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수술 후기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수술 후기


치아가 좋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임플란트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치과에 따라 임플란트 가격이 달라지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임플란트 중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및 수술 후기를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일반적으로 저와 같은 소비자는 임플란트를 뭘해야한다 이런 이야기를 치과의사를 통해서 알게 되고 선택하게 됩니다. 저와 같은 경우는 기존에는 독일 제품이라고 해서 임플란트 가격만 200만 원에 상악동 거상술이라고 해서 비용을 더 지불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른후 이번에는 반대쪽 윗 어금니가 염증이 생겨 또 발치하고 반대편 같은 위치에 임플란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한 임플란트에 자꾸 뭐가 끼고 좋지 않아, 치과를 바꾸었는데요 해당 병원에서는 오스템임플란트를 사용해서 수술을 하였습니다.

 

 

 

임플란트

 

▣ 임플란트 시술시 알아야 할 것

 

진정 말씀드리고자 하는 것은 처음부터 임플란트 할 때 해당 치과가 임플란트 잘하는지 알아보고, 한번 그 치과에서 하게 되면 지속적으로 그곳에서 관리를 받아야 합니다. 이유인즉 임플란트는 어떻게 관리하느냐에 따라서 평생 사용할 수도 있고 그와 반대로 관리가 되지 않으면 다시 해야 할 경우가 생깁니다.

 

 

앞서 제가 200만 원 + 상악동 거상술한 치과에는 짜증 나서 가지를 않습니다. 너무 엉망으로 임플란트가 해져서 계속 이물질이 끼고 좋지 않네요. 임플란트가 아무리 독일 끄으면 뭐하나요. 몇 번이나 빠지고, 깨지고, 아무튼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녔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치과를 옮겨서 오스템임플란트로 시술받은 이곳은 참 과리가 체계적이고, 3년 사이 기술의 발전이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기존보다 아프지 않았고, 음식물도 끼지 않습니다. 즉 임플란트는 어떤 임플란트를 쓰는 것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 건 어떤 치과를 선택해서 지속적인 관리를 받느냐가 제일 큰 관점인 것 같습니다.

 

 

 

▣ 임플란트 브릿지 틀니차이

 

치아 치료 차이
치아 차이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

 

제가 오스템 임플란트 가격을 물어본 곳은 여러 군데의 치과인데요. 어떤 곳은 100만원, 어떤곳은 130만원 어떤곳은 150만 원 이랬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가격대가 다른 이유는 제품은 같아 보이는데 아마 사후 관리에 따른 격차가 아닐까요.

 

 

제가 한 곳의 가격은 오스템 임플란트 + 상악동 거상술(뼈이식) = 현금가로 170만 원 정도로 계산한 것 같네요. 대략 뼈이식 비용을 빼면 130-40만 원 정도 오스템 임플란트에 가격이 측정된 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가 이번 바이러스로 인해서 주가가 많이 떨어졌죠, 그래서 저도 주주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홈페이지에 가서 조금 공부하게 되었는데요 아래 오스템 임플란트에 대해서 간단한 설명을 드릴게요.

 

 

▣ 우수한 재료

 

오스템임플란트는 의료용 티타늄 전문기업으로부터 재료를 공급받아 한번 더 자체 품질 검사를 거친 후 생산에 투입하고 있습니다.

 

 

▣ 임상 검사

 

오스템임플란트는 다양한 임상 증례에 적합한 설계 개발을 위해 임상자문위원단을 구성하고 사용환경과 유사한 실험환경 및 평가절차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임상자문을 통한 설계개발 사전 시뮬레이션을 통해 적합한 설계를 진행하고 이에 대한 평가과정을 통해 보완 검증 절차를 거치고 있습니다.

 

 

▣ 오스템 임플란트 주요표면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

 

품질검증


오스템임플란트는 식약처 기준의 시험방법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체 평가방법을 개발하고 발전시켜 우수한 제품 검증 기술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임상검증

오스템임플란트는 임상논문을 통해 다양한 임상증례에서 그 안전성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임상 결과는 매년 오스템미팅을 통해 발표하고 있으며, 격년으로 OSSTEM IMPLANT DOCUMENTATION, OSSTEM IMPLANT CLINICAL CASES 등을 발간해 배포하고 있습니다.

 

 

임플란트 좋은이유


품질인증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개발된 당사 제품은 그 우수성을 인정받아 미국 FDA 승인, EU 품질 인증 CE, 국제표준화기구 품질경영 시스템 인증 (ISO 9001)등을 획득하여 세계 70여 개국으로 수출되고 있습니다.

 

어떤가요 오스템임플란트 회사는 정말 신뢰성이 좋은 회사입니다. 또한 국내 임플란트 업체 신뢰도 3년 연속 1위 덴트포토 회원 2000명 대상 설문조사 결과 발표했으며, 가장 많이 사용하는 임플란트 등 모든 항목 석권했다고 하네요.

 

요 질문이라고 합니다. 국내 임플란트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묻는 질문에서는 오스템 35%, 덴티움 25.35%, 네오바이오텍이 10.05% 순으로 나타나 오스템이 2, 3위 업체와 격차를 벌리며 3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고 하네요.

 

 

 

임플란트 수명

 

 

▣ 결론

 

여러분은 하나만 알면 됩니다. 국내 오스템임플란트 제가 써보니 좋습니다. 절대 비싼 독일 제품보다 못할 게 없습니다. 개인적으로 오히려 더 좋다고 느낍니다.

 

임플란트의 가장 중요한 점은 어떻게 관리를 받느냐가 관건이기 때문에 어떤 치과를 선택할 것인지 그것에 따라 당신의 임플란트의 미래는 결정될 것 같네요. 이상으로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수술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 치아관련 정보

 

앞니 레진 비용 치료 후기

앞니 레진이 필요한경우는 2가지가 있습니다. 앞니가 썩거나 깨졌을 경우 또는 앞니가 벌어진 경우가 이에 해당하며 앞니 레진 비용은 10만원에서 30-40만원까지 발생할수 있습니다. 저같은경우

naverdog.com

 

 

충치 레진 비용 수명은

그나마 충치가 심하지 않을때 바로 치료할수 있는 방법이 레진 입니다. 어찌보면 하나당 거이 10만원 하는 레진이 비싸다는 생각이 들수 있지만, 치아로 많은 비용을 지불한 사람으로써, 레진정

naverdog.com

 

 

치아 크라운 교체 비용 통증

어느 날 문득 치아에서 통증을 느낄 때가 있습니다. 이런경우 최대한 빠르게 치과에 가셔야지 금전적으로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는데요. 조금만 늦어도, 당신의 치아는 신경치료를 실시하고 치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