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펍벤 티스토리 저품질 블로그 결과

다음 펍벤 티스토리 저품질 블로그 결과


다음 티스토리 펍벤에 걸린 저품질 블로그입니다. 어느덧 한달이 지나서 두달째가 다 되어 가네요. 간단하게 이야기 드리면, 펍벤이후 드라마틱한 사건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처음에 구글과 네이버가 조금 들어오는가 싶더니, 더이상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이 펍벤이나 저품질이라면 해당 블로그를 유지할까요?

 

 

놀람

다음 펍벤 애드센스 버려야하나

 

참 아이러니한 질문입니다.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얼마 안된 블로그라면, 정말 힘든경우라고 생각이 드네요. 규모 또는 어느정도 지수가 있는 블로그가 없는 상황에서, 다음 펍벤은 아무것도 할수 없는 상황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누구말처럼, 외부 유입을 행할수 있겠지만, 그것도 어느정도 규모가 있는 블로그가 있고, 블로그에대한 어느정도 지식이 쌓였을때의 이야기 입니다. 다음이 최근에 너무 심하게 저품질을 잘주고, 심지어 문의를 하는경우 펍벤까지 때려버리는 경우도 더러 발생합니다. 이런경우, 여러분은 펍벤 걸린 애드센스 계정을 유지 할것인가 심히 고민 해봐야 할것입니다.

 

 

글쓴이에게 솔직히 묻는다면

 

저에게 솔직하게 물어보신다면, 저는 펍벤걸린 애드센스 계정은 그냥 연습용 실험용으로 쓸것이며, 다시 애드센스를 다른사람 명의로 다시 받을겁니다. 아직 힘있는 블로그가 없는 경우에는 그렇게 하는게 더 효과적일것 같네요.

 

그러나 블로그 포스팅이 제법되고, 다음이 아닌 네이버나 구글 유입이 많은 블로그가 있다면 그것 하나 바라보고, 해당 애드센스 계정은 유지할수 있을것 같네요. 하지만 그런 블로그가 없는 상황에서 아무리 글을 적어봐야 어디 노출이 안되니깐, 재미도 없고, 고생만 해서 블로그에 대한 즐거움을 잃어버릴것 같네요.

 

즉 이렇다할 내세울 블로그도 없는 펍벤이라면, 해당 애드센스 계정은 다른 방법으로 수익을 내시고, 새로운 애드센스 계정을 다시 도전해서 받으시길 권해 봅니다.

 

 

 

펍벤 2달째 상황

 

저품질 블로그도 몇개 있는데, 1-2달 지나니 그래도 어느정도 다음에서 들어오긴 합니다. 기존의 10/1정도의 수준으로 말이죠. 해당 펍벤 계정의 블로그드 아예 안들어오는건 아닙니다. 기존의 10/1정도 특정글만 들어오긴 합니다.

 

그런후 네이버와, 구글에서 방문자가 많이 늘어났지만, 기존에 비해 두 포털이 많이 늘어난 것이지, 눈에 띄게 늘어난것은 아닙니다. 간단하게 이야기 드릴게요.

 

  • 다음 저품질전 1천명 펍벤이나 저품질후 60명
  • 펍벤전 네이버 10명 현재 40명
  • 펍벤전 구글 0명 현재 30명

 

해당 블로그는 다음에서 하루 1천명 가량 들어오던 블로그 였습니다. 그러나, 현재는 40명 내외로 다음에서 들어오고, 기탕 네이버 구글에서 70-80명이 들어옵니다. 그외 외부유입에서 100-200명 정도 방문자가 생기네요.

 

해당 블로그의 방문자 그래프를 보여드릴게요.

 

 

펍벤 블로그 방문자

 

자세한 유입

 

 

▣ 아직 포기하진 않습니다

 

아직 포기하기엔 이른것 같아 몇달더 펍벤에 걸린 해당 블로그에 1주일에 한두번 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해당 블로그가 펍벤에서 풀려날수 있을까요? 아마도 다음에 변화가 생기면 가능하지 않을까 합니다.

 

예전에도 시간이 지나니간 펍벤에서 풀려난 계정이 있긴 합니다. 그것을 알기에 포기는 이르다 생각하고 유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아래는 펍벤과정에 대한 글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래요.

 

 

저품질 블로그 VS 새로운 블로그 방문자 수익

여러분의 블로그가 저품질에 걸렸을 경우, 기존 블로그를 계속 키울까요 그게 아니라면 새로운 블로그로 다시 키울까요 여기서 많은 분들이 고민을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대략적으로 보여 드

naverdog.com

 

 

티스토리 저품질이후 CPC단가 상승

해당 글은 티스토리 저품질 이후 변화되는 블로그 과정을 남겨두기 위해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있는 내용입니다. 티스토리 저품질 이후 3주 가까이 되면서 최근 변화는 CPC 단가 상승에 대한

naverdog.com

 

 

티스토리 저품질 3주차 결과

티스토리 저품질 3주차 경과를 하였습니다. 2주차 즈음 조금 방문자가 늘어나는 것 같았지만 결국 적정선에 머물러 방문자가 늘어나지도 않고 줄어들지도 않고 200-300명대의 방문자를 유지하고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