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

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


대게가 생각나서 어디 가면 조금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을까 고민하다가 직판장 찾기도 힘들고 그냥 울산 농수산물 수산동으로 가서 대게를 구입했습니다. 간략하게 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을 알려드릴게요.

 

농수산물 대게

2022년 1월 농수산물 대게 가격

 

대게를 구입하기 위해서는 농수산물에 아침 10시전에는 가야지 싱싱한 대게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제가 농수산물 수산동에 간 시간이 아침 9시 정도였는데 1톤 차에서 대게를 막 건져 내리더군요.

 

그래서 물었습니다, 아저씨 이거 여기서 파는건가요? 그렇게 물으니 간, 저 옆에 사람들이 팔고 있는 것이 이대 게라고 가르쳐 주더군요, 주변을 둘러보니깐 직판이라고 해서 사람들이 많이들 구경하고 있더라고요.

 

 

▣ 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

 

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은 1KG에 3만 5천원 이라고 하며, 한판에 4KG 정도 담아서 팔고 있었습니다, 모두 살아서 건강해 보이고, 제가 알던 대게 가격보다 많이 저렴해서 조금 저렴하네요 이야기를 하니깐 하시는 말씀이, 아직 애들이 살이 다 차지 않아서 20% 정도 싸게 팔고 있다고 합니다.

 

일단 4KG을 14만원을 주고 구입했습니다. 농수산물에서 대게를 구입하면 2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직접 집에가서 찌던가
  • 1만 원을 주면 대신 쪄서 줍니다.(대략 30분 이상 소요)

 

저희 같은경우 집에 큰 찜솥이 있어서 그것에 찌려고 가지고 갔으며, 보통 솥으로부터 김이 올라올 때부터 15-20분 정도 찌면 문안하다고 하시네요.

 

 

대게
대게

대게 속살은 어떤가요

 

음 솔직하게 이야기 할게요, 확실히 속살이 별로 없습니다, 그나마 다리에는 어느 정도 살이 있는데, 몸통에는 거이 살이 차지 않아서 거이 빈껍데기 수준이었으며, 확연한 껍질의 차이가 있었습니다.

 

평소에 1KG당 6-8만원 주고 가게에서 먹던 대게는 껍질이 단단해서 가위나 도구가 필요했지만, 아직 속살이 꽉 차지 않은 대게는 껍질이 약해서 가위 없이도 껍질을 손으로 찢어도 찢어집니다.

 

어째듯 대게는 대게니간요, 먹으면서 느낀 거지만, 정말 치울게 많습니다, 속살도 별로 없는데 껍데기만 한가득 모이는 느낌이어서 그냥 싼 게 비지 떡이다, 요런 생각과 아직은 대게의 살이 차지 않았구나 먹으면서 계속 그 생각을 했네요.

 

물론 그래서 더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는 거지만, 역시나 소고기 먹을래 대게 먹을래 묻는다면 소고기라고 저는 대답할 것 같네요, 2022년 1월 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 정도 비교해보시고, 꽉 찬 대게를 원하신다면 조금 더 기다려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울산 농수산물 대게 가격 포스팅을 마칩니다.

 

 

고혼진 화장품 가격 부작용 효과

 

고혼진 화장품 가격 부작용 효과

30대 40대 고혼진 화장품의 인기가 많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또한 50대 어머님들의 지지를 받고 있는 고혼진 화장품 가격이 고가임에도 잘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고혼진 화장품 가격과 부작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