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비법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비법서


네이버 애드포스트로 수익을 낼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치킨값 정도 벌어간다고 하는데 과연 그럴까요 포스팅이 1000개가 넘어도 치킨값만 벌어가는 사람이 있고 100개 내외로 소고기값 벌어가는 사람 각자 다른 애드포스트 수익이 나옵니다, 그 이유에 대하여 알아볼게요.

 

목차

  •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 키워드 중요성
  • 꾸준함의 중요성
  • 애드센스 수익

 

애드포스트-수익
애드포스트 월수익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일반적으로 일기를 적으면 당연히 포스팅이 1000개라도 하루 수익이 5천원을 넘기가 힘이 듭니다, 그런데 포스팅이 100개가 안되어도 어느 정도 수익이 발생하는 키워드들이 있습니다.

 

광고하는 제품의 글을 적어야 수익이 나는건 당연합니다. 일기를 적는데 거기다가 누가 광고를 달아줄까요, 물건에 대한 키워드 포스팅이 나와야지 돈 되는 광고가 달리지 않을까요?

 

 

▣ 애드포스트 수익

 

어떤것은 100번의 클릭으로 하루 1천 원을 벌 수가 있습니다. 어떤 클릭은 6번의 클릭으로도 만원을 벌 수가 있습니다. 이것의 차이는 바로 앞서 이야기한 광고 매칭의 차이입니다.

 

일기로 적는 글은 돈 되는 키워드가 아니라서 1 클릭에 10원 30원 이렇게 나옵니다. 그러나 돈되는 광고매칭이 잘되는 글은 1클릭에 2-5천 원 짜리도 가격도 존재합니다.

 

즉 애드포스트를 잘 공략하는 사람음 티스토리 애드센스만큼 애드포스트 수익도 많이 나게 할 수 있습니다. 저도 한때 애드포스트로 한 달 꽤 벌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지금은 귀차니즘으로 안 하고 있어서 10분의 1로 줄었지만 말이죠.

 

 

 

애드포스트-일수익
다른계정

키워드의 중요성

 

블로그는 키워드의 중요성이 매우 큽니다, 다만 고가의 키워드를 함부로 쓰다 보면 저품질과 같은 블로그 지수 하향으로 인해 그동안의 노력이 거품이 되는 경우도 많이 있지요.

 

특히 쿠팡 파트너스와 같이 초창기 때 아무것도 모르고 대략 3-4줄 글을 적고 쿠팡 링크 달다가 오래된 블로그 저품질로 보낸 사람들이 정말 많습니다. 또한 매일매일 링크 달다가 저품질 걸린 사람도 많고요.

 

즉 블로그도 어느 정도 전략을 짜서 해야 합니다. 쿠팡 파트너스 링크도 가끔 잘 적은 글에 매칭 되게 하나 정도 걸어주면 저품질에 걸리지 않습니다. 욕심이 저품질을 양성하게 되는 것이죠.

 

블로그로 돈을 벌기 위해서는 마케터가 돼야 합니다. 즉 내가 얻고자 하는 광고가 무엇인지 그것을 먼저 생각하고 글을 적는 게 마케터입니다. 내가 적고 싶은 글을 적는 건 그냥 취미생활이고요 저처럼 말이죠.

 

저는 해당 블로그로 여러 가지 글을 적어보고 실험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돈 되는 글을 찾기가 쉽지는 않네요, 돈 좀 될만하면 경쟁률이 너무 치열하고, 뚫었다 싶으면 클릭률이 높지 않고 그렇습니다.

 

 

 

꾸준함의 중요성

 

블로그는 꾸준함입니다, 꾸준해야 실마리를 풀 수 있으며, 중간에 좌절하고 그만두게 되면, 결국 엉킨 실타래는 풀리지 않은 채 포털이란 공간에서 떠돌다가 사라집니다.

 

구글 애드센스도 마찬가지입니다. 반짝 돈 되는 키워드로 또는 외부 유입으로 반짝반짝 수익을 내는 사람들은 주변에 보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꾸준하게 글을 적으면서 편차 없이 꾸준하게 수익을 내는 사람들은 극히 드뭅니다.

 

그것은 꾸준하게 수익을 내는 사람은 마케터보다는 포스팅 꾸준히 적고 일기도 적어가며, 오랜 시간 블로그를 해온사람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저또한 특정 키워드 해도 상단에 안들어가고 오랜시간 블로그를 적다 보니 수익은 보편적으로 꾸준하게 나옵니다.

 

남들처럼 포스팅 1-2백 개로 몇백 달러 버는 그런 건 저도 해봤지만 그것도 정말 피 말리는 싸움이라 이제는 하지 않습니다, PDF 파일로 공개도 많이 되었고, 그것을 이용해 돈 버는 사람도 많으니 간요.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돈 되는 키워드
  • 꾸준함
  • 또는 몇천 개의 포스팅

 

저는 3번째에 속합니다, 포스팅은 몇천 개? 아니죠 몇만 개 이겠네요. 그런데도 수익은 아래와 같이 별반 안됩니다. 다만 많은 글이 있기에 누가 스쳐 지나가다 우연히 잘못 광고를 눌러줘서 또는 감사하게도 봐주는 분들이 있어서 꾸준하게 수익이 발생합니다.

 

애드센스-수익
애드센스 일수익

몇백 개의 글로 많은 수익을 내는 사람도 있지만, 확실한 건 그러한 블로그보다는 안정적입니다, 빈자리 하나하나 천천히 메워가면서 올라왔기에 남들보다는 오랜 시간이 걸린 건 사실입니다.

 

그리고 이제야 알 것 같네요, 돈되는 키워드가 돈을 벌어주는건 사실이지만, 꾸준함 앞에 그어떠한 돈되는 키워드도 우선이 될수 없다는것을 시간이 흐른뒤에야 인지하게 되었습니다. 이상으로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 비법서라는 재미난 포스팅을 이만 줄여 봅니다.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블로그 후기

 

집에서 할수있는 부업 블로그 후기

요즘 돈 나갈 때가 정말 많습니다. 특히 홀벌이를 하는 저와 같은 사람은 월급으로는 턱없이 생활비가 부족합니다, 그것을 채워줄 부업으로 제가 시작한 블로그에 대한 경험담을 이야기해드리

naverdog.com

 

당신이 모르는 블로그 수익의 세계, 한달 천만원 그까이꺼, 못벌어 보셨나요. 꼭 벌어본것처럼 이야기 하는데 믿거나 말거나 한때는 2-3천도 거뜬히 벌던 시기도 있었네요.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