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크노제놀 효능 및 부작용

피크노제놀 효능 및 부작용


피크노제놀은 프랑스 남서부 해안 해상 소나무 껍질 추출물의 천연 물질입니다. 프로 안토시아니딘을 포함한 여러 항산화 제의 천연 공급원이며, 특히 폐경기 여성의 증상을 완화, 심장 건강, 혈액순환 등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다. 아래 피코노제놀 효능 및 부작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할게요.

 

 

소나무-세그루-사진
소나무

피크노제놀 효능

 

피크노젤놀에 대한 이야기는 많이 들어 보시지 못했을 겁니다. 하지만 아시는 분들은 요긴하게 사용하는 천연물질입니다. 항산화 효과와 관련이 있으며, 심장 내부를 감싸는 얇은 막인 내피의 기능을 개선합니다.

 

 

즉 폐경기 여성의 증상을 완화하는데 효과가 있으며, 산화질소의 가용성을 향상시켜 혈관 항상성을 유지하고 순환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그럼 아래에서 피크노제놀 효능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소나무-껍데기-모습
소나무껍데기

 

▣ 심장 건강 효과


피크노제놀은 고혈압, 염증 및 심장 질환의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기타 문제에 대한 치료제로 효과가 있습니다. 피크노제놀을 복용하는 사람들은 혈압, 콜레스테롤 수치 및 혈당 수치가 개선된 것으로 나타났으며, 이것은 피크노제놀을 복용하면 특히 심장건강 환자에서 일부 심혈관 위험 요인을 제어하는 ​​데 도움이 될수 있다고 하네요.

 

 

▣ 혈액순환 개선


피크노제놀은 만성 정맥 기능 부전 환자 부종과 통증을 줄일 수 있으며, 이는 혈액 순환과 함께 개선 될 수 있습니다.

 

 

▣ 이명


지속적인 소음이나 귀 울림증상인 이명은 저혈압, 고혈압 및 순환계 장애에 의해 유발되는 상태 입니다. 이를 해결하는데 피크노제놀이 효과가 있다고 하네요.

 

 

▣ 당뇨병


피크노제놀이 당뇨병 환자에게 효과가 있습니다. 특히 당뇨병 성 망막증의 초기 단계에있는 사람들의 시력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의 주요 실명 원인인 당뇨병 성 망막 병증은 새는 혈관이 망막을 손상시킬 때 발생합니다.

 

 

▣ 피부에 효과

 

피크노제놀은 콜라겐과 히알루 론산 생성을 증가시킵니다. 콜라겐과 히알루 론산은 더 촉촉하고 탄력있는 피부로 이어질 수있는 인기있는 노화 방지에 효과적인 성분입니다. 피크노제놀은 피부가 건조 해지기 시작한 여성의 피부 보충제로 가장 도움이 됩니다.

 

▣ 성기능 효과

 

산화질소의 생성을 촉진하여 혈관을 확장하여 혈류랑 증가로 남성의 발기 부전 개선에 효과가 있습니다.

 

 

 

중턱-위-소나무=모습
해상 소나무

피크노제놀 부작용

 

피크노제놀을 복용하는 일부 사람들은 구취, 배탈, 현기증, 입안의 궤양 또는 두통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특히 ADHD 치료에 사용될 때 과민 반응을 일으킬수도 있다고 하네요. 일반적은 피크노제놀 부작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 두통 피로

  • 과민성

  • 위장문제

  • 졸음, 구역질

  • 피부발진

  • 비뇨기 문제

  • 혈당 수치 문제

 


▣ 상호 작용 문제

피크노제놀은 일반적으로 안전하다고 하지만 화학 요법 및 방사선 요법에 사용되는 특정 약물의 작용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프레드니손 및 코르티코 스테로이드와 같은 면역 체계를 억제하는 약물과 상호 작용할수 있으며, 피크노제놀은 혈당을 낮추기 때문에 당뇨병 환자가 복용하는 다른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피크노제놀은 자가 면역 질환 환자의 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으며, 염증에도 좋다고 합니다. 그러나 여러가지 부작용도 있으므로, 피크노제놀을 섭취할시 전문가와 상담후 드시는게 좋습니다. 이상으로 피크노제놀 효능 및 부작용 포스팅을 줄입니다.

 

 

▣ 사람들이 많이본글

 

# 코큐텐 효능 CoQ10 부작용

# 오메가3 효능 지방간 효과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