록시땅 핸드크림75 효과 가격

록시땅 핸드크림75 효과 가격


겨울철 날씨가 추워지고 손가락 중 특히 손끝이 갈라지 듯한 피부를 볼 때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꼭 핸드크림을 발라주어서 피부에 영양분을 공급해 주고 보호해주세요. 이번에 제가 소개하고자 하는 핸드크림은 록시땅 제품이며 베버나 크림입니다.

 

 

록시땅 핸드크림
록시땅 핸드크림

록시땅 핸드크림75

 

젊을 때는 손에 크림을 발라주지 않아도 충분히 손에 적당한 기름기와 탄력이 있었는데, 확실히 나이가 들고나니, 피부 상태가 좋지가 않네요, 특히 손은 관리해주면 티가 확실히 나기 때문에 겨울철에는 꼭 핸드크림 하나 정도는 가지고 다니면서 발라주세요.

 

저 같은 경우 30ml은 너무 작아서 금방 써버리기고 150ml은 커서 가지고 다니기 불편한데 록시땅 핸드크림 버베나 쿨링 75ml가 가지고 다니기에도 편하고 가격도 적당하다 생각합니다.

 

 

▣ 록시땅 핸드크림 가격

  • 버베나 핸드크림 30ml 14,000원
  • 베버나 핸드 크림 70ml 27,000원

 

가격은 록시땅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가격입니다, 이 가격을 모르고 인터넷으로 검색하면 더욱더 비싸게 구입할 수 있으니 가격을 잘 알아보고 구입하세요.

 

저 같은 경우 백화점에서 구입을 했는데, 록시땅 홈페이지보다 1천 원 더 싸게 26,000원으로 해당 록시땅 버베나 핸드크림 75ml을 구입했습니다. 백화점에 놀기 삼아 가실 때 주차권 끈기 가장 좋은 아이템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록시땅버베나 핸드크림
록시땅

록시땅 핸드크림 버베나

 

버베나에서 추출물과 타임 에센셜 오일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손을 가꾸어 주며, 타파 오카 파우더 성분이 벨벳 같은 마무리감을 주면서 빠르게 흡수되어 여름철에도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 시원한 쿨링 효과
  • 벨벳같은 마무리감
  • 빠른 흡수

 

젤 타입이라서 흡수가 잘되고, 전혀 끈적임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트린 화면을 만져도 지문이 남지 않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제품입니다. 다른 제품은 150ml이 있지만 해당 제품은 75ml 뿐이라는 것을 참조하세요.

 

저 같은 경우 여름철에 무조건 해당 제품을 쓰는데, 겨울철에도 손을 위해 사용합니다. 향이 상쾌하고 청량감이 좋기 때문에 몰라서 안 써본 사람은 있어도, 써보고 다시 안 쓰는 사람은 드물거라 생각하네요.

 

 

버베나 핸드크림
버베나 핸드크림

겨울철 핸드크림

 

예전에는 여름철에 핸드크림을 안 썼습니다, 그러나 록시땅 버베나 쿨링 제품을 쓰고 난 이후 여름에도 핸드크림을 바로고, 겨울에는 특히나 건조한데 귀한 손을 위해 꼭 발라주고 있습니다.

 

써보시면 흡수율이 매우 좋고, 끈적임이 없어서 충분히 만족하실 겁니다, 많은 브랜드의 핸드크림이 있지만, 제대로 된 전문 메이커 브랜드를 쓰는 이유는 딱 하나죠, 내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가 바로 손입니다, 그런 당신의 손을 대우해주세요. 이상으로 록시땅 핸드크림 75 효과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 피부 추천 제품

 

 

40대 여성 인기 고혼진 화장품 추천

여성들의 피부는 어떻게 가꾸냐에 따라서 나이가 들어도 50대가 40대처럼 보이고 40대가 20대처럼 보일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는 바로 좋은 화장품을 쓰면서 자신이 외모를 가꾸기 때문입니다.

naverdog.com

 

 

 

유기농 비오틴 콜라겐 효과 부작용

누구나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고 싶어 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분자 콜라겐과 유기농 비오틴 콜라보로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채워 줄 수 있다 생

naverdog.com

 

 

 

파이브데이즈 멜팅스크럽 효과 있을까

파이브데이즈의 멜팅스크럽 후기가 그렇게 좋다고 많이 나와 있던데, 과연 정말 효과가 있을까요? 블로그를 돌아보면 괜찮다는 후기 및 정말 좋다는 후기를 많이 찾아볼수 있습니다. 간혹 마케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