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광고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차단

애드센스 광고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차단


애드센스 광고 차단을 수시로 하시는 분들이라면 위 메시지가 낯설지는 않을 것이다. 과연 애드센스 광고란에 있는 더 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이라고 표시되는 광고를 가만 두어야 할까 우리 함께 고민해보도록 할게요. 당연히 차단해야 된다고 결론을 이야기드리며 이야기를 진행하겠습니다.

 

 

애드센스-광고-차단-더-이상-개제되지-않고-있음
애드센스 광고차단

애드센스 광고 차단

 

아시다시피 많은 사람들이 외국어로 된 광고는 클릭률이 좋지 않음에 앞뒤 안가리고 모두 차단을 진행한다. 그런데 필자는 여러분께 여쭙고 싶습니다. 그렇게 했더니 다음날 CPC 및 수익이 엉망이 되지 않던가요?

 

 

하나만 알고 둘은 모르는 남들이 하라고 하니깐 무작정 따라하다 자신에게 유리한 높은CPC광고를 외국광고란 이유로 삭제하는 대부분의 사람들 한번쯤 생각 했으면 합니다. 애완동물에 관한 글을쓰는데, 외국 광고라는 이유로 강아지 비타민제, 강아지 수술과 같은 광고가 나오는걸 삭제 하나요?

 

 

▣ CPC단가 생각해보세요

 

오래 유지된 블로그가 대부분 단가가 좋을수 있습니다. 그러한 이유는 블로그를 오래 유지하면 할수록 이런것들에 대한 실험을 많이 해보신 분들이기 때문에, 그리고 귀차니즘 때문에 그러한 광고를 살려두는 사람들이 많지요.

 

그러나 수익은 더좋습니다. 왜그럴까요? 여러분은 기본베이스를 지우고 있습니다. 광고든 뭐든 그자리를 차지하기 위해서는 가장 높은 단가를 제시하는 광고주에게 해당자리를 내어주게 되어 있습니다. 그런 중,고가의 외국 광고를 모두 삭제하면, 광고 단가는 떨어질겁니다.

 

간단하게 비유할게요. 기존 광고를 지우기전 1클릭에 500원하던 광고가 외국광고 모두를 지우니, 1클릭에 100원이 되었습니다. 이유가 무엇 때문일까요? 맞습니다. 외국 광고들이 평균 400-500원대로 형성하고 있어서 1등을 하기 위해 다른광고 또한 그정도 가격대로 CPC단가가 형성됩니다.

 

그런데 다지웠으니 400-500원대 형성되던 단가는 없어지고, 국내광고 100원짜리 광고들만 한가득 그래서, 결국 CPC단가는 다른 고가의 광고가 들어와서 경쟁하기 전까지 단가가 박하게 됩니다. 뭐 하루정도 지나면 어느정도 단가가 스멀스멀 올라오는 이유가 거기서 있습니다.

 

오늘은 길게 안적기위해 여기까지 하고 핵심인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이광고에 대해서 아래에서 이야기 할께요.

 

 

애드센스-광고-차단
애드센스 광고차단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혹시 이광고를 모르는 분들 없겠죠. 그럼 아예 광고에 관심조차 없는 분들일테니 말입니다. 자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우리나라 말로 해석하자면 이런 뜻이 아닐까요.

 

"이제 광고안한다 더이상 나오지 않는다"

 

즉 자리만 차지하고 있으니 알아서 해라 이말로 저는 새겨들었습니다. 그즉시 해당 광고를 보이는데로 차단 했습니다. 생각보다 엄청 많습니다. 에이 그게 아니면 어떡할래 이렇게 생각하는분을 위해 간단항 예를 이야기 드릴께요.

 

 

얼마전 설날 잘보내셨죠. 보시면 명절관련 잠깐 나오던 광고들 명절을 타겟으로 하던 광고들 대부분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으로 나옵니다. 또한 게임광고 일자 지난것들 찾아보면 모두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으로 나온다는것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이정도면 확실하게 지나간 광고구나 이런 생각을 할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제말이 틀렸나요. 그러면 좀더 좋은 광고 단가를 위해 이미 지나간 광고는 모두 차단 하는게 옳다 생각합니다.

 

 

애드센스-광고-차단-사진
광고 차단

 

여기서 해당광고 관련광고 찾기를 눌러보면 더이상 게재되지 않는 광고가 엄청 많음을 알수 있습니다. 하나하나 모두 다 제거 해줍니다. 엄청나게 많으니 시간가지고 하세요.

 

 

애드센스-광고-차단-방법-설명
관련광고 찾기

 

관련광고 찾기 하면 엄청 많이나오죠. 나이키도 눌러보면 이미 시즌이 끝난 제품들보면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있음이 있습니다. 이것을 차단해주는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광고안 나오는 빈공간도 함께 차단해주세요.

 

 

제가 이글을 적은 이유는 인터넷에 혹시나 해서 찾아보니 이에대한 내용이 전혀 없더라구요. 그래서 혹 시작한지 얼마안되신 분들이 궁금해 하실까봐 적어봤습니다. 그리고 광고 차단할때 한꺼번에 하시지 마세요. 시간을 두고 적당량 지우고 다음날 또하고 하는게 좋다고 봅니다. 이상으로 애드센스 광고 더이상 게재되지 않고 있음 차단글을 마칩니다.

 

 

▣ 관련글

 

 애드센스 광고 차단 정답은 없다

애드센스 수익 세금 사업자 내야할까

 애드센스 결제수단 추가 방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