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근당 아이커 가격 최저가

종근당 아이커 가격 최저가


종근당 아이커 가격에 대한 키워드로 제목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아무도 아이커 가격에 대한 내용은 나와 있지 않습니다. 심지어 후기라고 나온 글에는 사진만 한가득 결국 상담을 해보라는 말과 제품 홍보내용만 나와 있습니다. 저는 중고나라에서 알아본 종근당 아이커 최저가를 알려드릴게요.

 

종근당 아이커 가격

종근당 아이커 가격 없는이유

 

여러분들도 아시다시피 블로그에 대부분 제품을 받고 적어주는 블로거들이 대부분입니다. 그나마 네이버 블로그는 물건이라도 받고 적어주지만, 저처럼 물건 조차 받지 못한 사람들은 왜 종근당 아이커 가격을 적는지 이해가 가지 않을 겁니다. 저는 정말 아이커 가격이 궁금합니다.

 

 

그런데 어르신들 건강 기능성 식품을 파는 것처럼 상담해서 구입하는 것도 웃기고, 더욱이 내 정보를 남기는 것에 짜증이 확 났습니다. 최근 이래저래 정보동의해줬다고 여기저기서 모르는 번호, 심지어는 제가 살고 있는 국번으로 전화를 하도 걸어대서 차단해도 해도 끝없이 오는 그놈의 전화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는지라 저런데 내 정보를 남기는 게 너무 싫거든요. 여러분들도 그렇지 않나요.

 

 

아이커 가격

 

▣ 왜 아이커 가격이 나와 있지 않는가?

 

그건 아마도 블로거들이 해당 제품을 받거나, 금전적으로 써줄 때 금액에 대한 이야기가 나오면 안 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컷 좋게 설명하고 가격에 대한 이야기는 쏙 들어갑니다. 제품은 받았으니 예쁘게 사진 찍고 엄청 좋은 말로 효과가 좋다느니 아이가 잘 먹는다느니, 이런 말이 있는데, 아이커 가격은? 좀 공개하면 안 되나요.

 

 

스스로 상담하기는 정말 싫고, 그래서 저와 같은 사람들이 찾는 곳은 중고나라 및 당근 마켓입니다. 일단 저 같은 경우 건강 보조식품은 중고나라에 믿을만한 판매자가 있으면 조금 구입해 먹어봅니다. 그런 후 효과가 있으면 상담을 해서 2+1 또는 3+1 이렇게 구입해서 먹거나 선물을 합니다.

 

해당 종근당 아이커 제품도 그와 같은 원리라고 생각하는데 아이들 제품을 이런 상담으로 판매한다는 게 솔직히 종근당의 마케팅이 썩 좋아 보이지는 않네요.

 

 

종근당 아이커

 

▣ 종근당 아이커 가격 최저가

 

그래서 저는 중고나라에서 알아봤습니다. 최근에는 중고나라에서도 해당 제품과 같은 약품? 약사법 때문인지 아니면 최근 카톡과 같은 사기꾼들이 너무 많아서 제재를 가하고 있는지 정확히는 모르지만 그런 글이 올라오면 삭제가 된다고 하네요.

 

 

이전에 알아봤던 종근당 아이커 중고나라 가격은 1 box 12g x 30포로 14만 원 또는 15만 원에 거래가 되었습니다. 6 box 80만 원에 파는 것도 본 것 같네요. 즉 중고나라에서 구입할 수 있는 금액은 아래와 같습니다.

 

  • 1 BOX 30포 기준 1달치 14-15만 원

  • 3 BOX 90포 기준 3달치 40만 원

  • 6 BOX 180포 기준 6달치 80만 원

 

이정로 금액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보통 중고나라에 한 달치가 14-15만 원이면 아이커 가격 정가가 20만 원 초중 정도 하지 않을까 생가합니다.

 

제가 중고나라를 선호하는 이유는 상담해서 사야 하는 제품은 최소 6개월 보통 1년 치를 사라고 권장합니다. 권장하면서 거기에 따른 혜택을 주기 때문에 살려면 많이 사는 게 금액적으로 유리하기 때문에 많은 양을 구입하게 됩니다.

 

 

종근당 아이커 가격

 

그런데 중고나라와 같은 곳에는 한꺼번에 구입해서 얻을 수 있는 단가로 한 달치를 살 수 있기 때문에 먹어보고 효과가 있으면 정식으로 상담을 하고 대량으로 살 수 있습니다. 그러한 장점이 중고나라에 존재하지만, 잘못 거래하면 사기꾼들이 많다는 것이 단점일 수 있습니다.

 

 

제가 한때 너무 순진했습니다. 특히 뭐를 사야 할 때 네이버 블로그를 보면서 우와 설명 너무 디테일하게 감사합니다. 이런 댓글도 달았는데, 알고 보니 맨 아래에 해당 제품은 물건을 제공받아라던가 아무튼 그런 문구들이 있습니다. 이젠 똑똑해져서 그런 문구가 있는 블로그는 그냥 걸러 버립니다.

 

정말 좋은지 알고 싶은데, 이미 결론이 나있는 글쓴이에게서 무슨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까요. 오히려 혹해서 잘못된 제품을 구입하게 될지도 모릅니다. 요즘 예쁘고 글 잘 적은 블로그보다 막글이지만, 어디에 치중하지 않고 자신의 의견을 적어놓은 사람들의 글에 더 매력을 느낍니다. 그리고 거기서 더 확실한 정보를 얻지요.

 

 

종근당 아이커 가격

 

저 또한 한 아이의 부모입니다. 종근당 아이커가 효과가 있다는 소문으로 특히 8-12세 그 안에 들어가는 부모로서, 아이에게 해당 제품을 먹여볼까 그런 고민을 많이 하고 있습니다. 지금도요. 그래서 중고나라에 최근 알아봤는데, 판매글이 삭제되고 그래서 구매하기가 힘드네요.

 

 

한 달치 먹어보고 대량구매를 결정해야 할 것 같은데 왜 종근당은 가격오픈하고 온라인 판매점에서 판매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상담으로 한달치 그렇게 팔것 같지는 않은데, 저는 조금더 기다려 봐야 할것 같습니다. 부모의 마음은 이런 게 아닐런지요.

 

 

" 내가 그 돈아끼는 바람에 아이 키가 못크면 어떡하지, 아이키 크는거에 비하면 그돈 그렇게 아깝지는 않은데, 남에 자식들은 다 먹이는데 나도 먹여야 되는 거 아닐까?"

 

 

이런 생각 하지 않으시나요. 저는 위와 같은 마음이거든요. 먹여야 하나, 말아야 하나 돈 조금 아끼자고 아이 성장판 열렸을 때 도움이 되는걸 너무 견주고 있나 이런 생각을 해봅니다. 부모 마음은 다 같지 않을까요? 이상으로 종근당 아이커 가격 최저가 포스팅을 줄입니다.

 

 

▣ 관련글

 

종근당 아이커 말고 아이들 키크는법

 

경옥고 먹고 면연력 아이들 감기 잡아요

 

경옥고 효능 가격

의외로 경옥고 효능에 대해 잘 알지 못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경옥고의 효능은 동의보감에도 잘 나와 있으며, 일반적인 한의원에서 판매하는 경옥고 가격을 잘 알지 못해서 다들 비쌀 거라 생

naverdog.com

 

 

 

'건강 > 아이들 성장'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그로우 cm플러스 효과 후기  (0) 2022.02.27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