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미크론 폐손상 가능성

오미크론 폐손상 가능성


다행이라면 다행인것이 오미크론은 기존의 델타와 다르게 폐보다는 기도에 영향을 많이 끼치는 바이러스라고 합니다. 저도 이번에 오미크론 양성이 나와서 격어보니 기도가 정말 많이 아팟거든요. 왜 폐에 걸리면 큰일나는지 알것 같은 심한 통증이였습니다, 그런데 주변에서 완치후 폐사진도 찍어보라고 하는데 그이유가 무었 때문일까요 아래에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미크론이 우리몸에 끼치는 영향

 

코로나 오미크론 증상에 대해서는 정말 많이 들어 봤을겁니다, 여기서 오미크론 증상의 핵심은 목이 후두염에 걸린것 이상으로 많이 아프다는 겁니다. 물론 사람에 따라 증상의 강중하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침을 삼키기도 힘들정도로 후두가 부어 오르고 가래같은것이 끼게 됩니다.

 

 

기존 델타가 무서웠던 이유는 폐에 붙어 폐를 녹인다는 식으로 여러 이야기를 들었는데요, 오미크론은 기도에 붙어 번성한다고 다행이다 생각했는데, 그래도 폐에 약간의 손상을 입을수도 있다고 하니 완치후 폐에 좋은 음식 또는 폐사진을 꼭 찍어보는게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즉 오미크론 감염이 폐에 대한 염증 및 손상을 아예 안주는것이 아니라고 생각을 합니다, 사람에 따라 다르기 때문입니다, 누구는 가볍게 지나치겠지만, 다른 누군가는 폐와 연관되어 손상을 입을수 있기 때문입니다.

 

 

오미크론-기도통증
기도 통증

어린아이들을 통해 전파

 

최근 접종을 하지 않은 초등학생이나 어린아이들이 감염이 되고 그이후 부모님들 또한 감염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다행이도 다른 코로나 변이체와 다르게 오미크론은 상기도를 우선적으로 감염시키기 때문에 중증이 많이 생기지 않고 가벼운 증상으로 지나치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오미크론 폐손상 가능성

 

주변에서 오미크론 또한 폐손상을 시킬수 있다고, 오미크론 완치후 폐사진또는 폐에 좋은 한약이나, 음식을 꼭 섭취하라고 합니다. 과연 그말에 일리가 있을가요.

 

오미크론 연구하시는 분들의 결과에 따르면 오미크론은 폐를 손상시킬 가능성은 적다고 합니다, 오미크론은 목구멍에서 더많이 영향을 주기때문에 기존 델타 보다 입과 코에 훨씬더 가까워서 사람에게 더 짧은시간 빠르게 전파 전염이 된다고 설명을 합니다.

 

그렇다고 오미크론이 폐에 전혀 손상이 없는건 아닙니다, 다른 변종 바이러스보다 오미크론이 폐에 덜 영향을 준다는 것이지 전혀 폐와 관련이 없다는 이야기는 아니니 말입니다.

 

 

경옥고 효능 가격

의외로 경옥고 효능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경옥고의 효능은 동의보감에도 잘 나와 있으며, 일반적인 한의원에서 판매하는 경옥고 가격을 잘 알지 못해서 다들 비쌀 거라 생

naverdog.com

 

▣ 저는 한약 또는 경옥고 먹을려고요

 

처음에는 병원가서 폐사진 부터 찍어볼가 했는데, 요즘 오미크론 걸린 사람들이 한의원가서 폐에좋은 다양한 한약을 지어 드신다는 이야기를 듣고 저도 폐에좋은 한약을 지어 먹을까 합니다.

 

아이도 걸렸는데, 아이도 함께 지어줘야 겠지요, 폐는 정말 소중합니다, 약간 망가졌다면, 잘 단두리 해주면 다시 좋아질수 있으니 미리미리 잘챙겨 보자고요. 이상으로 오미크론 폐손상 가능성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