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코어 오메가3 식물성알티지 추천

뉴트리코어 오메가3 식물성알티지 추천


오메가3를 찾고 계신다면 뉴트리코어 오메가3를 추천합니다.뉴트리코어에는 3가지 오메가3가 있는데 그중 제가 이야기 하고자 하는 오메가3는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 제품과 ncs 알티지 오메가3 제품에 대한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뉴트리코어 오메가3
뉴트리코어 오메가3

뉴트리코어 오메가3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제품을 먹기전 여러가지 오메가3 제품을 섭취하였습니다. 저는 오래전 부터 오메가3를 섭취하고 있었는데, 이전 뉴트리코어 ncs 알티지 오메가3를 먹고 있다가 최근에는 초임계 ncs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도 함께 섭취합니다.

 

 

예전 알티지 오메가3를 섭취할때 가격이 5만원대 였는데, 최근에는 3만원대로 해당제품을 세일해서 팔고 있습니다. 오프라인에서 이유를 물어보니 최근에 사람들이 식물성 알티지 제품을 선호해서 기존 제품을 보다 저렴하게 판매한다고 하네요.

 

 

▣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제품 가격

  • 식물성 알티지오메가3 59,000원
  • 알티지 오메가3 56,000원 -> 31%할인 39,000원
  • 식물성 오메가3 49,000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제품을 보면 기존 식물성 오메가3가 49,000원 이였으며, 제가 오랜기간 먹고 있던 알티지 오메가3가 5만 6천원이였습니다. 그런데 기존 알티지 오메가3 제품은 동물성 이라서 인기가 시들해져서 그런지 할인율이 높네요.

 

사실 저도 오프라인점에 물어보기전에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 오메가3와 NCS 알티지 오메가3 차이점을 몰랐는데 오프라인 점주께 물어보니 초임계 식물성 알티지는 말그대로 식물성이고, 아리지 오메가3는 동물성이라는 차이점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하 그래서 알티지 오메가3가 할인을 31%하는구나, 그덕에 31%할인된 가격으로 NCS 알티지 오메가3를 저렴하게 꾸준히 구입해서 먹고 있습니다. 또한 식물성 알티지랑 큰차이가 있을까 식물성 제품도 구입을 하고 같이 먹고 있습니다.

 

 

▣ 두제품의 차이

  • 가장큰 차이는 식물성이냐 동물성 이냐
  • 식물성은 하루 1알, 동물성은 하루 2알

 

▣ 제품 모습

오메가3
오메가3
오메가3
알티지오메가3

▣ 선택시 고려할점

 

저라면 저는 59,000원짜리 보다 할인율이 높은 31%짜리 오메가3를 구입할겁니다. 두제품은 큰차이는 식물성과 동물성 차이말고 큰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식물성이라서 흡수율이 좋아 1알이고, 동물성이라 2알을 먹는거라 생각하거든요.

 

 

알약을 잘 삼키지 못하는 분은 하루 한알 식물성으로 가시고, 저처럼 알약에 대한 번거로움이 없는 분들은(몸생각해 엄청 잘챙겨 먹음) 같은 효과를 가진 제품을 조금더 저렴하게 구입하는게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뉴트리코어 오메가 알티지
오메가3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제품을 제가 좋아하는 이유는 정찰제라서 호구가 안되서 좋습니다. 인터넷으로 보면 같은 제품인데 가격 차이가 엄청나서 구입후 짜증이 나는 경우가 있는데 뉴트리코어 제품은 인터넷과 오프라인의 가격이 정찰제 입니다.

 

그래서 온라인보다 오프라인을 찾아가서 서비스 왕창 받고 구입합니다. 인터넷으로 구입하는것과 오프라인을 찾아가서 구입하는것은 조금 귀찮지만,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시기 때문에 오프라인으로 단골을 만들어 놓으면 좋습니다.

 

 

1.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제품만의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1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2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3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4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5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6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
뉴트리코어 오메가3 장점7

 

 

뉴트리코어 오메가3제품은 위와 같은 장점이 있습니다. 일단 믿을수 있는 제품이기 때문에 타사제품보다 가격대가 조금 비싼게 단점이 될수 있지만 신뢰할수 있는 제품을 우선으로 하기 때문에 저는 충분히 만족을 하고 있습니다.

 

오메가3 고를때
오메가3 고를때 참고
오메가3 고를때
rtg확인
오메가3 크기
알약 크기

▣ 뉴트리코어 오메가3 제품 이런분들께 추천

  1. 식물성과 알티지 오메가3를 한번에 섭취하고 싶은분(식물성 오메가3)
  2. DHA의 비율이 높은 식물성 오메가3 제품 선호
  3. 고품질의 꺠긋하고 안전한 EPA 및 DHA가 필요하신분
  4. 어유 냄새에 민감하신분
  5. 생선, 해초류 호두등 오메가3 지방산의 섭취가 부족한 사람
  6. 인스턴트 및 육류의 섭취가 많은 사람
  7. 혈중중성지질의개선 필요하거나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는사람
  8. 기억력 개선
  9. 눈의 건조함
  10. 장시간 모니터 사용하는 눈의 건조

 

이러한 사항들을 잘 고려하시어 자신에게 맞는 오메가3 제품을 선택하셔셔 꼭 드셔 보시길 바래봅니다. 오메가3는 꼭 챙겨먹어야 하는 좋은제품인것 같습니다. 뉴트리코어 제품이 아니더라도 하나정도는 꼭 챙겨드세요.

 

 

이상으로 뉴트리코어 오메가3 식물성 알티지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개인적으로 할인하는 제품 하루 2알 드실수 있으면 그걸 드시는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 리뉴얼 차이 후기

뉴트리코어 콜라겐을 지속적으로 구입해서 섭취하고 있는데 이번에 추석을 앞두고 적립이 많이 되는 찬스를 이용해 뉴트리코어 콜라겐 담다를 구입할려고 보니간 리뉴얼이된 제품이 나와 있었

naverdog.com

 

 

유기농 비오틴 콜라겐 효과 부작용

누구나다 건강하고 아름답게 살고 싶어 합니다, 그런 분들에게 꼭 필요한 요소가 있는데, 개인적으로 저분자 콜라겐과 유기농 비오틴 콜라보로 여러분의 건강과 아름다움을 채워 줄 수 있다 생

naverdog.com

 

 

뉴트리코어 멀티비타민 미네랄 추천 후기

하고많은 멀티비타민 미네랄 중에 뉴트리코어 제품을 추천할까요. 가격도 이 중에서 가장 비싸게 적용되는 멀티비타민 미네랄인데 그것은 신뢰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멀티비타민도 너무 많이

naverdog.com

 

참고로 해당 제품들은 내돈내산 제품이며, 개인적으로 뉴트리코어 제품들이 안전하다 느껴서 건강 보조식품을 뉴트리코어 제품에서 많이 구입하다 보니 그에따른 건강식품 글을 많이 적게 되었네요. 참고만 하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