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인기페이지 수익 분석 방법

애드센스 인기페이지 수익 분석 방법


기존에는 없었는데 언제 부터인가 애드센스 보고서에 인기페이지란 부분이 생겼습니다. 알고들 계신가요, 해당 인기페이지가 좋은 이유는 하루 또는 1주일 기간별로 누적을 볼수 있으며, 블로그 하나뿐만 아니라 그계정의 모든 블로그 인기페이지를 순위별로알수 있어 효율적입니다. 아래 애드센스 인기 페이지 수익 분석 방법의 정보를 공유 합니다

 

시간은 돈
인기페이지

애드센스 인기 페이지

 

애드센스코드를 가진 사람들은 대부분 애널리틱스와 연동을 하여서 다양한 정보를 보고 있습니다. 가끔 이렇게 들어가서 보는것 조차 귀찮아 질때가 있으며, 아직 초보이신 분들은 연동을 제대로 하지 않거나, 연동해도 뭘 어떻게 봐야할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러한것을 쉽게 보기위해 보고서에 있는 URL 채널 500개의 포스팅 까지 저장해놓고 포스팅별 수익 방문자와 같은 정보를 얻었습니다. 하지만 여기서 문제가 발생합니다. 블로그 1개만 운영하는게 아닌 사람은, 그리고 포스팅이 500개가 넘어가는 사람은 URL채널이 별로 효과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런것이 약간의 불만족이 였는데, 어느순간 들어가보니 애드센스 인기 페이지란것이 있네요. 무언가 싶어 보니간, 우와 이건 내 애드센스 계정의 모든 블로그 포스팅을 대상으로 하며, 수익에 따른 순위가 나옵니다. 이거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아래에서 자세히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애드센스 인기페이지 수익 보는 방법

 

먼저 애드센스로 들어갑니다. 들어가신후 보고서를 클릭 하세요. 아래 쉽게 사진으로 올려드릴게요 참고하세요.

 

애드센스 보고서
보고서

 

보고서에 들어가신후 맨아래 하단을 보면 인기페이지란것이 있습니다 클릭해 보세요.

 

애드센스 인기페이지
인기페이지1

인기페이지를 보면 자신의 계정안의 모든 블로그 포스팅 글중에서 인기 있는 모든글들을 순서대로 볼수 있습니다.이러한 편한 기능이 있으므로 자신의 어떤글이 수익을 많이 내고 있는지 확인할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자신의 수익글 조차 볼줄 모르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그만큼 귀찮거나 초보분들에게는 어려울수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렇게 간략하게 쉽고 편하게 볼수 있는 것들이 생기네요. 이말인즉 점점 쉽게 정보가 오픈되므로 기존에 여기들어가서 이거하고 저거하고 이런 정보성 판매글이 점점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

 

 

※ 아차 위의 수익은 해당 블로그 계정의 수익이 아닙니다. 더욱이 해당 블로그는 수익이랄것도 없기 때문에 그저 언제가 네이버나 구글이 데려가길 기대하며 오늘도 포스팅을 써나갈 뿐입니다. 우리 힘내요.

 

 

▣ 기존 URL채널 비교

URL채널
URL채널

기존에 보고서에서 많이들 보고계신 URL채널입니다 해당 채널에서 보게 되면 일수익중 인기페이지와 같이 1등이 있는 포스팅은 URL채널에 입력해놓은 포스팅 주소중 하나네요.

 

보통 URL채널에는 저같은 경우 그계정중 메인으로 사용하는 블로그 포스팅 링크 주소를 넣습니다. 여러 블로그 주소를 함께 넣지 않지요, 그래서 메인 블로그에 대해서만 알수 있는데 인기페이지는 그계정 전체 블로그 포스팅 중에서 인기 있는 포스팅 순서이기 때문에 내가 적은글 전체중 어떤글이 수익나는지 한눈에 알수 있습니다.

 

정말 편리하죠, 편리한것은 함께 공유하고 나누는것이 미덕이라고 배웠습니다 아직 블로그 포스팅중 애드센스 인기페이지란 포스팅이 올라온것이 안보여서 제가 한번 남겨 봅니다.

 

최근 다른 블로그글을 그대로 퍼가는 사람들이 늘어가고 있습니다. 아니 아예 자동화 코딩으로 양심도 없이 그대로 가져가는 블로그 꾼들이 눈에 띄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의 노력을 쉽게 가져가는 사람은 언젠간, 아니 조만간 피눈물을 흘리게 될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그런것을 비법이라고 돈주고 배우지말고, 바른 삶을 살자고요.

 

 

인생 얼마나 길다고, 다른이의 노력을 그렇게 가로채는지, 한번쯤 생각해 봤으면 좋겠네요. 행복하 하루되시길 바래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급락 급등 꾸준함

티스토리를 여러개 운영하면서 느낀점중 블로그 방문자 급락과 급등에 관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이야기 임으로 관심있으신분들은 가벼운 마음으로 참고해 주시고, 끝까

naverdog.com

 

 

블로그 저품질 1년만의 탈출

티스토리 블로그 저품질 이후 1년 이상의 시간이 지난후에야 방문자가 다시 늘어나기 시작했다. 다음 저품질이 풀리것은 아니지만, 다른 포털에서 방문자가 늘어나기 까지 1년3개월정도의 시간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