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나이가 들어갈수록 건강에 대한 정보 지식을 늘려가야 합니다. 그중 눈 건강도 매우 중요한데요. 루테인 지아잔틴을 섭취하고 안하고에 따라서 눈건강에 많은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그러니 요즘 눈건강에 좋다는 루테인 지아잔틴 보조제를 섭취하는것도 좋아 보이네요.

 

 

눈건강 제품추천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루테인 지아잔틴의 효능에 대해서는 정말 많이들 들어보셨을겁니다. 그런데 막상 사놓고 드시지 않는 분들도 많을것이며, 너무 많은 제품들이 있어서 어떤것을 사야할지 고민하다 결국 주문 안하고 안드시고 있는 분들도 많으실겁니다.

 

 

제가 보기에 제약사들 마다 다 틀리지만, 일단 안정성 있는 제품 브랜드면 안먹는것 보다 드시는게 훨씬 이득일것 같습니다. 가격대가 그렇게 비싸지 않습니다. 가격대가 2-3만원이면 한달치는 충분히 드실수 있으니 일단 후기가 좋은 제품들 위주로 먼저 주문해서 드셔보세요.

 

 

 

루테인 지아잔틴 추천

 

▣ 루테인 지아잔틴 해외직구

 

연세가 있으신 분이라면, 국내 제품 사드셔도 좋지만, 해외직구가 어렵다면 글로벌 제품을 판매하는 아이허브 정도 가입해서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을 선택하여 드시는것도 매우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할인코드가 있고 셰일도 많이해서 가성비 좋은제품을 싸게 구입해서 드실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국내 들어오면 가격이 조금더 비싸지더라구요. 아이허브는 한글지원이 되기 때문에 국내 쿠팡 파트너스와 하등 다를게 없습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금액이상 무료배송이기 때문에 국제택배비에 대한 걱정을 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닥터베스트 루테인 지아잔틴
라이프 익스텐션 마쿠가드

 

▣ 아이허브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 닥터베스트 루테인 지아잔틴 

  • 라이프 익스텐션 마쿠가드

 

이 두제품을 추천해봅니다. 닥터베스트 루테인 지아잔틴은 옛날부터 먹고있는 보편적인 제품인데요. 루테인만 있는 제품보다 지아잔틴 함께 있는 제품을 먹음녀 더 효과적이라고 해서 섭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그러다가 좀더 업그레이드 해서 루테인 지아잔틴포함 여러가지 눈 건강 영양제품이 포함된 라이프 익스텐션 마쿠가드까지 먹게 되었네요. 아래 제품 설명해 드릴게요.

 

 

 

왼 마쿠가드 오른쪽 닥터베스트

 

사진상으로 봐도 마쿠가드 제품이 조금더 크고 색상도 더 진합니다. 가격대는 마쿠가드가 조금더 비싸고 닥터베스트는 저렴한 제품에 속합니다.

 

 

 

▣ 라이프 익스텐션 마쿠가드

 

  • 매일 1정

  • 유전자 변형 성분 무함유 - LE 인증

  • 건강한 시력 유지를 위한 식물성 추출물

  • 보충제

 

눈은 정상적인 노화 과정으로 인해 변화를 겪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정 영양소를 집중적으로 급여하면 정상적인 눈 건강에 유익한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MacuGuard® 눈 건강 지원 포뮬러가 탄생한 이유입니다.

 

 

망막의 황반 색소를 이루는 루테인과 제아잔틴 등의 카로티노이드 수치를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은 눈 건강을 유지하는 데 필수적입니다.

 

 

황반 색소의 밀도 역시 건강한 시력을 위해 꼭 필요하지만, 황반 색소 밀도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서서히 감소하며, 따라서 마쿠가드 보조제에는 식단에서만 얻기 어려운 강력한 카로티노이드인 루테인, 트랜스-제아잔틴 및 메소-제아잔틴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마쿠가드 제품

 

마쿠가드제품 에는 유럽 블랙커런트 베리 추출물에서 유래한 시아니딘-3-글루코사이드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임상 전 근거에 따르면 이 강력한 항산화제는 빛이 적은 환경에서 시각적 명료함을 증진하는, 빛에 민감한 망막 색소인 로돕신의 재생성을 촉진합니다.

 


노화에 따른 로돕신의 감소는 야간 시력을 감소시키는 데 영향을 주므로, 이 영양소는 노인의 건강한 야간 시야를 지원할 수 있습니다. C3G 역시 염증을 억제하도록 도와 눈 건강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시력을 지원하기 위해 사프란도 함유되어 있습니다. 사프란을 보충하는 사람들은 의사들이 시력을 검사하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스넬렌 시력검사표에서 평균 두 줄을 더 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처럼 제가 해당제품을 선택하게된 이유에는 루테인지아잔틴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눈건강에 필요한 필수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단점은 루테인지아잔틴 보충제보다 조금더 비싼거 말고는 없는것 같네요.

 

 

 

100세 눈건강

 

100세시대 눈건강은 필수 인거 같습니다. 아직 나이가 젊어서 눈이 건강하다고 너무 방심하지 마세요. 요즘 시대가 시대인만큼 눈을 사용하는 일들이 정말 많습니다. 스마트폰, 노트북, PC, 여러가지 LED, oled 패널등 전부 눈을 사용하는것 뿐이네요.

 

 

눈이 건강할때 더욱더 신경써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어쩔수 없이 나빠지는 기능을 좀더 늦추는 현명한 방법으로 관리를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이상으로 눈건강 루테인 지아잔틴 제품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