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무트 쌀 효능 먹는방법

카무트 쌀 효능 먹는방법


뱃살이 나오기 시작하고,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가장 많이 먹는 쌀, 여러분은 어떤 곡물을 썩어서 드시고 있나요. 혹시 그냥 흰쌀밥만 먹고 있지는 않나요? 그러면 뱃살이 줄어들지 않더라고요. 꼭 콩이나 카무트 같은 다른 곡물을 혼합해서 식사하세요.

 

오늘은 여러가지 곡물 중에서 카무트 쌀의 효능과 부작용 그리고 일반적인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인터넷으로 가격을 알아보시거나, 코스트코 가실 일이 있으면 이러한 곡물을 저렴하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카무트-쌀-효능
카무트

카무트 쌀 효능

 

카무트는 고대 이집트에서 부터 재배되던 호라산밀의 일종이라고 합니다. 이러한 카무트는 아래와 같은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고 씹을수록 고소한 맛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즐겨먹고 있습니다.

 

  • 단백질
  • 마그네슘
  • 아연
  • 고소한맛

 

카무트를 드시면 풍부하게 들어 있는 마그네슘, 아연등 여러가지 몸에 좋은 성분으로 신진대사를 높여주어 에너지 소모량을 늘여주며, 오메가 3 지방산과 단백질이 풍부하여 콜레스테롤, 혈당, 염증을 억제하는데 효과가 있습니다.

 

이밖에도 카무트를 쌀과 함께 드시면 면역력을 높일수 있어, 질병및 암을 예방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망간이 풍부하여 뼈와 골다공증에 효과가 좋으며, 풍부한 포만감으로 다이어트에 도움을 줍니다.

 

 

다이어트에 관심이 있는 젊은 여성분들 흰쌀을 조금줄이고, 카무트와 같은 철분, 아연, 비타민이 두루 가지고 있는 곡물을 선택하여 한번 밥을 지어서 드셔보세요. 물론 가격이 비쌉니다.

 

그러나 다이어트 하기위해 약과 효염이 있다고 하는 제품들을 사먹는 돈으로 이런 곡물들에 투자해서 드셔보세요. 몸도 건강해지고, 불필요한 지방도 빠지고,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할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성분들 보세요. 이런 곡물들의 성분들이 다 들어갑니다.

 

살이찌는 이유는 많이 먹어서 그래요. 먹는음식의 영양분이 과해서 그런것이니, 집밥이라도 이런 곡물을 통해 건강한 성분과 식사의 즐거움을 느껴보세요. 다이어트 별거 없다 생각합니다. 성분의 중요성 우리모두 인지하였으면 좋겠네요.

 

 

카무트-쌀-모습
카무트 효능

카무트 먹는 방법

 

카무트로 밥을 지을때는 비율과 물량이 중요합니다. 그러면 아래에서 카무트로 밥 짓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카무트와 백미의 비율은 1:1로 하세요.
  • 물량은 손등의반정도 오면 됩니다.
  • 카무트는 불림없이 밥을 지어도 됩니다.
  • 쌀과 같이30분 불려서 지어 먹어도 좋아요.

 

카무트는 백미와 1대1 비율로 하면 부드러운식감과 톡톡 씹히는 식감을 동시에 느낄수 있으며, 카무트를 이용한 죽과 이유식은 카무트를 30분간 삶고, 물기 건조후 잘갈아서 이유식에 1대1로 넣어 주시면 됩니다.

 

 

카무트-쌀-크기
카무트 모습

 

▣ 카무트 단점

 

소화가 잘되지 않는분들에게는 소화장애가 발생될수 있으며, 너무 과한경우 간혹 탈모가 발생할수도 있습니다. 밥과 적당히 썩어 드시는데 이러한 부작용은 극히 일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반적인 카무트 1KG가격은 인터넷으로 1만원에서 1만 5천원 정도로 구매할수 있습니다. 건강은 건강하실때 챙기시고, 이상으로 카무트 쌀 효능 먹는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늙은호박즙 효능 총정리

눈 건강에도 좋은 늙은호박즙 드시고 계신가요. 최근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지아잔틴 보조제를 하나쯤은 드시고 있을 겁니다. 늙은호박즙 효능은 체중감량, 눈건강, 당뇨, 암, 노화 예방까지 다

naverdog.com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 후기

흑염소가 여성에게 좋다는 이야기는 대부분 한 번쯤 들어보셨을 거예요. 그래서 내 돈 주고 구입한 이경제 흑염소진액 효능과 후기에 대한 정보를 여러분께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과도한 선전

naverdog.com

'건강'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옥고 효능 가격  (0) 2021.10.15
파킨슨병 초기증상 원인  (0) 2021.09.30
잇몸 피날때 붓고 냄새 원인  (0) 2021.09.14
당밸런스원 가격 효과  (0) 2021.03.08
대상포진 예방접종 가격 나이  (0) 2021.02.17
오메가3 효능 지방간 효과  (0) 2021.02.10
하지정맥류 초기증상 원인  (0) 2021.02.08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