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직구 방법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직구 방법


강아지를 키우는 사람들의 공통 생각이 있습니다. 매월 먹이는 심장사상충 약을 조금 더 저렴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은 없을까? 필자도 마찬가지로 그것을 고민하다가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 직구를 생각하며 여러분께 펫버킷에 관한 총정리 정보를 공유합니다.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직구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직구

 

아시다시피 국내보다 해외직구로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을 사 오는 것이 조금 더 아니 많이 더 저렴합니다. 그런데 우리나라에서는 이것이 불법 사이트로 등록되어 있어서, 이해할 수 없지만 가끔 접속이 안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매번 펫 버킷 우회 주소가 나오곤 하죠.

 

 

그만큼 많은 사람들이 해당 펫버킷 사이트에서 강아지 심장사상충 약을 직구합니다. 오늘 펫 버킷에서 직구하는 방법과 배송 확인 등등 궁금한 것에 대한 모든 것을 여러 글을 통해 공유하고 알려 드릴게요.

 

 

저도 몇일전에 주문했어요

 

1. 먼저 펫버킷 주소입니다.

 

해외 글로벌 사이트이며, 예전에는 20불만 사도 공짜로 배송이 되었는데, 최근 코로나 이후 물류비가 대폭 상승하면서 인지는 정확하게 알 수 없지만 50달러 이상 물건을 구입하셔야지 무료 배송이 됩니다. 해당 사이트는 한글 지원이 되기 때문에 국내 사이트처럼 쉽게 주문이 가능합니다. 아래 사이트 주소입니다.

 

펫 버킷 우회 주소

 

 

2. 펫 버킷 직구 방법 총정리

 

아래 해당사이트에 들어가시면 펫 버킷 할인 코드 및 펫 버킷 직구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나와 있습니다. 할인 코드가 필요하시거나, 펫 버킷 직구하는 방법이 궁금하신 분은 아래 블로그를 참조하세요. 아차 그리고 관세부과에 대한 내용도 맨 마지막에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될 것 같네요.

 

펫 버킷 할인 코드 및 직구 방법

 

펫버킷 할인코드 직구 구매하는 방법

펫버킷 할인코드 사용하여 저렴하게 약을 구입합시다. 강아지를 키위는 견주님들은 매번 먹이는 심장사상충약 등을 펫버킷 직구를 통해서 싸게 구입할수 있습니다. 또한 펫버킷 직구 및 할인코

nscer.com

 

 

3. 펫버킷 배송 조회

 

주문 후 보통 1-2주 걸립니다. 그런데 어디까지 왔는지 궁금하잖아요. 그럴 때 아래 펫 버킷에서 어디까지 배송되었는지 볼 수 있는 방법을 적어놓은 블로그입니다. 보니깐 DHL 배송 조회하는 방법과 우체국 송장확인하는 방법이 자세히 나와 있습니다. 도움되실 거예요.

 

펫 버킷 배송 조회 방법

 

펫버킷 배송조회 하는방법 직구 총정리

반려동물을 키우면서 알게된 펫버킷, 살아생전 해외직구 같은것은 한번도 안해볼것 같았던 내가 강아지를 위해 직구를 하게 되었다. 그런데 펫버킷에 주문을하고 도대체 얼마나 기다려야 하는

bluesmj.tistory.com

 

 

4. 넥스가드 스펙트라 VS 하트가드

 

자 어떤가요 요 정도면 아마 펫 버킷 직구하는데 마스터될 거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구입해야 하는 심장사상충 약 선택하셨나요. 아래 제가 두 가지 제품에 대한 이야기를 남겨드릴게요. 넥스 가드 스펙트라와 하트가드+프론트라인 조합을 이야기해 드릴게요.

 

넥스가드 스펙트라 효능 및 부작용

 

넥스가드 스펙트라 가격 효능 부작용

반려견을 키우고 있는 견주님이라면 심장사상충약을 어떤것을 먹일지 고민하게 됩니다. 그럴때 한알로 끝낼수 있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추천 하죠. 오늘 이러한 넥스가드 스펙트라 가격 및 효

bluesmj.tistory.com

 

강아지는 사랑입니다

 

보편적으로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많이들 선호하십니다. 이유는 한알로 심장사상충 및 진드기가 해결되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저희 집 강아지는 잘 먹지 않아요. 그래서 저 같은 경우 하트 가드 + 프론트라인 조합을 하고 있습니다. 단 겨울에는 프론트라인을 바르지 않고 하트가드만 먹입니다.

 

하트가드 효능 부작용

 

하트가드 효능 가격 부작용 알아보기

반려동물을 키우는 반려견주님들은 어떤 심장사상충약을 먹일까, 대부분 한알로 끝내는 넥스가드 스펙트라를 선호하시던데, 개인적으로 저는 하트가드를 추천해 봅니다. 그래서 하트가드 효능

bluesmj.tistory.com

 

저희집 강아지 입니다

 

이 정도 글을 공유하면, 펫버킷 직구방법 부터,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선택까지 잘 하실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강아지는 정말 소중한 당신의 가족입니다. 우리는 귀찮더라도 좀더 효율적인 방법으로 매달 먹이는 약의 비용을 줄이고 절약된 금액을 모아 필요할때 사용하는 현명함을 가져야 할것 같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었는지 모르겠네요. 이상으로 강아지 심장사상충약 직구방법 글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