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공개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공개


애드센스 수익을 올리는 방법은 다양하다, 그러나 대부분 직접 적용을 해보면 흡족한 결과가 나오지 않는다, 지금 내가 이야기하고자 하는 방법 또한 흡족스러울 수 없지만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중 하나인 건 맞다.

 

 

광공주URL
광고주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광고차단 이라고 하면 전부 안다고 나갈 것이다. 광고 차단은 맞는데 광고주 URL 차단에 대해 알 수도 있는 이야기이지만, 한 번쯤 알고 가면 좋은 이야기이기에 오늘 별도로 적을 말이 없이 이에 대한 이야기를 풀어본다.

 

 

일반적으로 광고차단은 광고 관리 센터에 들어가서 나에게 뜨는 광고가 맘에 안 들면 거기서 차단을 한다, 그러나 며칠 뒤 또 내가 차단했던 광고가 다시 뜨는데, 이것을 막기 위해 필요한 것이 바로 광고주 URL 차단이다.

 

광고주 URL 차단을 해주고, 기존에 떠있는 광고를 차단해주면 앞으로 해당 URL의 광고는 차단하게 된다. 간단한 예로 만화 관련 광고는 선정성이 강하고 수익도 별로 높지 않아서 보이는 즉시 차단을 당하게 된다.

 

나아가 내가 이야기했던 개인 광고주의 광고를 차단한다. 그런데 여기서 문제 당신의 블로그는 수익이 올랐나요. 블로그를 한 개만 운영하는 사람들은 몰라도 애드센스 계정으로 다양한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만화
만화사이트

만화 광고 수익성

 

보통 아무 생각 없이 URL 차단을 하다 보면 내가 가진 블로그 전체에 해당되는 섹터 위에서 광고 URL을 차단해 버린다. 필자가 하고 싶은 말은 여기에 있다. 간단한 설명을 이야기해볼게요.

 

 

다른 10개의 사이트에는 만화가 나오는 광고는 수익이 별로 좋지 않다. 특정 주제에 맞는 광고가 나와야 하는데 만화 광고가 섞여 있으면 기회비용이 줄어든다 생각하게 되고 만화 관련 광고는 모조리 URL 차단을 했다

 

모든사이트
모든사이트

여기서 발생한 문제는 나머지 11개의 사이트 중 10개는 클릭 숫자는 줄었지만, CPC 단가는 오르고 시간이 지나니 수익이 조금 더 나아졌다. 하지만 1개의 사이트는 수익이 반토막이 났다.

 

해당 사이트는 젊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물건과 정보가 많이 있는 사이트인데 클릭수도 줄고, 수익도 줄고 CPC도 좋지 않았다. 즉 해당 사이트는 만화 광고가 나오면 클릭 율도 높아지고, CPC도 되려 상승함을 알 수 있다. 이런 경우는 어떻게 해야 할까?

 

내 말이 그 말이다. 모든 사이트 적용 위치에서 하지말고,  모든사이트 적용위치에 만화 관련 사이트를 허용해주고, 각 블로그에 들어가 직접 불필요한 곳은 차단하면 된다.

 

별것 아닌 것 같지만, 블로그에 따라 만화 광고가 불필요한 곳도 있겠지만, 그런 만화 광고가 수익이 되는 블로그도 있기에 모든 사이트에 URL차단하는 바보짓은 하지말고, 모든사이트 아래에 있는 블로그 주소로 들어가서 집접 URL을 차단하세요.

 

 

애드센스 차단
애드센스 차단관리

애드센스 수익

 

광고주URL 차단을 할때 돈되지 않는 유니세프 이런 누군가를 지원해주는 광고들은 아예 차단해 버리는것이 좋다고 생각한다. 지원해달라고 하는 광고인데, 광고비 책정이 얼마나 되어있을까 없을만큼 저렴할거라 생각하기에 이러한 광고는 모두 메인에서 URL차단을 해버렸다.

 

효과는 직접 해보고 느껴보기 바란다. 대부분 민감한 카테고리, 일반 카테고리 차단하는 걸 이야기하겠지만, 의외로 단가가 안 되는 광고들이 내 블로그에 송출되고 있다면 그것만큼 나에게 불이익 적인 것이 없지 않을까 생각한다.

 

  • 세계적인 공익광고는 사전에 차단하라

 

이런 내용을 활용해보고 상상해보면, 광고 네트워크 광고도 눈에 들어올 것이다. 이런 내용을 인터넷으로 찾아봐라, 그러면 뭐뭐를 차단하면 좋은지 실험해본 사람들이 있을 것이다.

 

광고심사 센터에나 가서 남들이 하라는 언어 광고나 차단하고 있는 자신을 보는 것보다, 앞서 이야기한 내용들을 인터넷으로 찾아보면서 실험해 본다면 조금 더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오늘 쓸 글들이 없었는데 요 정도면 이해하는 분들은 이해하겠지, 다들 아는 이야기 일수도 있지만, 그것을 한 번 더 강조한다는 것은 애드센스 수익에 어느 정도 영향이 있다 이 정도만 이해해 주시면 만족합니다.

 

초보가 초보에게 열심히 해봐라 이거 봐 봐, 얼마나 귀엽나요. 고수들이 말하는 것 100 날 따라다녀봐야 알아듣기도 힘들고, 뭐가 중요한지 알기 때문에 오히려 더 쉽게 콩고물을 흘리지 않습니다. 되려 초보들이 그것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모르고 자랑하고 싶은 생각에 중요한 경험을 난발할 뿐이지요.

 

 

즉 제대로 된 정보를 가질 수 있는 사람은 그만한 실험을 해본 사람이고 그것에 대한 관심이 있는 사람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에게 이게 도움이 된다 말해봐야 가치를 이해할 수 없겠지요. 이상으로 애드센스 수익 올리는 방법 공개 포스팅을 줄입니다.

 

 

▣ 티스토리 애드센스 공부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