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피부병 다라크림 효능 부작용

강아지 피부병 다라크림 효능 부작용


강아지 피부병 특히 귓병과 관련해서 너무 재발이 잘되고 좋은 게 없을까 찾아보다가 다라 크림에 대해 알게 되고 효능이 생각보다 뛰어나서 여러분들께 알려드리기 위해 강아지 피부병 다라 크림 효능과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알려드릴게요, 견주의 입장 관점에서 이야기합니다.

 

강아지-두부
강아지 피부병

강아지 피부병

 

처음 강아지를 키울 때, 맛있는 음식이 있으면 나 한입 먹고 너 한입 주고, 특히 삼겹살을 구워 먹을 때, 옆에 와서 아양 떠는 우리의 반려견을 그냥 지나칠 수 없잖아요. 그렇게 하나둘 주다 보니 결국 귀에 알레르기와 같은 귓병이 생기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원인을 몰라, 이것저것 발라보다가, 동물병원 가서 주사 맞고, 바르는 연고 처방받으며, 독한 약도 먹여봤습니다. 그와 더불어 병원에서 먹이라는 사료까지 구입해서 먹였는데, 효과는 그렇게 오래가지 않았습니다.

 

조금 나아지면 다시 재발하거나, 아예 이제는 별반 효과도 없고, 병원에서 먹으라는 사료 계속 먹이니 아이 피부도 더 안 좋아지고, 털의 윤기도 사라지는 것 같아, 다시 사료도 여러 군데서 샘플 받아 먹여보고 있습니다.

 

 

강아지-피부약강아지-피부병
강아지 귓병

견주의 답답함

 

그래서 찾게 된 것이, 동물병원 의사가 아닌, 강아지를 40년 이상 키우고 있는 반려견 샵도 해도고, 미용도 하시고, 다양한 강아지 물품을 팔고 있으신 분에게 여쭈어 봤습니다. 그분이 추천해준 제품이 바로 다라 크림인데요.

 

제가 앞서 이야기했듯 동물병원에서 먹으라는 사료를 먹이니깐, 아이 상태가 더 안 좋아지는 것 같다고 하니깐, 여러 가지 충고를 해주셨습니다. 몇 가지 좋은 사료를 추천해주고, 여기 와서 우리 강아지가 귀에 돼지껍질 같이 피부가 변화는 이유를 알게 되었습니다.

 

 

▣ 절대 삼겹살은 먹이지 마세요

 

다들 아시지만, 사람이 먹는 음식은 절대 먹이지 마세요. 대신 채소와 과일은 먹이는 것이 좋습니다. 어릴 때 우리만 먹는 게 너무 미안해서 이것저것 함께 주다 보니, 체네에 이런 염분 성분이 많이 남아 아이가 발도 핥고 귀도 긁고 그랬나 봅니다.

 

 

강아지-다라크림
다라크림 극추천

다라크림 효과

 

그래서 추천해주신 다라 크림을 몇번 발라 봤는데요. 냄새가 강해요, 꼭 계피가루 냄사가 나기도 하는데 다행인것은 아이가 다라크림을 바르면 귀를 긁거나 그러지 않습니다. 시원한가 봐요.

 

다라 크림은 강아지가 먹어도 된다고 하지만, 목에 넥카라를 하는게 좋습니다. 기것 발라놓았는데 발로 긁거나 발에 발라놓으면 또 빨거나 하면 효과가 없어지니간요. 해당 제품은 천연 이라 안전하다고 합니다.

 

 

▣ 다라크림 사용방법

  • 하루 오전 오후 2회 나누어 사용
  • 처음 사용 시 소량으로 한 후 서서히 늘려야 함
  • 발적 현상이 생기는 경우 2-3일 후 재사용
  • 귀안, 밖에 사용 시 소량만 면봉으로 사용
  • 눈과 코 안쪽은 사용하면 안 됨
  • 제품이 녹아 있는 경우 냉장고에 보관하면 바로 원상태 복구
  • 사람이 사용하면 안 됨
  • 다라크림 가격 2만5천원

 

강아지-피부약
다라크림 정보
강아지-피부병
다라크림정보1

다라크림 부작용

 

다라 크림에 들어 있는 천연성분이 피부 트러블을 일을 키는 독소와 만나게 되면 드물게 발적 현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잠시 사용을 멈추고 2-3일 뒤 다시 사용해야 하며, 잠시 발적이 생긴 현상은 좋아지고 있는 과정으로 몸속에 독소가 배출되었기 때문이라 보시면 됩니다.

 

귀안에 바를 때는 꼭 소량으로 바르세요, 그리고 반드시는 아니지만 아이가 입으로 빨수 있는곳의 위치에 다라 크림을 바를때는 넥카라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강아지 피부병 다라크림 효능 부작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넥스가드 스펙트라 심장사상충약

 

넥스가드 스펙트라 심장사상충약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어떤 것을 반려견에게 먹이시나요. 많은 사람들이 넥스가드스펙트라 한알로 진드기와 사상충을 박멸합니다. 오늘 이러한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께

naverdog.com

 

강아지 중성화수술비용 후기

 

강아지 중성화수술비용 후기

얼마전 암컷 강아지 중성화수술비용 이라는 글을적고 강아지를 중성화 수술을 시킬까 말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이미 1년이 지났기에 다양한 질병을 사전에 차단하기 위해 조금은 늦은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