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 코인 전망 가격

도지 코인 전망 가격


혜성처럼 나타나 가상화폐 투자자들에게 희망을 주었던 도지 코인, 개의 모습을 형상화하여 많은 이들이 해당 코인이 뭐냐며 비트코인을 우습게 보던 알트코인 도지 코인의 전망과 향후 가격은 어떻게 될 것 같나요. 개인적인 의견을 담아봅니다.

 

 

도지-코인
도지 코인

도지 코인 미래 전망

 

솔직히 이야기해봅니다. 도지 코인의 미래가 있나요? 해당 코인이 뭐에 쓰는 코인인가요? 일반 듣보잡 코인과 별반 다를 게 없는데, 일론 머스크 덕택으로 메이저 코인 등급으로 올라온 코인중 하나입니다.

 

 

솔직히 메이저가 아니죠, 그냥 유명세탄 코인입니다. 일론 머스크도 농담 삼아 이야기했듯이 도지 코인은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렇게 따지면 비트코인도 아무것도 아니지요.

 

영향력이 있는 사람의 말 몇마디에, 도지 코인은 엄청난 상승을 하였고, 이제 더 이상의 상승 모멘텀이 존재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이와 더불어 지금 모든 가상화 페들이 힘을 못쓰고 있는 상황입니다.

 

 

도지-코인-전망
도지

그런데 말입니다 반전은 있습니다

 

제가 예전 박상기의 난때 너무 많이 물려서, 그래 끝까지 가보자고 내버려두었던 코인들이 퀀텀 및 이오스 빼고는 전부다 기존 가격을 능가했습니다. 다른 코인은 모르겠지만 제가 가지고 있던 코인들 대부분 그랬습니다. 그중 이오스는 최고입니다. 말안해도 아시죠.

 

 

올해 각나라들이 가상화폐에 대한 세금을 내년쯤 많이들 걷을 거라고 하는데, 그러면, 세력들이 있다면, 올해가 마지막으로 승부를 펼쳐야 할 시기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 말인즉, 아직 불꽃쇼는 시작을 안 했을 수도 있다는 겁니다. 지금 망했다고 다음을 기약하자고 하는 분들이 있는데, 지금 충분히 바닥을 걷고 있는 가상화폐들이 많이 있습니다. 거진 예전으로 돌아왔지요.

 

그래서 분명 올해가 가기전에 한 번쯤 더 올릴 거라 생각을 합니다. 도지 코인은 아무것도 없지만, 개인들을 끌어들이기 위해 분명 급등을 하게 할 거라 생각합니다.

 

빈수레가 요란하다고, 아무것도 없는 도지코인이지만, 그런 코인이기에, 급등을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욕심은 절대 안 되겠죠. 금방 다시 거품은 꺼지기 때문입니다.

 

투자는 자기 스스로 하는겁니다. 그러므로 저는 물려있는 코인들이 좀 있는데, 올해 베팅을 한번 걸어볼까 합니다. 즉 도지 코인 전망은 올해 한 번 더 가지 않을까 조심스렇게 이야기해봅니다. 이상으로 도지 코인 전망 가격 1000원 목표라고 이야기하며 줄입니다.

 

 

▣ 관련 정보

 

비트코인 알트코인 시세 전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