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트리오일 효능 부작용 사용법

티트리오일 효능 부작용 사용법


티트리오일 효능은 다양합니다. 그리고 그에 따른 부작용도 있습니다. 이러한 정보를 알아보고 그것이 얼마나 효능이 있는지 또한 어떻게 사용해야 효과가 좋은지에 대하여 정보를 공유 해봅니다.

 

 

티트리오일

티트리 오일 효능

 

티 트리 오일은 호주 토착민 인 멜레 루카 알피 올리 볼리아 (Melaleuca alternifolia) 나무에서 추출됩니다. 기름은 전통적으로 상처와 다른 피부 질환을 치료하는 데 사용되어 왔습니다.

 

또한 여기에는 흉터 치료가 포함됩니다. 액티브 여드름 발작의 치료제로 티트리오일이 확립되었지만 여드름 흉터를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는지 여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흉터와 달리 여드름 흉터는 피부 깊숙이 형성됩니다.

 

 

피부는 나이와 태양에 노출되면 어두워 질 수 있습니다. 티트리 일은 이러한 효과를 극복할 수는 있지만 보장할 수는 없습니다.

 

 

티트리 오일티트리 오일 연구 조사 내용

 

티트리 오일에는 항균 및 항 염증 특성이 있다는 것이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염증성 여드름과 관련된 부종을 줄이면서 여드름 병변 예방에 도움이 됩니다.

 

사실, 2007 년 한 연구에서는 5 % 의 티 트리 오일 젤이 여드름의 경증부터 중등도까지의 치료에 효과적이라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여드름 및 다른 피부에 대한 연구가 풍부하지만 여드름 치료에서 티트리 오일에 대한 연구가 부족합니다. 2015 년 한 연구에서 여드름 치료에 대한 분명한 이점이 입증되었지만 흉터에 대한 결과는 결정적이지 않았습니다.

 

일반적으로 티 트리 오일은 자라는 (비대적 인) 흉터의 출현을 최소화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의 여드름 흉터는 피부 표면 아래로 발생합니다. 적어도 액티브 여드름 탈출을 관리하는 데 도움을주기 위해 티 트리 오일을 사용하면 심한 정도와 흉터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티트리오일

티트리오일 사용법

 

여드름 흉터에 대한 그 효과가 입증되지는 않았지만, 일반적으로 여드름 흉터를 시험 할 때 아무런 해가 없습니다. 티 트리 오일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안전하지만, 전체 신청을하기 전에 반드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패치 테스트를 수행하려면 다음과 같이하십시오.

 

 

팔꿈치 안쪽에 소량의 기름이나 제품을 바르세요. 24 시간 이상 기다리십시오. 이 기간 동안 어떠한 자극이나 불편 함도 느끼지 않으면 제품을 다른 곳에 적용해도 안전합니다.

 

거기에서 기름을 사용하는 방법은 구입하는 제품의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순수한 에센셜 오일은 사용하기 전에 캐리어 오일로 희석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12 방울의 에센셜 오일에 최소 1 온스의 캐리어 오일을 첨가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티트리오일을 함유하고있는 OTC 제품은 이러한 추가 단계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지시대로 간단히 적용 할 수 있습니다. 두 경우 모두 차 트리 오일을 하루에 두 번 적용하여 전복 치료제로 사용하면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티트리오일 부작용 및 위험

 

국소 티 트리 오일은 대부분의 사용자에게 안전하다고 간주됩니다. 그러나 과거에 관련 제품에 대한 반응이 있었다면 티트리오일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순수한 에센셜 오일은 매우 강력합니다. 당신은 먼저 캐리어 오일로 희석하지 않고 이런 유형의 티트리오일을 사용해서는 안됩니다. 희석하지 않은 티트리오일을 사용하면 발적, 두드러기, 발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감염된 부위는 가려워하거나 불편할 수도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는 퇴색하기 위해 몇 주가 걸리지 만 몇 주가 걸릴 수 있습니다. 퇴색하는 흉터를 빨리 피하기 위해 티 트리 오일을 과도하게 사용하면 자극을 유발할뿐입니다.  이것은 차례 차례로 당신의 흉터를 더 두드러지게 할지도 모른다.

 

 

▣ 고려해야 할 제품

 

적용 할 티트리오일의 양과 사용 빈도는 사용하는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티트리오일을 함유 한 일부 제품은 일일 사용을 목적으로하고 다른 제품은 일주일에 몇 번만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활성 성분이 가장 많은 순수한 티 트리 오일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OTC 미용 제품에는 소량의 다른 성분이 함유되어있을 수 있습니다. 제품을 얼굴이나 피부의 다른 넓은 영역에 적용하기 전에 패치 테스트를 수행하십시오.

 

 

인기있는 티 트리 오일 제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Essential Oil Labs 100 % 티 트리 오일. 다목적 오일로 알려진이 제품은 짙은 반점, 여드름, 건조한 피부 및 화상을 치료합니다. 바디 샵 티 트리 나이트 로션. 이 야간 젤베이스 로션은 여드름 흉터를 퇴색시키는 동시에 미래의 탈주를 예방합니다.

 

Keeva 티 트리 오일 여드름 치료 크림. 티 트리 오일, 살리실산 및 비타민 E를 함유 한이 크림은 여드름 흉터를 줄이는 동시에 새로운 여드름 치료에도 도움이됩니다.

 

바디 샵 티 트리 안티 불완전 나이트 마스크. 하룻밤 사이에 닳은 채로 남은이 티 트리 기름 주입 점토 마스크는 흉터와 흠집의 발생을 줄였습니다.

 

 

 

티트리오일효과

티트리 오일 여드름 효과 결론

 

여드름 흉터는 치료가 어려울 수 있으며 티 트리 오일 외에도 여러 가지 방법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피부과 의사는 전반적인 피부 건강과 색조, 그리고 흉터의 심한 정도에 따라보다 정확한 권장 사항을 제시 할 수 있습니다.

 

 

6-8 주 후에 티 트리 오일 결과가 보이지 않으면 더 강한 치료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여드름 흉터와 관련된 과다 색소 침착은 종종 레이저 요법과 피부 박테리아에 반응합니다. 마지막으로 티 트리 오일은 부작용이있을 수 있습니다.

 

발진 또는 알레르기 반응의 다른 징후가 발생하는 경우 사용을 중단하십시오. 이상으로 티트리오일 효능 부작용 사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