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제 떡케이크 가격 테두리 돈 얼마

수제 떡케이크 가격 테두리 돈 얼마


환갑잔치나 칠순 잔치 또는 어르신들 생신 때 일반 케이크로 대신하기에는 무언가 부족한 점이 있습니다. 이런 경우 많은 분들이 떡케이크를 주무하시는데요, 여러 가지 목적으로 케이크를 주문하지만 그날의 목적이 있다면 수제 떡케이크 둘레에 돈으로 치장하면 더욱더 효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생신 수제 떡케이크 가격과 테두리 돈이 얼마나 들어가는지 정보를 공유합니다.

 

수제-떡케이크
칠순 수제 떡케이크

떡케이크 가격

 

일반적으로 생크림 케이크와 달리 떡케이크가 비용은 조금더 비쌉니다. 하지만, 요즘 적절한 크기의 생크림 케이크가 3-4만 원대를 생각하면 그만한 크기의 떡케이크가 8-10만 원 정도 한다면 재료비 차이를 봤을 때 적정하다 생각합니다.

 

떡케이크는 각자 사는 지역에서 잘하는 업체가 있을겁니다. 체인점도 있던데, 개인으로 하는 곳도 있습니다. 둘 다 장단점이 있지만, 잘한다고 소문이 난 곳은 분명 이유가 있습니다.

 

 

수제-떡케이크-가격
수제 떡케이크

떡케이크 둘레 돈치장 비용

 

부모님 생신이나, 환갑, 칠순등 부모님께 용돈을 드리고 싶을 때, 그냥 봉투에 넣어서 드리는 것도 좋지만, 떡 케이 주변에 한 올 한 올 만 원짜리 5만 원짜리 둘러서 드린다면 그 또한 재미있는 추억이 될 것입니다.

 

떡케이크에 돈을 둘룬다는게 부끄러워서 물어보지 못하는 분들이 있는 거 같은데, 저의 후기로 그에 대한 비용을 알려드릴게요. 일반적인 케이크 중 대짜, 큰 케이크 정도의 크기이며, 케이크 둘레를 1만 원짜리 5만원짜리로 두르게 될경우 비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 1만원짜리 = 40만 원
  • 5만 원짜리 = 200만 원

 

이 정도의 지폐가 들어가며, 떡케이크 만들 때 현찰로 미리 보내드려야 된다고 하네요. 저도 그냥 나중에 지불하면 될 줄 알았는데, 생각해보니깐, 현찰로 미리 드려야, 재료로 쓸 것이고, 아울러 계산할 때 생각 없이 카드 꺼내는 분들이 생기면 안 되니 간요.

 

현금으로 치장해드렸는데, 카드 내밀면 세금 10% 4만 원이 사라지니 미리 떡케이크 재료에 필요한 현금을 입금해 주셔야지 다음날 케이크 값만 지불하고 가지고 옵니다.

 

일반적인 부모님 생신 때는 1만 원짜리가 어울리고, 칠순 정도 잔치에 5만 원짜리로 테두리를 둘리면 그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네요. 가장 중요한 케이크 맛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 예전 떡케이크와 다르다

 

예전에는 케이크 주변에 떡케이크가 떡으로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지만, 직접 수제로 만든 떡케이크는 일반 케이크처럼 하나의 형태로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생크림과 같은 위치에 들어가는 재료는 앙금과 같이 어른들이 좋아하시는 달달한 것이 들어가 제가 먹어도 정말 달달하고 맛이 있었습니다.

 

개인적 총평은 케이크보다 가격대는 비싸지만, 값어치는 일반 케이크와 비교할게 못된다, 매번 생일날 사서 먹기는 비싸지만, 부모님 생신 때는 돈을 둘리지 말고 8만 원 정도 이런 수제 떡케이크로 대신하는 것도 좋아 보입니다.

 

이상으로 수제 떡케이크 가격 테두리 돈 얼마 포스팅을 줄입니다. 개인적 후기이므로 판단은 본인이 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충분한 값어치가 있었다고 생각합니다.

 

 

▣ 부모님 선물

[생활정보] - 고혼진 크림 가격 최저가

 

고혼진 크림 가격 최저가

예전에는 어머님들이 방문판매로 많이 사셨는데 요즘 바이러스 때문에 방문 판매는 힘들죠, 이러한 상황에 고혼진 화장품이 어머님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금일은 고혼진 크림 가격

naverdog.com

 

[생활정보] - 씨스팜 관절팔팔 홍합 속지마세요

 

씨스팜 관절팔팔 홍합 속지마세요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 관절 건강은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많은 분들이 관절에 좋은 기능성 식품을 찾고 있는데요. 오늘 소개해 드리고자 하는 관절 건강 제품은 바로 씨스팜 관절팔팔 입니

naverdog.com

 

[생활정보] - 당밸런스원 가격 효과

 

당밸런스원 가격 효과

당뇨는 나이가 들어갈수록 우리가 꼭 챙겨야 하는 숙명의 과제와 같은 질병입니다. 미리미리 건강을 체크 하시고, 혈당과 혈압을 대비해 일양약품 당밸런스원과 같은 기능성 건강식품을 섭취하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