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정수기 렌탈 WPU-A700C 제품 후기

sk 정수기 렌탈 WPU-A700C 제품 후기


개인적으로 sK정수기 만족하면서 쓰고 있습니다. 기존 sk정수기를 3년 정도 쓰고 있었는데, 3년을 쓰면 위약금 없이 새로운 제품을 10%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교체해준다는 말에 바로 교체한 WPU-A700C 제품에 대한 5개월 사용 후기를 이야기해볼까 합니다.

 

sk 매직정수기 렌탈비용

SK 매직 정수기 렌탈 비용

 

기존에 쓰고 있던 정수기는 온수가 별로 필요하지 않아, 냉수와 정수만 나오는 정수기였습니다. 아이가 어렸고 혹시나 모를 화상을 대비해서 온수를 꺼려했지만, 아이가 크고 온수에 대한 편리성 때문에 이번에는 냉수와 온수가 되는 제품으로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기존 제품을 쓸때 제휴카드 할인으로 1만 5천 원 정도 나가고 있었습니다. 전에 쓰던 제품도 깨끗하게 사용해서 거진 새것처럼 보입니다. 그런데 전자제품이나, 새로운 기계적인 제품은 신형이 좋잖아요. 1천 원만 더 보태면 온수까지 나오는 최신 제품으로 교체가 가능하였기에 저희는 1천 원을 한 달 더 투자해서 기존 제품과 교체하게 되었습니다.

 

3년을 사용하면 기존고객 할인까지 해서 내가 내야 하는 돈 없이 교체가 가능합니다. 다만 기존 고객이기 때문에 사은품과 같은 것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저희는 한 달 제휴카드 할인 포함해서 1만 6천 몇백 원을 내고 있습니다.

 

 

WPU-A700C 제품

WPU-A700C 제품 후기

 

여러 제품들이 있었지만, 저희집을 관리해주시는 분이 해당 제품이 가장 인기가 좋고 최신이라고 이야기해주셨습니다. 책에서 보는 모습은 그렇게 고급스럽다기보다 문안해 보였는데, 막상 집에 가지고 와서 설치하니 기존 제품보다 훨씬 예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기존 제품을 5년을 쓸이유가 없다 생각합니다. 물론 5년 뒤에는 내 거가 되지만, 필터관리 및 정수기 관리를 깨끗하게 잘해줄 자신이 없으며, 좀 더 편리하고 집안 인테리어도 가능한 최신 정수기로 교체하는 게 나름 나쁘지 않다 생각이 듭니다.

 

또한 제휴카드로 인해서 1만 6천원대의 가격이 나오기 때문에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해당 제휴카드는 한 달에 30만 원 이상 써야 1만 3천 원을 할인해 주기 때문에 카드 계획을 잘 짜서 사용한다면 문안할 것 같습니다.

 

 

1. 제휴 카드 정보

 

SK정수기 제휴카드
SK정수기 제휴카드
SK정수기 제휴카드
SK정수기 제휴카드
SK정수기 제휴카드
SK정수기 제휴카드
SK정수기 제휴카드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제휴카드는 밑에서 2번째 SK매직 하나카드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30만 원 쓰면 1만 3천 원 할인받습니다. 딱 아이 학원비 결제용으로 30만 원 딱 맞추어 사용하고 있네요.

 

 

 

2. WPU-A700C 제품 장점

 

집에 어린 아이가 있다면, 스스로 눌러서 물을 먹을 수 있는 어린이 전용 버튼이 있습니다. 또한 온수는 3가지 기능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온수, 차, 미온/유아수) 아래 사진을 참조하세요.

 

SK정수기 추천

 

일단 디자인이 심플하며, 고급스럽습니다. 색상은 실버, 분홍색 비슷한 색상이 있었는데 저희는 실버를 선택했습니다. 깨끗해 보여서 만족하고 있습니다. 해당 제품의 장점을 간단하게 적을게요.

 

  • ALL 직수

  • ALL UV 안심케어

  • 스테인리스 직수관

  • 전면부 LED 라이팅 바

  • 3단계 온수 온도 시스템

  • 세분화된 정량 출수

  • 어린이 전용 버튼

 

여기서 개인적으로 만족하는 것은 세분화된 정량 출수 이것이 효율성입니다. 한 컵, 250ml, 550ml 등 버튼으로 양을 정해놓아서 요리할 때 특히 라면 끓일 때 효과적입니다.

 

 

정량의 물양
제품 색상

 

 

한번 사용해 보세요. 적극 추천드립니다. 작은 아이가 물먹고 싶을 때 아이 전용 버튼으로 눌러 물을 먹을 수 있고, 온수는 아이키 보다 높은 곳에 있어서 누를 수가 없습니다.

 

 

물도 엄청 시원하고 온수도 3가지 모드가 있어 정말 편리하다 생각이 되네요. 만약 정수기를 선택해야 한다면 sk정수기 WPU-A700C 제품을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sk 정수기 렌탈 WPU-A700C 제품 후기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