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돌반지 가격 시세 알아보기

한돈 돌반지 가격 시세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요즘 금값이 다시오르고 있네요 .한때는 금값이 너무나도 비싸서 돌반지를 한돈을 해주지 못하고 반돈씩 해주던 기억이 납니다. 하지만 요즘 또 금값이 치솟아 돌반지 한돈이 무려 35만원 가까이 하네요.


인터넷 한돈 금시세



흐미 이렇게 해서 돌반지 한돈이 35만원 정도 인터넷으로 거래가 되고 있네요. 왜이렇게 비싼겨 하고 보는데 오늘자 금시세와 현재까지 금의 가격변동을 알아볼가 합니다.




5월들어 금가격이 계속 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코로나로 인하여 안전자산을 선호함으로써, 달러, 금, 비트코인등등 이러한 자산으로 돈이 몰리는 분위기네요. 지금사면 너무 비싸게 주고 사는건지 개인적으로 고민이 많습니다. 많이 오르긴 했네요. 사람들이 금테크를 그래서 하나봅니다.




▣ 5월 금차트




올해 5월에도 계속오르고 코로나로 인해 지금 금값이 얼마까지 올라 갈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하락은 하겠지만, 현재 분위기로는 더했으면 더했지 내려갈것 같지는 않네요. 그리고 이번 코로나19로 인하여 전세계에 실업자들이 늘고 있습니다. 외국은 하루벌어 하루살아가는 풍토가 심한곳들이 많아서 걱정이 되네요. 후진국들은 더욱더 심화 될것 같은데, 일단 안전자산을 모아야 할것 같습니다.



우리가 금을찾게 되는 주된이유가 아마도 친한지인이나 친척 가족의 아이들이 돌을할때 돌반지 해주고 싶어서 일겁니다. 돌반지를 아무데서나 덥석 덥석 사는것보다 일단 그날 그날 금시세를 검색해보고, 인터넷으로 얼마정도에 거래가 되는지 염두해두신후. 해당 금.은방에가셔셔 사시면 덤탱이 쓸확율이 적습니다. 금사실때는 꼭 당일시세를 확하세요.


이상으로 한돈 돌반지 가격 시세 알아보는 법을 간단하게 알려드렸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