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보궁 가격 효능 호관원 차이

관절보궁 가격 효능 호관원 차이


어느 순간 무릎관절이 결리기 시작하고 통증이 느껴지는 시기가 찾아옵니다. 사람마다 통증의 강도는 다르겠지만, 그동안 무릎을 어떻게 사용했느냐에 따라 그 통증의 깊이도 다르겠지요. 이러한 무릎 통증에 효과가 있는 관절보궁 가격 및 효능과 호관원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알아도록 하겠습니다.

 

관절보궁

관절보궁 효능

 

관절 보궁에는 보와 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건강보조식품입니다. 관절 건강에 좋은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복합물 성분으로 무릎관절이 불편한 사람들을 대상으로 관절 물리적 기능 개선 및 관절 통증 감소 확인을 했습니다.

 

 

나이가 들어갈수록 몸속에 있는 관절이 부드럽지 않으면 50견과 같은 몸이 내생 각처 럼 움직여지지 않으며, 뼈마디 석화 형상처럼 더 이상 올라가지 않거나 특정 부위로 움직이면 통증을 느끼게 됩니다. 이러한 통증이 나타나기 전에 적당한 스테 레칭과 관절에 도움이 되는 보조식품을 섭취하세요.

 

 

▣ 관절보궁 "보"

 

보궁 프리미엄 보는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원료 엠에스엠이 함유되어 있으며, 이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 건강식품입니다. 17가지 전통원료와 홍삼이 함유되어 있는 게 특징입니다.

 

 

▣ 관절보궁 "궁"

 

관절 보궁 궁 또한 식약처에서 기능성을 인정받은 주원료 개별인정형 보스웰리아 추출물 등 복합물, 셀렌, 아연, 망간 등 7가지 원료가 함유되어  있으며,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건강식품입니다. 부원료로 NAG와 초록입 홍합분말 등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 관절보궁 성분

  • 홍삼
  • 17가지 전통원료
  • 보스웰리아 추출물
  • 초록입 홍합분말
  • 상어연골 및 피시 콜라겐

 

관절보궁 원료
관절보궁 원료

관절보궁 가격

 

관절 보궁 가격은 30만 원 후반 대이며, 이 가격은 몇 개를 구입하느냐에 따라 보너스로 한 달치를 더 주기 때문에 평균 가격이 내려갈 수 있습니다.

 

 

중고나라, 당근 이런곳에서 조금 더 저렴하게 20만 원 중후 반대로 구입할 수 있지만, 건강에 관한 식품인 만큼 전문가와 상담 후 변색되지 않은 새 제품으로 드시는 것이 안전상 잇슈가 없을 것 같습니다.

 

관절 보궁 구입은 관절 보궁 홈페이지에서 전화번호를 상담에 남기면 진행할 수 있으며, 나의 상황에 맞는 내용과 정확한 금액을 알아보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관원관절보궁
두제품 선전 같음

관절보궁 호관원 차이

 

두 제품 모두 다 관절에 관한 건강보조식품입니다. 무릎관절, 손가락 관절, 손목 관절, 팔꿈치 등의 관절에 효과가 있다고 선전을 하며, 관절과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원료를 사용합니다.

 

호관원은 연골, 연골강화 기능성 원료인 MSM, 칼슘을 주원료로 만든 건강 기능성 식품인 반면 관절 보궁은 보스웰리아 추출물, NAG(N-아세틸글루코사민) 성분으로 히알루론산과 코드로이 친의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줍니다.

 

호관원 MSM은 관절의 연골 및 인대조직을 구성하는 물질로 신체의 정상적인 기능과 구조 유지에 중요한 미네랄인 황의 급원에 도움을 줍니다.

 

 

두제품의 가격은 거이 비슷하며, 호관원 보다 관절 보궁이 조금 더 비싸 보였습니다. 두 제품 모두 식품의약품 안전처로부터 기능성을 인정받은 제품으로써 관절 보궁과 호관원의 큰 차이는 바로 성분의 차이입니다.

 

  • 호관원 MSM, 해조칼슘 주원료
  • N-아세틸글루코사민, 홍삼, 초록입 홍합, 상어연골, 버드나무 껍질, 17가지 원료

 

성분이 다르지만 두 제품 모두 관절에 좋다고 하니, 한 번쯤 내 몸을 위해서 드셔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호관원은 3+1 이런 식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관절 보궁 또한 위와 같이 3+1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을 겁니다. 돈 아낀다고 이런 것도 한번 못 사먹고 그러지 마세요, 건강을 잃으면 모든 것을 잃는 것이니 간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