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어린이날 선물 추천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어린이날 선물 추천


아이가 레고를 좋아하는데, 정품레고 가격이 정말 만만치가 않습니다. 레고 부품 피스대비 가격대가 두세배 차이가 나다보니, 레고 정품이 아닌 중국제품을 알아보다가, 국산제품인 옥스포드 제품을 알게 되었습니다.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어린이날 선물로 추천 해봅니다.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추천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옥스포드 경찰특공대는 시리즈 별로 있습니다. 가격대도 1만원 초반부터 6마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으며, 모두 모으면 생각외로 많이 멋질것 같습니다. 한때 정품 레고만을 고집했는데, 옥스포드 또한 나름대로 자신만의 멋이 있는것 같아 마음에 드네요.

 

 

정품레고가 비싸서 중국제품으로 많이 구입해줬는데, 확실히 정품과 약간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원조보다 못한 부족함이 있지만, 옥스포드 제품은 따라할 원조가 없기 때문에 만들어 놓으면 그만한 원조의 가치가 있습니다.

 

 

▣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시리즈

  • 경찰특공대 피규어 - 1만원 초중반대
  • 경찰특공대 기동타격대 - 2만원 후반 부터 3만원대
  • 경찰특공대 항공기 테러진압 - 6만원 부터 7만원
  • 경찰특공대 이동 본부 - 4만원대
  • 경찰특공대 진입장갑차 - 1만원 중후반대

 

제가 구입한것은 가격대비 효율성 으로 경찰특공대 기동타격대와, 진입장갑차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피규어를 더 살까 하다가 진입장갑차 가격과 2-3천원 차이가 나길래 그냥 진입장갑차를 구입하게 되었네요.

 

실제 만들어 보면 퀄러티가 레고와는 조금 다르지만, 나름 무릎관절까지 움직여지고 디테일 하게 예쁩니다. 오히려 정품레고와 다르게 묘사를 더 현실적으로 한것같고, 군사 전쟁 같은것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정품레고로는 감당이 안되므로, 옥스포드 경찰특공대나, 코브라전투단을 구입해주세요.

 

레고 시리즈 큰거 20만원정도 그거 하나 사줄 돈으로, 경찰특공대 모든 시리즈나코브라전투단 시리즈 대부분을 사줄수있습니다.

 

 

▣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모습

옥스포트 경찰특공대 장갑차
장갑차
옥스포드 진압장갑차
진압 장갑차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헬기
핼기

실제 손을 보시면 알겠지만, 생각외로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헬기나 장갑차들의 크기가 크고, 피스수가 많아서 아이들이 만들기에 좋습니다. 너무 간단하지도 않고, 적당하게 초등학생이면 충분히 만들수 있습니다.

 

경찰특공대 피규어
경찰특공대 피규어
경찰특공대
디테일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제품들은 문도 열리고 닫히는것들이 많아 정말 정교하게 만들어 졌다 생각하며, 아이들도 좋아하지만 어른들도 함께 놀아주기에 좋은 제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 생일이나, 어린이날, 크리스마스 이런 특별한날에 선물하기 딱 좋은 아이들 선물이란 생각이 드네요. 이상으로 옥스포드 경찰특공대 어린이날 선물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 추천 선물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RC 탱크

이 글은 초등학교 저학년 남자아이들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면 아이가 매우 좋아할 것 같습니다. 이번에 소개하고자 하는 제품은 무선 탱크이며, 아이가 탱크와 비행기에 관심을 가질 때 크

bluelsm.com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 BEST

초등학생 크리스마스 선물을 사주려고 하면, 부모님들은 고려해야 할 것들이 있습니다. 저학년이라면 크리스마스 전날까지 뭐 가지고 싶냐 물으면, 늘 대답이 변합니다. 이 말인즉 주변에 좋아

bluesmj.tistory.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