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웰리아 효능 관절 건강 식품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 건강 식품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해서 들어보셨나요. 저도 최근 인도 유향으로 알려진 보스웰리아에 관심을 가지고 정보를 찾아봤습니다. 통증, 관절염 및 염증성 장질환 치료에 좋으며, 항균, 항암 작용까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제가 알아본 보스웰리아 효능에 대한 정보를 함께 공유하겠습니다.

 

보스웰리아 효능

보스웰리아의 효능

 

보스웰리아는 관절염 관련 관절통 및 기타 신체 통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스 웰 리아 추출물은 천식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이 될수 있으며, 감염 예방 및 상처 치유에 도움이 되는 중요한 항균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스트레스와 불안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수 있으며 관절 건강 식품으로도 사용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인도와 아프리카 일부 지역에 서식 하는 보스웰리아 세라타 나무에서 추출한 허브 입니다.  수천 년 동안 아시아 및 아프리카 국가에서 약초 요법으로 사용되어 왔으며, 우울증 치료에서 천식 환자를 돕는 것까지 광범위한 의학적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력한 항염증제
보스웰리아 효능


▣ 강력한 항염증제

몸의 전신 염증과 싸우는 식물의 타고난 능력에서 비롯됩니다. AKBA로도 알려진이 생물학적으로 강력한 산은 5리포 옥 시게나 제 (5-LOX)로 알려진 전 염증 효소를 중단시켜 염증을 억제합니다. 즉 염증을 막아줌으로써 보스웰리아는 신체의 복잡하고 상호 관련된 많은 시스템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양의 염증은 원치 않는 박테리아 및 바이러스와 같은 병원체를 퇴치하는 데 중요하지만, 과잉 활성 면역 체계에 의해 발생하는 장기적이고 과도한 염증 반응은 문자 그대로 신체를 괴롭 히고 다양한 바람직하지 않은 건강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과도한 면역 체계에서 비롯된 장기 염증은 만성 통증, 천식, 관절염, 염증성 장 질환 및 기타 불쾌한 상태 및 질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는 염증 매개체의 내인성 생산을 감소시키는 강력하면서도 자연스러운 능력을 가지고있어 이러한 염증 과정이 신체에 미칠 극적인 결과를 막아줍니다.

 

 

보스웰리아 통증관리


▣ 통증관리 효과

 

보스웰리아의 효능에는 통증 관리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예전부터 보스웰리아 크림은 화상, 상처 등과 관련된 통증 을 줄이기 위한 국소 진통제로 사용되었습니다.

 

 

관절염

 

▣ 관절염으로 인한 관절통 줄임

 

보스웰리아의 강력한 항 염증 활성은 류코트리엔, 종양 괴사 인자 및 기타 전 염증성 사이토 카인과 같은 염증 매개체를 감소시켜 일반화 된 통증 감각을 경시합니다. 보스웰리아 보충제는 골관절염과 같은 염증성 관절 질환을 관리하는 사람들에게 관절통을 현저하게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백혈구가 관절 주변의 체액으로 유입되는 것을 줄임으로써, 관절염 및 골관절염과 관련된 통증을 완화합니다. 뼈와 관절에 건강을 증진시키고 싶다면 보스웰리아 보충제도 괜찮을것 같네요.

 

 

 

천식에 도움
보스웰리아 추출물


▣ 천식환자에 도움


보스웰리아는 수천년 동안 천식 및 기관지염 치료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최근 보스웰리아 추출물이 천식 증상을 조절하는 역할을 할 수 있음을 암시했으며, 보스웰리아의 항 -5- 리폭 시게나 제 활성은 천식의 병인과 관련된 전 염증성 류코트리엔의 수준을 억제합니다.

 

 


▣ 면역 조절 효과


보충제가 과민성 면역 체계와 싸우는 동안 보스웰리아는 면역 체계를 강화 합니다. 염증성 장 질환 (크론 병 및 궤양 성 대장염 포함), 류마티스 성 관절염 및 전신성 홍 반성 루푸스와 같은 다양한자가 면역 상태는 면역 체계의 조절 장애와 그에 따른 과민 반응을 수반하지만 보스웰리아 추출물과 같은 자연 요법은 이러한 과정을 하향 조절합니다.

 

 

과발현되면 불가피하게 건강한 세포를 파괴하는 Th1과 같은 전 염증성 사이토 카인의 생성을 억제함으로써 보스웰리 아는 외부 병원체를 막는 것과 같은 일을 할 수있는 면역 체계의 좋은방어를 위한 여지를 남깁니다.

 

 

보스웰리아 감염 상처치유

 

▣ 감염예방 및 상처치유 효과

보스웰리아 세라타 추출물은 연쇄상 구균 폐렴 및 대장균, 강력한 항 바이러스 활성이 있습니다. 이는 보스웰리아가 박테리아와 바이러스와 싸우는 역할을하는 면역 글로불린의 생산을 긍정적으로 매개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국소 감염에 대한 강력한 예방 조치가 될수 있으며, 항균 특성으로 인해 상처 치유를 가속화 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 항 불안효과

 

뇌에 미치는 긍정적 인 영향을 가리키는 전통적인 아유르베다 일화는이 강력한 허브가 높은 수준의 스트레스와 불안 의 치료 적 예방에 관여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몸 전체의 스트레스 호르몬의 균형을 재조정함으로써 보스웰리아 추출물은 진정하고 이완 효과가있을 수 있습니다.

 

 

 

항암 효과

 

▣ 항암  효과

보스웰리아 고유의 초강력 산은 5-LOX 효소를 경시하는 역할을합니다. 이 시점에서 류코트리엔을 생성하는 것은 5-LOX의 활동이라는 것을 다시 언급 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들은 자유 라디칼 손상을 상향 조절하는 염증 매개체입니다. DNA의 비정상적인 변화는 궁극적으로 암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연구에 따르면 보스 웰리 아는 발암 (암세포의 성장)에 수반되는 DNA 손상으로부터 건강한 세포를 보호합니다.

 

 

이처럼 보스웰리아 효능은 다양합니다. 강력한 항염증제 부터 항암효과 까지 인간의 건강상 이점에 많은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보스웰리아를 복용하시려고 하시는 분들은 전문가와 상담 후 나와 맞는지 채크한후 섭취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보스웰리아 효능 관절 건강 식품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