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만들기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만들기


그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있던 블로그 입니다. 매번 블로그 하나더 해봐야지 고민만 했는데, 이제서야 시작하게 되었네요. 다들 블로그 시작할때 스킨도 준비하고 이것저것 많이 챙긴다는데 역시나 저는 그냥 티스토리 블로그에 다가 애드센스 박아두고 시작해 봅니다.




이블로그는 글이 몇개 없는데 애드센스?


위 제목을 이해하신 분이라면, 최소 블로그 운영을 1년이상 하신 분이시겠죠. 맞아요 이블로그는 사실 개설한지는 꽤 오랜 시간이 지난 블로그 입니다. 그래서 기존에는 애드센스 승인 계정만 있으면 티스토리를 만들어 놓고 바로 애드센스를 달수 있었답니다.


즉 요즘 처럼 블로그 하나 만들고 다시 승인받는 일이 일어나기 전의 블로그란 말이죠. 이블로그의 장점은 무엇이냐? 그렇게 물어보신다면, 아마도 다음에 최적화 되어진 묶은 블로그다. 또한 다음 뿐만아니라 덤으로 다른 포털에서도 나온다 정도를 볼수 있습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예전방식으로 바꾸기


처음부터 어렵네요. 제일 어려운것은 티스토리가 예전글쓰기 방법이 아닌 새롭게 변화한것은 알고 있으시죠. 기존에 쓰던 버릇이 있는데 새로운 양식에 쓸려니 어려워서 예전방식으로 바꾸었습니다.


▣ 티스토리 글쓰기 기존방식으로 변경하기


현재 티스토리 들어가보니 새로운 글쓰기를 사용합니다로 되어 있네요. 글을쓸려고 하는데 어려워서 이걸 기존으로 변경하겠습니다. 아래를 보세요.


콘텐츠 -> 설정으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새로운 글쓰기를 사용하지 않는다로 하시면, 기존에 사용하던 방식 그대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뭐 손에 익으면 새로운 글쓰기가 좋을지 모르겠지만, 옛날사람인 저로써는 예전의 글쓰기 방식에 더욱더 저에겐 효율적인것 같네요.



▣ 아이콘, 파바콘 만들기

블로그를 하면서 나의 성향을 들어낼수 있는것중 하나가 바로 블로그 메인사진과, 아이콘, 파바콘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역시 바로 이작업부터 시작했습니다.


관리 -> 블로그에 들어가면 됩니다. 



저의 블로그 이름은 청풍명월 입니다. 그냥 자연처럼 아름답게 살고 싶은 생각이 팍팍 들어서 그렇게 이름을 지어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블로그는 어떤 성향일까요? 궁금해지네요.






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 만들기


애드센스를 처음 시작할때 어떤 주제로 적을지가 매우 고민입니다. 또한 내가 글을쓰고 어떤 종류의 카테고리가 힘을 줄지 지켜봐야 할것 같네요.  그리고 이러한것을 간파하기 위해서는 최소한의 글들이 있어야 겠네요.


지금부터 포스팅을 시작해야하는데, 그게 가장 힘든일이라 생각이 듭니다. 최소 한달간은 꾸준히 적어줘야 하는데, 그게 제일 힘들것 같아요. 블로그는 꾸준함인데 말이죠.


혹시 지금 애드센스 승인받으시고 얼마 되지 않으신분들 함께 정보 공유하면서 같이 수익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란것이 소통이 매우 중요하고, 처음 써내려가는 글이 함께 하는 사람들이 있을수록 더욱더 즐겁게 쓸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 때문이죠.



오늘 이글이 일기가 되지 않도록 많은 사람들과 즐겁게 글을적고 공유하며, 행복한 시간이 되길 간절히 기대하면서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만들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광고는 일단 자동광고가 아닌 HTML에 수동으로 보편적인 위치에 넣는것이 초보자가 어쩌면 깨우쳐야할 가장 기본이 아닐까 그런생각도 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