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눈매교정 비용, 하안검 수술 가격

남자 눈매교정 비용, 하안검 수술 가격


나이가 들면 남자 분들도 눈커풀이 쳐지거나, 눈아래 하안검쪽 살이 쳐지기 시작합니다. 이러한 눈주위 쳐진 살들만 잘 관리해도 10년은 더 젊어 보이는건 당연한 것이고, 최근에는 젊은 남자들도 눈매 교정 및 하안검 수술을 같이 진행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 남자 눈매교정 비용 및 하안검 수술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남자 눈매교정
남자 눈매교정

남자 눈매교정

 

 

개인적으로 눈매교정은 여성 보다는 남성분들이 하는것을 더 추천 드립니다. 왜냐하면, 여러분들도 아시지만, 쌍커풀 잘못하거나 쌍커풀을 안해도 눈매교정만 했는데 사람의 인상이 좀 강인하게 바뀌는 경우, 특히 여성분들 너무 강인해 보여서 제대로 성공해서 만족하는 분들을 본적이 저는 잘없네요.

 

하지만 남성 분들은 눈매교정으로 기존 보다 인상이 강력해 보이긴 하지만, 오히려 남자들에게는 그러한 인상이 더 팩트있게 보이고 어울리는 경우가 너무나도 많기에 남자 눈매교정은 할만 하다고 생각합니다.

 

여자눈이 부리부리 하면, 좀 강해 보이는게 여성스럽지 않지만, 눈매교정으로 부리부리해진 남자의 눈은 또렷하고 더욱더 강력해 보이기에 남자와 어울리는 수술이라 말할수 있습니다.

 

 

눈매교정 비용
남자 눈매교정 비용

남자 눈매교정 비용

 

절대 성형외과는 1군데에서 견적 받으면 안됩니다. 그리고 무작정 크고 유명한데서 한다고 좋지도 않습니다. 내 얼굴을 보고 직접 수술해야하는 의사와 상담해야 하는데, 큰 성형외과는 의사가 아닌 상담원 여성이 나와서 이러쿵 저러쿵 이야기 하는데 개인적으로 신뢰가 가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가격을 물어 보면 200-300만원 하는데 무슨 할인 무슨 할인, 이것과 함께 하면 또 할인, 도저히 머리아파서 눈매교정이랑 하안검 수술도 함께 하고 싶다고 이야기 했더니 500이야기 나오다가 할인 붙으니 250만원 정도 가격을 이야기 합니다.

 

이것저것 빼면 대략적으로 남자 눈매 교정 비용은 요것만 한다고 가정하면 100-150미만 정도로 생각하면 충분히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성형외과 3군데 정도는 다녀보고 견적을 받아보시길 권해 봅니다.

 

 

하안검 수술 가격

 

나이가 드니간 눈아래 부분의 살들이 쳐지고 부풀어 올라와 있어 이것을 함께 제거하고 눈매교정 하면서 비절개로 못하는 이유가 눈두덩이 쳐진 지방과 살도 제거하기 위해 비절개가 아닌 절개 눈매교정을 하게 되었습니다.

 

성형외과에 가면, 똑같이 하는 말이 의원급에서는 그냥 보톡스와 같은것만 맞고 수술같은 큰것은 전문 성형외과에서 하는것이 좋다고 했는데, 의사얼굴 한번 보지도 못하는 곳보다, 잘한다고 소문나고 의사와 직접 상담할수 있는 곳에서 하는것도 의원급이라도 괜찮을것 같네요.

 

하안검 수술은 보통 100만원 부터 시작하고 병원 마다 다른데 요것도 150만원 정도 생각하시면 됩니다. 그런데 눈아래 쳐진 살때문에 갔는데 다른 더좋은 효과를 위해 이것저것 추가 하게 되면서 비용은 올라 갑니다.

 

대략 하안검수술 가격 + 남자 눈매교정 비용 할인 받아서 260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견적이 나왔습니다. 인터넷 상으로 대략적인 가격이 얼마다 얼마다 아무리 들어본들, 자신의 얼굴이 아니므로 직접 성형외과든 그 관련 병원을 찾아가 견적을 받는게 역시나 확실합니다.

 

 

여자 눈매교정
여자 눈매교정

남자 눈매교정 비용, 하안검 가격

 

역시나 하안검만 하러 갔다가 이것저것 더하게 되었습니다. 대략적으로 가면 성형외과에서 추천 하는 내용들은 비슷합니다. 하나만 당긴다고 효과가 있는게 아니니 이것도 함께 하면 시너지 효과가 크다고 추천을 해줍니다.

 

물론 전문가들이 하는 말이 모두 맞지만, 적당한 선에서 가성비를 가려내고 비용을 잡는것도 중요하다 생각 합니다. 그리고 이것저것 너무 많이 추천 하는 병원은 상담후 두번다시는 갈마음이 없어졌고, 주변 지인들에게도 거기는 돈벌려고 오만거 다추천한다고 거기 가지말라고 말하고 다닌듯 하네요.

 

일반적으로 하안검과 상안검 함께 하면 효과가 좋고, 상안검 대신 눈매교정과 하안검을 같이 하면 시너지가 난다고 하네요. 사람마다 다르지만 저는 그랬습니다. 좋은 결정하시고 특히 남성분들은 눈매교정 하고 나면 더 멋진경우가 많았지만 여성분들은 너무 강하게 보여서 누구말 처럼 지켜주고 싶은게 아니라 지켜달라고 해야 하는 농담 삼아 이야기를 해봅니다.

 

이상으로 남자 눈매교정 비용, 하안검 수술 가격 포스팅을 줄입니다. 아차 그리고 요즘 남성들도 제오민 보톡스 많이 맞고 저렴하고 효과가 좋습니다, 참고하세요.

 

 

 

제오민 보톡스 스킨 이마 가격 효과 부작용

피부는 나이가 들면 주름이 집니다, 이러한 주름을 해결할 수 있는 미용 시술이 바로 보톡스입니다. 보톡스 중 특히 국산보다 인기 있는 제오민 보톡스가 있는데, 많은 여성분들이 선호하는 제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