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 발효침향원 가격 부모님 선물 추천

일동 발효침향원 가격 부모님 선물 추천


부모님 선물용으로 고민할 때가 있습니다, 이왕이면 건강에 좋고 가격대도 무리하지 않는 제품을 선물하고 싶은데 마땅히 그런 것들이 잘 없는데 일동에서 나온 발효 침향원 제품은 부모님의 기력을 위한 선물용으로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동 발효 침향원 가격은 30만 원 정도라 하는데, 성분 등 다양한 정보를 공유합니다.

 

 

일동-발효-침향원
일동 발효 침향원

일동 발효침향원 가격

 

위제품도 그냥 가격대가 오픈되어 있지 않습니다, 상담을 통해서 알려지고, 블로그에 나와있는 내용들은 대부분 대가성 포스팅인 만큼 가격 알아보기도 많이 힘드네요.

 

고가의 한의학적 제품들은 분명 좋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가격이죠, 이런것들을 부모님께 비싸게 선물해 드리면 안 드세요, 가끔 친구분들 오시면 자랑한다고 그때 한 알 한알 꺼내서 친구분 한알 이렇게 나누어 드시는 경우가 많지요.

 

한통에 몇만원씩 하면 그걸 누가 쉽게 먹을 수 있을까요? 선물하는 사람도 마찬가지입니다. 그런 것을 보면 침향원이 가격대가 형편성이 좋고  건강에도 좋습니다, 그런데 시중에 판매하고 있는 제품들의 가격이 널뛰기죠.

 

어떤 제품을 보면 4만 원 10만 원 다양하게 비슷한 이름으로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럴 때는 제품에 들어가는 성분과 회사의 신뢰도를 보시고 판단하세요. 부모님들이 스스로 5-10만 원 이런 제품은 침향이 좋다는 거 아시고 직접 사서 드시겠지만, 일동 발효 침향원은 대략 30만 원 정도의 가격이기 때문에 싼 가격은 아닙니다.

 

그래서 부모님께 선물하기 딱 좋습니다. 특히 해당 제품은 2+2+2 이런식으로 판매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2 상자를 사면 2 상자를 더 주고 다른 2 제품을 또 줍니다.

 

 

발효침향원-가격
발효침향원

 

▣ 선물용으로 좋은 이유

  • 발효 침향 2박스 구매하면
  • 발효침향 2박스 더 주고
  • 녹용 대보 2박스 추가 증정됩니다

 

 

한쪽 부모만 드리기 뭐하잖아요, 내 부모님께 침향 2박스+ 녹용 대보 1박스, 처가에 발효침향 2박스 + 녹용대보 1박스 이렇게 어버이날이나 특별한 날 선물용으로 양가를 모두 챙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어르신들의 기력 회복에 도움이 되고, 부담 없이 부모님들이 하루 한 알 드실 수 있는 발효 침향원 이기에 선물용으로 상당한 인기가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일동-발효침향원-성분
16가지

일동 발효 침향원 성분

 

우리나라 아카이사 꿀을 사용하고, 침향이 18% 정도 들어갑니다. 유당 95, 당귀, 글리세린, 지황, 마, 감초, 청궁, 작약, 오미자, 하수오, 구기자, 녹용, 산수유, 도라지, 참당귀 뿌리, 홍삼농충액 등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갑니다.

 

뭐니 뭐니 해도 침향이 어디에 어떻게 좋아서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있는지 알고 구입하는 게 좋겠죠. 침향에는 아래와 같은 다양한 효능들이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1. 뇌 건강에 좋아요

 

침향에는 델타 구 아이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뇌신경의 안정뿐만 아니라 세포의 활성화를 돕는데 효과적입니다, 이는 기억력과 인지능력의 개선으로 이어지고 혈액 속의 혈액 흐름을 개선, 뇌에 산소를 원활하게 공급합니다.

 

 

2. 신장 건강

 

베타 셀리 넨 성분은 신장의 염증을 완화시켜주고, 다량의 유황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항균작용으로 심장 내 염증생성 억제에 효과가 있습니다. 신부전 환자, 식용부진, 복통이 있는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3. 면역력 증진

 

헥사 텍 카노 익산 성분이 풍부하여 다양한 감염을 막아주고 바이러스와 세균을 억제하는데 도움이 되며, 면역력을 증진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신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고 질병에 대한 신체 저항력을 상승시키는 작용을 함.

 

 

4. 기타 효과

  • 암 예방
  • 눈 건강
  • 신경안정 효과

 

 

일동-침향원
침향원

 

침향은 위와 같은 효능이 있는데 다양한 성분들을 접목시켜 기력이 없고, 입맛이 없는 분들께 효과가 있으며, 만성피로와 무기력한 사람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요즘과 같은 환절기 건강관리가 필요하신 어르신, 바쁜 직장인들에게 건강을 위한 작은 시작이 될 수 있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일동 발효 침향원 가격 부모님 선물 추천 포스팅을 줄입니다.

 

 

경옥고 효능 가격

 

경옥고 효능 가격

의외로 경옥고 효능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경옥고의 효능은 동의보감에도 잘 나와 있으며, 일반적인 한의원에서 판매하는 경옥고 가격을 잘 알지 못해서 다들 비쌀 거라 생

naverdog.com

 

면역성에 좋은 음식 추천 경옥고

 

면역성에 좋은 음식 추천 경옥고

현재의 시대가 면역성을 매우 중시해야 하는 시대인것 같습니다. 호흡기 전염병처럼 자꾸 변화하는 바이러스로 인하여, 기본적인 면역성 증대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그래서 여러분들께 면역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