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이상 집합금지 가족 벌금

5인이상 집합금지 가족 벌금

이번 설 명절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모님 집이나 친척집에 가지 못합니다. 이유는 5인 이상 집합 금지가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이로 인하여, 많은 사람들이 고향에 가지 못하고, 모두 어디로 갔을까요. TV를 보면서 그저 왜 모이지 못하게 했는지 그 이유를 생각하게 됩니다.

 

 

5인이상 집합금지

5인 이상 집합 금지

 

5인 인상 집합 금지라고 설 명절날 그렇게 이야기해놓고, TV 보니깐 많은 사람들이 제주도 및 관광지로 돌아다닙니다. 최대 인원, 최대 최대 최대, 그럴 거면 뭐하려고 5인 이상 가족 모임을 하지 못하게 했는지 개인적으로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명절날 부모님 얼굴도 못 보는데 가슴이 아픈데, 5인 이상이 되어 손주도 못보는 부모님들 애가 타는데, 자식들 위해 오지마라 니들 걸리면 큰일난다며 오지마라고 이야기 하시는데, 저 많은 인구들은 5인이상 집합금지 이유를 모르나 봅니다.

 

 

집합금지

 

▣ 5인이상 집합 금지하는 이유

 

  • 바이러스를 잡기 위함입니다.

  • 그래서 자영업자들 힘들게 동참했습니다.

  • 설 명절 5인 이상 가족 안모이기로 했습니다.

  • 그러나 결과는 무엇인지요.

 

이걸 알면서도 여행을 가는 사람들, 누구는 집에 있고 싶어서 집에 있는지 아는가요. 최대한 빨리 신종 바이러스를 잡기 위함인데, 누구는 자기들 하고 싶은데로 하고, 누구는 지키기 위해 집에 있는데, 참 아이러니하게도 잘 지키는 사람만 바보 되는 것 같습니다.

 

 

자영업자들이 손실을 봐가며, 지켜주고 있었는데, 아쉽네요. 이번 명절 5인 이상 집합 금지 너무나도 허술하고, 보고싶은 부모님만 못 만나보는 허술한 대책이였던것 같습니다.

 

그렇게 여행 다니면서 퍼트리는 것보다, 내부모님 얼굴 한번 더보는게 좋지 않았나 생각해보며 이상으로 5인이상 집합금지 가족 벌금이란 내용으로 글을써 봤습니다. 명잘 모두 잘보내시길.

 

 

▣ 관련글

 

 코로나 증상 순서 발열 부터 확인

 2021년 흰소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