. 강아지의 20% 정도가 귀염증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아래 강아지 귀염

naverdog.com

강아지-개껌-구강관리
개껌
강아지-구강관리
개껌 모양

 

믿을수 있는 개껌을 사주세요

 

일반적으로 파는 개껌을 무작위로 가격대 가성비만 보고 구입해 줬습니다. 그런데 점점 생각이 변했습니다. 개껌은 강아지 치아 건강에 매우 중요한 역할과 구강관리에 효과적일 수 있다는 생각에 믿을 수 있는 제품을 구매해주고자 했습니다.

 

덴케어벳 그린케어 제품을 보시면 알겠지만, 동물병원에서 판매하고 많은 반려인들이 사용하고 있는 믿을수 있는 제품입니다. 싸다고 또는 강아지가 잘먹는다고 그런 제품들을 구입해 줬는데, 지금은 잘먹는것보다 먹어서 좋은제품을 구매해주고 있습니다.

 

강아지 구강관리 및 치석과 구취 때문에 고민중이시라면, 해당제품을 구입해서 먹여보세요. 가격은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인터넷으로 찾아보면, 1만원 조금 넘는 가격으로 구입할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어릴때부터 치아관리 잘해주세요. 나중에 반려견이 나이가 들면 진짜 고생합니다. 몇년에 한번씩 강아지도 스켈링 받는것도 좋은것 같네요. 이상으로 강아지 구강관리 개껌 던케어벳 그린케어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하트가드 플러스 심장사상충 가격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으로 어떤 제품을 먹이고 있나요. 저는 하트가드 플러스를 펫버킷에서 직구해서 저의 강아지에게 먹이고 있습니다. 하트가드 플러스 가격 및 효과에 대해서 개인적 장점을

naverdog.com

우리집강아지-두부
강아지 두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