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 강아지 종합비타민 멀티 미네랄 보충제 추천

고양이 강아지 종합비타민 멀티 미네랄 보충제 추천


가정이서 키우는 강아지 고양이 종합비타민, 멀티미네랄 보충제를 추천해 드릴까합니다. 해당제품은 펫버킷에서 구할수 있으며, 가격은 할인해서 33.9달러 정도이며, 우리나라 환율로 보면 대략 3만7천원정도 가격을 가진 제품입니다. 아무리 찾아봐도 펙버킷에서만 구할수 있어서 찾기 힘든 제품이네요.

 

강아지 종합비타민 추천

다이제스타비테 플러스 제품 추천

 

네츄럴 애니멀 솔루션 소화계 보충제는 강아지와 고양이 모두에게 사용할수 있는 종합 비타민 and 멀티 미네랄 보충제 입니다. 해당제품은 소화기능 지원 및 장내 투과성 증가 시키고 간 건강을 위한 강장제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강아지나 고양이를 안고 있다보면 유독 아이의 입주변에서 고약한 입냄새가 납니다. 이럴때 해당 제품이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이유인즉 강아지 및 고양이의 소화기능을 돕고 위장상태를 개선하여 입에서 나는 냄새를 줄일수있기 때문입니다.

 

 

▣ 먹는 방법

  • 고양이 1/8 티스푼

  • 10kg 미안 강아지 1/4 티스푼

  • 10kg이상 -30kg 티스푼 1/2

  • 60kg 1 티스푼

대략적으로 5kg정도 강아지는 고양이 처럼 1/8 티스푼 먹이는게 좋아보이네요.

 

 

펫버킷

 

▣ 판매 하는곳

 

반려견을 키우시는 분들 이라면 해외직구가 좋은 제품을 훌륭한 가격으로 살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해당제품도 펫버킷이라는 글로벌 해외사이트에서 구입할수 있습니다. 저는 해당 제품을 2번째 사용중입니다. 재 구입한 이유는 아이가 대변도 잘누고 건강해진것 같아서 또 구매하게 되었네요.

 

  • 가격 33.95달러 = 국내가격 3만7천원 정도함

 

▣ 제품 성분

 

글루타민, 이눌린, 시금치 & 파슬리 잎 분말, 비트 뿌리 분말, 브로콜리, 녹차 추출물, 생강, 포도씨 추출물, 부드러운 느릅, 우유 엉겅퀴, 비타민 A, B1, B2, B3, B5, B6, B12, C, D3, E, 비오 틴, 엽산, 마그네슘, 칼슘, 아연, 칼륨, 인, 오메가 6, 셀레늄, 철, & 풍부한 아미노산.

 

제품 성분이 엄청나지 않나요. 사람 몸에도 좋은 비트뿌리부터 종류별 비타민까지 필수 영양성분들이 다 들어가 있습니다. 요런거 먹이는데 아이의 몸이 안좋아 질리가 없습니다.

 

 

종합 비타민

 

제품 구매 인증

 

저는 강아지 관절약 및 신장기능약, 종합비타민 and 미네랄 보충제를 먹이고 있습니다. 아이가 나이가 더들면 몇개 더 추가를 시켜야 하는데 건강할때 잘챙겨 주어야 할듯하네요.

 

 

강아지 영양제

 

생각보다 제품 하나 사놓으면 1년이상 먹일때가 많습니다. 자주 먹여야 하는데 깜빡 깜빡하고 먹이지 못할때가 많은데 꼭 아이가 아프거나 하면 그때서야 정신차리고 꾸준히 먹이는 저와 같은 견주님들이 많을거라 생각하네요. 견주님들이 챙겨주지 않으면 우리 아이는 이렇게 좋은 제품들을 먹어보지도 못합니다.

 

 

 

여유가 되시면 하나정도는 잘챙겨서 먹여주세요. 개인적으로 하나를 챙겨 먹이라고 한다면, 멀티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를 가장 먼저 먹일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고양이 강아지 종합비타민 멀티 미네랄 보충제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강아지 피부병 종류 치료법

 

강아지 피부병 종류 치료법

사람처럼 강아지 에게도 여러가지 피부병 종류가 있습니다. 자신의 강아지를 자세히 관철하다 보면, 환경적인 요인으로 발생하는 피부병, 음식 알레르기와 연관되는 여러사항을 알수 있습니다.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