늙은호박즙 효능 총정리

늙은호박즙 효능 총정리


눈 건강에도 좋은 늙은호박즙 드시고 계신가요. 최근 눈 건강을 위해 루테인지아잔틴 보조제를 하나쯤은 드시고 있을 겁니다. 늙은호박즙 효능은 체중감량, 눈건강, 당뇨, 암, 노화 예방까지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오늘 이러한 늙은호박즙 효능에 대하여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늙은호박즙 효능

늙은호박즙 효능

 

호박은 영양가가 높은 오렌지색 채소이며 영양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칼로리는 낮지만 비타민 과 미네랄이 풍부합니다. 일반적으로 늙은호박즙 효능은 심장 건강, 눈 건강 지원, 다산 촉진, 면역 강화 등 호박의 잠재적 인 다양한 건강상 효능이 있습니다.

 

 

늙은호박에는 베타 카로틴을 포함하여 다양한 이점을 주고있습니다. 베타 카로틴은 오렌지 야채와 과일에 생생한 색상을 부여 하는 강력한 항산화제 이며, 신체는 섭취 한 베타 카로틴을 비타민 A로 전환합니다.

 

 

 

호박 효능 체중감량

 

▣ 체중 감량


호박에는 섬유질이 풍부하여 소화가 느려집니다.  또한 호박은 더 오래 포만감을 느끼게 해줌으로써 당신의 다이어트 성공에 큰도움을 줄수 있습니다. 늙은호박과 같은 식물성 식품을 더 많이 섭취하면 비만의 위험과 전반적인 사망률이 감소합니다.

 

 

 

호박 눈건강

 

▣ 눈건강 노화보호


늙은호박에는 풍부한 항산화 제가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C, 비타민 E 및 베타 카로틴은 눈 건강을 지원하고 노인의 퇴행성 손상을 예방합니다. 고용량의 비타민 C, 비타민 E 및 베타 카로틴이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의 위험을 현저히 감소시키는 것과 관련이 있음을 보여주었습니다.

 

 

늙은호박의 주황색 색상은 체내에서 비타민 A로 전환되는 베타 카로틴의 충분한 공급에서 비롯됩니다. 비타민 A는 눈 건강에 필수적이며 망막이 빛을 흡수하고 처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호박 한 컵에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권장하는 일일 비타민 A 섭취량의 200 % 이상이 포함되어있어 광학 건강을위한 탁월한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호박에는 루테인 과 제아잔틴, 백내장 예방에 도움이되는 두 가지 항산화 물질이 포함되어 있으며 황반 변성 의 진행을 늦출 수도 있습니다 .

 

 

 

명역성 증가

 

▣ 면역성 증대

요즘같이 특정 바이러스가 유행할때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늙은호박이 제공하는 비타민 A는 몸의 감염, 바이러스 및 전염병과 싸우는데 도움을 줄뿐만 아니라, 호박 기름은 다양한 세균 및 곰팡이 감염과 싸우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호박에는 일일 비타민 C 권장량의 거의 20 %가 들어있어 감기에서 더 빨리 회복 할 수 있습니다.

 

 

 

 

▣ 피부 노화예방


늙은호박의 베타 카로틴은 주름을 유발하는 태양의 자외선으로부터 우리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펄프는 또한 각질을 제거하고 진정시키는 훌륭한 천연 안면 마스크를 만들수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 C와 E, 루테인과 지아잔틴이 함유되어있어 피부를 튼튼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늙은호박즙 암예방

 

▣ 암 예방

베타 카로틴은 눈과 피부뿐만아니라, 암 예방의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베타 카로틴이 풍부한 식단을 섭취하는 사람들은 전립선암 과 폐암을 포함한 일부 유형의 암 에 걸릴 위험이 낮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A와 C는 항산화 제이며 암을 유발하는 자유 라디칼에 대한 세포의 보호막 역할을합니다.

 

 

 

늙은호박 심장건강

 

▣ 심장건강



칼륨, 비타민 C 및 섬유질은 심장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호박에는 심장 건강을 개선 할 수있는 다양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호박은 항산화 물질이 풍부하여 나쁜 콜레스테롤 이 산화되지 않도록 보호 할 수 있습니다.

 

 

 

 

LDL 콜레스테롤 입자가 산화되면 혈관 벽을 따라 응집되어 혈관을 제한하고 심장병 위험을 높일 수 있습니다. 즉 늙은호박즙은 심장 건강에 도움이되는 칼륨, 비타민 C, 섬유질 및 항산화 제의 좋은 공급원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