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리드줄 LED 야광 추천

강아지 리드줄 LED 야광 추천


날씨가 추워지니 저녁 6시만 되어도 깜깜한 밤이 되어버리네요. 그래서 우리 집 댕댕이를 데리고 산책하려고 하면 애가 어디 있는지 보이지 않는 경우가 가끔 있어요. 요럴 땐 강아지 LED 야광 목줄이든 밴드든 달아주는 게 좋을 것 같네요. 아차 그리고 리드 줄도 아래에서 추천해볼게요.

 

 

강아지 리드줄 추천

 

들고 다니다가 자꾸 떨어트리고 하다 보니 금방 리드 줄이 고장이 났습니다. 지금까지 2개를 섰는데 쓰다 보니 불편한 점들이 꽤 있었어요. 예로 들자면 코드타입의 리드 줄은 생긴 게 줄다리기 줄처럼 생겼는데 되돌아오기 누르면 너무나 강력하게 당겨져서 강아지가 깜짝깜짝 놀라요.

 

 

이런 것 때문에 저가형 테이프 타입 리드 줄을 사면 강아지가 돌때마다 줄이 꼬이는 현상이 생기는 문제점들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유명한 플렉시 리드줄을 살려다가 우연찮게 지인이 쓰고 있는 옥희독희 이름도 어렵네요. 강아지 리드줄을 만져보고 잡아댕겨보고 해보니 좋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구입했습니다.

 

 

▣ 옥희독희 리드줄 사진

 

옥희독희 리드줄

 

해당 옥희독희 리드줄을 선택하게 된 이유는 내가 직접 만져보고 하니 안정적이고, 테이프 타입인데도 줄 꼬임이 엉키지 않았어요. 가격적인 면도 플렉시 리드 줄보다 경쟁력이 있었습니다. 그런 관계로 해당 제품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줄이 들어가고 나올 때 부드러워서 강아지가 놀래지 않고 좋습니다. 추천 꾸욱

 

 

 

LED야광밴드가 커요

강아지 LED 야광 추천

 

이건 어느 제품을 사라 마라 할 문제가 아니라 우리 댕댕이를 지키기 위해 꼭 필요한 제품인 거 같아요. 발열 없고 불빛 괜찮은 제품을 찾다가 해당 야광밴드를 구입하게 되었는데요. 뜨겁지 않고 불도 환하고 좋았어요. 그런데 저희 집 강아지는 별로 크지가 않거든요.

 

 

3Kg 정도 되나 아무튼 밴드가 너무 커요. 즉 작은 몰티즈 들은 밴드는 비추하고 싶네요. 그냥 작은 앙증맞은 목걸이나 이런 제품으로 구입하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런데 좀 4-5kg 이상 나가는 강아지 에게는 정말 좋은 제품일 거예요. 딱 그런 사이즈 더라고요. 가격 또한 싸지 않아요 1만 원 초반대 정도 합니다.

 

 

만약 저보고 저희 집 작은 댕댕이 두부에게 led야광 하나 더 사주라고 하면 앙증맞은 작은 제품으로 사주고 싶네요. 어찌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이상으로 강아지 리드 줄 LED 야광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