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밥 안먹을때 이유가 있다

강아지 밥 안먹을때 이유가 있다


강아지가 밥을 안먹는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우리는 강아지가 음식을 먹지 않는 것에 대해 심각하게 생각해봐야 하며, 그 원인을 찾아야 합니다. 아래 강아지 밥 안 먹을 때 이유에 대해 간단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밥 안먹을때

 

강아지가 밥을 먹지 않을때는 5가지를 유심히 관찰해야 합니다. 

  • 반려견의 행동을 관찰

  • 강아지 대변 및 치아와 몸을 점검

  • 음식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 주변 환경에 변화가 있는지 확인

  • 나의 행동에 문제가 있는지 확인

 

 

일단 이 5가지를 가장먼저 생각해 보셔야 합니다. 강아지 집위치를 변화 시켰다던지, 주인의 잠자리 위치가 변했다던지 무언가 환경적인 변화가 생기면 강아지는 불안함으로 인하여 사료를 먹지 않을수도 있습니다.

 

강아지 밥안먹는이유

▣ 강아지의 행동 관찰

개의 행동을 관찰 할 때 개가 아무것도 먹지 않거나 어떤 종류의 음식을 먹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자리를 비울 경우 무선카메라를 통해 애완 동물의 음식 섭취량을 원격으로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개가 평소와 같이 행동하는지 또는 일상 생활에 다른 변화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개의 대변과 소변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모든 것이 정상이라면 애완 동물이 한두 끼 식사를 거르도록 할 수 있습니다. 강아지가 구토를하고 설사를하고 무기력하고 탈수 된 경우 동물병원으로 가세요.

 

 

식욕 감소와는 별도로, 똥이 숨어 있거나, 하루 종일 잠을 자거나, 놀이 및 기타 일상적인 활동에 대한 관심을 잃는다면 개 우울증 의 징후 일 수 있습니다.

 

강아지 치아


▣ 강아지의 치아 몸 확인

치아가 부러 지거나, 헐거워 지거나, 좋지 않거나, 잇몸에 염증이 생기면 이것은 개가 먹지 않는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반려 동물의 몸을 확인할 때 기생충, 털과 피부의 변화, 덩어리 나 부상 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의심스러운 것을 발견하면 주저하지 말고 수의사에게 전화하십시오.

 



▣ 음식 문제 확인

당신의 개가 음식을 먹지 않는다면, 그 음식에 문제가 없는지 확인하십시오. 라벨에서 유통 기한을 확인하고 색상과 냄새를 확인하십시오. 음식이 상한 것 같으면 제거하고 강아지에게 다른 것을 제공하십시오.

 

 

▣ 환경확인

강아지가 먹지않는다면 강아지가 먹지 말아야 할 것을 먹었기 때문일 수 있습니다. 반려견의 손이 닿는 곳에 약물이나 화학 물질이 있으면 특히 조심하십시오. 빠진 것이 있고 개가 구토를하거나 설사를 하는 경우 즉시 수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강아지 행동조사

▣ 행동 조사

강아지에게 간식이나 테이블 스크랩을 많이 주었습니까? 그렇다면 식욕 부진을 설명 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개가 저녁 식사 덩어리 나 강아지 간식과 같은 더 맛있는 것을 기다리고있을 수도 있습니다. 즉 고기같은거 식사할때 한번 두번 주다보면 사료를 먹지 않습니다. 강아지 건강에도 좋지 않고요.

 

강아지가 사료를 먹지 않는 이유 중 대다수가 많은 견주님들이 식사중 사람 음식을 강아지에게 주기 때문입니다. 사람이 먹는 음식은 강아지와 맞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기름기가 많은 삼겹살과 같은 음식은 강아지의 수명을 단축 시킬겁니다.

 

 

또한 사람 음식의 양념에 맛을 들인 강아지는 사료를 먹지 않습니다. 그러니 지금이라도 강아지에게 주는 간식과 사람이 먹는 음식을 주지 마세요. 이상으로 강아지 밥 안먹을때 이유가 있다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