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영양제 효과 있을까

관절영양제 효과 있을까


요즘엔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이 있네요. 좋은 제품은 많은데 가격이 후들후들하다는 것이 아쉽지만 말입니다. 관절염으로 고생하시던 분들이 기능성 제품을 드시고 효과를 보셨다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그 후기도 다양합니다. 그래서 이런저런 생각을 하게 하네요.

 

관절 영양제

관절염 기능성 제품

 

과연 관절염과 같이 만성으로 고생하시는분들이 요즘 선전하는 관절 보궁, 관절 보스웰리아 등 효과가 있을까요 대부분 보조하는 영양제일 뿐일 텐데, 기존 만성 관절염을 앓고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지는 솔직히 의문이 듭니다.

 

 

그런데 이러한 가운데 또 효과가 있다는 후기들이 스멀스멀 올라오니 이것이 광고인지 아니면 진짜 효과인지 더욱더 알수가 없네요. 또한 이러한 제품들의 가격은 대부분 상담으로 진행이 되어서, 아무리 효과가 좋다고 한들 가격대가 만만하지는 않습니다.

 

 

관절 영양제

 

▣ 관절 영양제 구매대상은 누구

 

대부분 이런 관절 기능성 식품 영양제는 나이가 좀 있으신 부모님들께서 많이들 구매하시고, 부모님께 자식들이 선물하고 합니다. 그러니 일단 가격대는 고가입니다. 효능은 부모님들의 입소문으로 퍼지고 있으니 옆집 김영감님이 드셔 보시고 좋다고, 아버지나 어머님께서 이야기하시는데 안 알아볼 수도 없는 입장입니다.

 

 

그리고 괜히 좋다고 했는데, 해당 제품이 아닌 다른 제품을 사다 드려도 (가성비 대비해서) 부모님은 만족하지 않습니다. 즉 자식들에게 해당 제품을 선물받았다, 아이들처럼 자랑하고 싶은 거겠죠. 이러한 마케팅이 상당히 효과가 있습니다.

 

 

 

관절 영양제

 

생각해보세요. 해당 제품이 절대 저렴하지 않습니다. 고가입니다. 내자식들이 내 건강을 위해서 이런 고가의 제품을 나에게 선 듯 선 듯 보내준다. 이런 거 필요 없는데, 비싸니깐 효과가 있다. 등등 이러면 주변에 어르신들 게임오버 아닌가요. 최근에 아래와 같은 제품들이 인기라고 합니다.

 

 

호관원 프리미엄

 

호관원 프리미엄 가격 관절 건강식품

요즘 관절에 좋은 건강식품들끼리 과다한 경쟁을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특히 호관원 프리미엄과 관절보궁, 천관보 모두 관절과 관련된 기능성 건강식품들이죠. 이런 제품들중 오늘 호관원 프

bluesmj.tistory.com

관절보궁

 

관절보궁 가격 효능 먹는법

제 블로그 이름처럼 100세 시대 건강해야 할 신체의 부위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보는 눈, 듣는 귀 도 중요하지만 바로 걸어 다닐 수 있는 관절의 역할도 매우 중요합니다. 오늘 관절에 도움이 되

bluesmj.tistory.com

 

대략적으로 위와 같은 제품들을 요즘 어르신들이 많이 사드시고 하시니 어떤 제품인지 대략적으로 알아보시고 부모님들께 선물하세요. 가격은 대부분 상담이라서 중고나라에 가보시면 심한 경우 반값, 30% 이상 정가보다 저렴하게 거래하고 있네요.

 

 

중고나라에서 구입해서 선물용으로 드리기에는 뭐하지만 그냥 부모님 건강을 위해 드셔 보시라고 하거나, 내가 먹기에는 중고나라 같은 데서 싸게 구입하는 방법도 좋은 수단이라 생각합니다.

 

 

 

관절 영양제

관절이 좋지 않다면

 

맞습니다. 관절이 만성적으로 좋지 않거나, 연골이 달아서 좋지 않은 경우, 아무리 좋은 명약을 먹는다고 효염이 있을까요? 저는 그런 생각이 드네요. 일단 아프면, 병원에 가셔셔 어느 정도 진행되었는지 무엇이 문제인지 파악하시고, 문제는 알았는데 약 먹어도 별 차도가 없다 그러시면 어르신들 좋아하시는 한의원 있잖아요.

 

거기가셔셔 시원하게 부항 뜨시고, 불편한 곳 침좀 맞으시면 하루가 시원하고 좋습니다. 제말 맞죠. 저도 예전에는 한의원 같은 데는 잘 안 갔는데, 나이가 드니깐 자꾸 한의원에 가는 걸 좋아하게 되네요. 침 맞으니 시원해서 그런가 봅니다.

 

 

 

관절 영양제

 

 

관절영양제 관련 좋은 제품들이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러나, 말 그대로 영양제이지 이미 아픈 관절을 고치기에는 완벽하지 않습니다. 아픈 곳은 전문의가 있는 병원과, 조금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한의원에서 진료하시고요. 섭취하는 영양제에서 너무 큰 효과는 바라지 말자고요. 이상으로 관절영양제 효과 있을까 포스팅을 마칩니다. 건강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