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스킨 추천 JB팩토리 167

티스토리 스킨 추천 JB팩토리 167


기존 jb팩토리 스킨 131번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 트렌드에 조금 뒤떨어지는것 같아 티스토리 유로 스킨 JB팩트리 167번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었때문인지 간단하게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jb팩토리 167 스킨

티스토리 스킨 추천

 

티스토리 스킨이 무료가 좋을까요, 또는 유료가 좋을까요, 이렇게 물으신다면 저는 당연히 유료가 좋다고 이야기 할겁니다. 이유인즉 무료보다는 훨씬더 편리하게 사용할수 있는 인터페이스가 있기 때문입니다. 유료스킨중 저는 JB팩토리 스킨을 추천하는데요 이유는 간편하게 사용할수 있기 때문입니다.

 

 

유료스킨을 왜쓰나요 이렇게 물어 보신다면,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랜기간 사용할게 아니라면 굳이 유료스킨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기본 스킨도 괜찮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당신이 수익블로그를 운영하고 싶다면, 조금더 글을쓰는 시간과 시각적 꾸미는 스트레스를 빨리 끝내고 싶다면 유료 스킨이 많이 유리합니다.

 

 

티스토리 스킨 추천

JB팩토리 167 스킨 추천 이유

 

개인적 의견입니다. 처음부터 유료스킨으로 시작하면, 그 스킨에 맞게 깔끔하게 진행할수 있지만, 중간에 스킨을 변화 시키면 여러가지 문제점이 발생할수 있습니다.

 

  • 포스팅이 많아지는데 기존 스킨과 신규스킨이 어울리지 않을수있다.

  • 스킨 변경후 노출이 안될수도 있습니다.

 

저는 후자때문에 기존 포스팅이 많은 블로그에 적용하기가 꺼려지고, 기존 써온글들의 모양 및 스타일과 맞지 않는 경우가 발생함으로써, 구독성이 떨어질수 있습니다. 이러한 연휴로 유료스킨을 추천 하고, JB팩토리 167을 추천하는 이유는 바로 차례 때문입니다.

 

 

 

기존 JB팩토리 131번도 괜찮은 스킨이었지만, 조금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을 받고 특히, 차례를 쉽게 할수 있는 167번과 다르게 131번은 너무 골치가 아파 새로운 블로그에는 미래를 위해 167번 스킨을 쓰는것이 이득일거란 생각 끝에 설치하게 되었습니다.

 

 

 

▣ 블로그 스킨 변경시 주의사항

 

블로그 스킨변경시에는 주의해야 할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기존스킨의 THML 자료와 CSS 자료를 메모장에 복사해서 붙여 놓고 새로운 스킨을 설치하세요. 설치하면 기존에 네이버, 구글, 줌등과 특별하게 수정해놓은 자료들이 모두 사라지기에 아차 하지마시고, 미리 기존 자료를 메모장이든 어디에 복사해 놓으세요.

 

 

 

▣ 간단한 스킨 설치 방법

 

스킨 설치방법

 

귀차니즘으로 붉은 테두리 하지 않고 간단하게 설명하겠습니다. 꾸미기 -> 스킨변경을 클릭하면 옆에 사진이 나옵니다. 거기서 스킨등록 표시 보이시죠 그것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스킨 추가

유료스킨같은 경우 당신이 받아 놓은 스킨을 추가를 눌러 해당 폴더에 있는 파일들을 올려 줍니다. jb 167스킨 경우 4가지 더블클릭하면 모두 추가가 되며, 폴더 images를 클릭해서 들어가신후 그안에 있는 파일도 모두 한꺼번에 더블클릭해주시면 모두 차가가 됩니다.

 

 

자료추가
자료추가

 

추가 저장

추가에 보시면 여러분이 올린 추가자료 용량이 나오고 이상이 없으면 저장을 누르시면 진행이 됩니다. 적용되는게 아니고 당신 스킨을 저장하는것이니 착각하지마세요. 적용전 파일을 다운받아 두는것 뿐입니다. 아래 사진에서 스킨등록 아래 스킨보관함을 클릭합니다.

 

 

스킨보관함 클릭
저장되어 있는 스킨

그러면 위 사진처럼 여러분이 다운받아 놓은 스킨들이 저장되어 있는데요. 여기서 사용할 스킨옆에 마우스를 가져다 놓으면, 아래와 같이 적용, 다운로드, 삭제가 있는데 적용을 시켜줍니다. 그러면 여러분의 블로그에 해당 스킨이 적용이 됩니다. 

 

 

스킨적용

 

 

 

JB팩토리 167 장점

 

JB SKIN 167은 반응형 웹 디자인으로 만든 티스토리 스킨입니다. 접속하는 기기의 웹브라우저의 크기에 맞게 레이아웃이 변화하며, PC와 모바일에서 디자인의 일관성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IE9 이상을 지원합니다.

 

  • 카테고리별로 다른 모양의 글 목록 디자인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 커버를 지원합니다. 홈 화면을 원하는 글과 디자인으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스킨 옵션을 제공합니다.

  • 스킨 옵션 설정만으로 다양한 위치에 애드센스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 인피드 광고를 쉽게 넣을 수 있는 기능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차례를 자동,수동으로 만들수 있습니다.

 

저는 해당 스킨의 가장큰 장점을 깔끔함을 두번째 치더라도, 차례를 쉽게 넣을수 있는것에 매우 만족합니다. 또한 초심자 블로거들의 애드센스 광고를 보다 쉽게 넣을수 있는 방식이 수익상승에 도움을 줄것 같고, 글을 쓰는데 시간을 단축 시켜줄것 같습니다. 

 

 

 

티스토리 스킨

 

▣ JB 167 스킨 가격

 

  • 스킨 가격 50,000원

 

다른 스킨보다 1만원 더비싸긴 한데요. 수익형 블로거라면 만원에 1분이라도 더 시간을 줄일수 있는 스킨이 더 효율적이라 생각이 드네요. 한번써보세요 깔끔하고 괜찮은 스킨입니다. 이상으로 티스토리 스킨 추천 JB팩토리 167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