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추천 이유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추천 이유


집에 아이들이 있으신가요, 유튜브로 매번 싸우는거나 보고 있어 사나고 채널을 보여주고 아이가 거기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3D펜을 사용하면서 꼭 필요한 제품이 바로 필라멘트 거치대 인데요, 그이유와 왜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를 추천 하는지 정보를 공유합니다.

 

목차

  1.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2.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추천 이유
  3. 3D펜이 아이들에게 좋은점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요즘 유튜브 또는 넷플릭스가 너무 활성화 되어 아이들이 폭력성 또는 잔인한것들만 찾아보는데, 이래선 안되겠다, 그래서 찾게된 채널이 사나고 채널인데요, 이채널은 학교에서도 가르치는 3D펜으로 멋진 작품을 만드는 내용의 유튜브 입니다.

 

 

아이들 창작성과 무언가를 집중하는것에 도움이 될것 같아 보여주었는데, 아이가 엄청 좋아하고 빠져들게되어 저희도 처음으로 3D펜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꼭 함께 구입하면 좋은것이 필라멘트 거치대 인데요 그건 저아래서 알아볼게요.

 

 

▣ 어린이용 3D펜

 

혹시나 싶어 어린이용 3D펜으로 구입해서 사줬는데 결국 얼마 사용하지 못하고 사나고 3D펜으로 구입해서 잘쓰고 있습니다. 이왕이면 제대로 된것을 구입해 주세요.

 

 

필라멘트 거치대
사나고 거치대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추천 이유

 

그런데 문제가 되는것이 있었습니다. 사나고3D펜을 잘사용하고 있다가 필라멘트가 꼬여서 그거 풀려고 하다가 3D펜 앞부분 뜨거운 부위로 팔목 또는 손가락을 자꾸 지지게 됩니다.

 

그래서 팔토시를 끼고 하게 되었는데, 아이가 너무 불편해 해서 본의 아니게 지출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어떤것을 사주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역시나 사나고님의 샵에 가면 판매하는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

 

해당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를 구입한이후 줄이 꼬이지가 않으니간 아이 팔목에 뜨거운 3D펜 앞부분이 닿을 일이 없네요. 처음에 정말 진지하게 불빵이라고 해야하나요, 그것때문에 하지 못하게 해야 하나 고민을 했는데,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하나로 정말 안전해 졌습니다.

 

아이들은 어른들과 다릅니다, 줄이 꼬여 있어도 무조건 쓰지만, 그꼬인줄이 잘 당겨지지 않으면 자신도 모르게 3D펜을 들고 있는 손을 사용하게 되고 결국 불빵을 당하고 심한경우 부어 오르기까지 합니다.

 

또한 4가지 색을 한꺼번에 끼어 넣을수 있어서 필요할때 마다 끼넣을 필요없이 잘 사용할수 있습니다. 

 

 

▣ 필라멘트 구불구불 선이 문제

필라멘트 선

▣ 필라멘트 거치대 장점

필라멘트 거치대
사나고
거치대 장점
거치대 장점
필라멘트 거치대 장점
필라멘트 거치대 장점

 

3D펜 아이들에게 좋은점

 

호기심 많은 아이들에게 창이적이고 독창적인 새로운 것을 보여주기에 3D펜만큼 좋은 물건은 없다고 생각합니다. 3D펜으로 놀면서 아이들은 복잡한 구조물을 만들수 있는 공간적 창의력을 높일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그나이때 눈으로만 보던 피규어를 스스로 만들고, 도안을 그리면서 창의력이 높아지고, 앞으로 더욱더 발전할수 있는 3D관련 실용적인 기술을 놀이로 재밋게 이해하면서 마음것 상상력을 펼칠수 있습니다.

 

  • 아이들의 창의력을 높임
  • 아이들의 집중력을 높임
  • 배우는것의 상호작용
  • 아동기 정신 발달에 도움이 됩니다
  • 아이들이 정말 즐거워 합니다

 

제가 3D펜을 추천하는 이유는 모양에 제한이 없고, 크기에 제한이 없습니다. 아이들의 눈높이에서 독창적인 디자인과 창의력이 무한대로 나올수 있기 때문에 아이들의 집중력과 정서적인 면에서 매우 도움이 될거라 생각합니다.

 

물론 재료를 계속 구입해야 되는 최소한의 비용이 들긴 하지만, 아이들 취미생활로는 남는게 있는 멋진 활동이 아닐까 합니다. 그리고 쓰다보면 필라멘트 선이 꼬이는걸 보면 정말 보는 이도 불안함으로 꼭 필라멘트 거치대를 아이를 위해 사주세요.

 

이왕이면 저희 아이가 구독하고 좋아하는 사나고님의 제품인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를 추천합니다. 써보면 이래서 거치대를 구입하는구나 알수있을겁니다. 이상으로 사나고 필라멘트 거치대 추천 이유 포스팅을 줄입니다. 참고로 저는 무조건 내돈내산 이므로 좋지 않은 제품은 절대 추천 하지 않습니다.

 

 

▣ 판매하는곳

 

사나고 PLA필라멘트 거치대 : 사나고샵

[사나고샵] 3D펜 장인 사나고샵

smartstore.naver.com

 

▣ 아이들 키관련

 

종근당 아이커 가격 최저가

종근당 아이커 가격에 대한 키워드로 제목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아이커 가격에 대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심지어 후기라고 나온 글에는 사진만 한가득 결국 상담을 해보라는 말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