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너스 통장 연장 금리 최신 이자

마이너스 통장 연장 금리 최신 이자


1년에 한번 하는 마이너스통장 연장 기간이 다가왔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을 별로 사용하지 않지만 혹시나 몰라서 만들어 놓은 하나은행 마이너스 통장이 있는데 연장 금리 이자가 6%인걸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은행별 마이너스 통장 금리가 너무 차이가 남으로 낮은곳으로 잘 찾아보고 연장하세요.

 

마이너스 통장 연장 금리

 

일반적으로 마이너스 통장 연장은 한달전에 전화로 또는 문자로 연락이 옵니다. 문자로 연락이 오는경우 문자에 나와 있는 URL을 타고 들어가면 손쉽게 카카오 인증이나 여러가지 인증방법으로 인증후 바로 연장이 가능합니다.

 

저또한 문자로 들어온 연장내용을 보고 URL을 타고 들어 갔습니다. 그렇게 연장을 하는데 마이너스 통장 연장 금리를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6%가 넘는것에 놀랬고, 기존 3%후반대 였는데 한번에 이렇게 오르는 금리를 보고 이제 이자가 비싸서 은행돈 빌리면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하나은행 대출만기 문자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
마이너스 통장 금리

 

2016년에 4천만원짜리 마이너스통장을 만들어 놨는데 지금은 금리가 너무 비싸서 마통에 돈을 아예 꺼내서 쓸수가 없을것 같네요. 어떻게 3%후반에서 6.25%로 올라갈수 있을까, 그리고 더욱더 재밋는것은 인터넷에 나와 있는 하나은행 마이너스통장 금리보다 더 비싼데 이거 연장한다고 호구로 아는건 아니겠지요.

 

 

▣ 인터넷에서 알아본 하나은행 마통 금리

마이너스 통장 금리

저는 카카오에서 보면 999점인데 그것과 다른것 같네요. 분명 900점 초과이면 하나은행은 5.31%인데 마통 금리 연장한다고 하니간 6.25%인걸 보면 제 점수가 틀리던지 여기나온 정보가 틀리던지 둘중 하나인것 같네요.

 

 

심지어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만드는게 금리 이자가 더 싼게 말이나 되는지 하나은행 마통 금리 너무 높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단 크게 쓸일이 없어서 하나은행 마통을 연장했는데, 조금더 저렴한 마통을 알아보고 그쪽으로 하나 만들어 놔야 겠습니다.

 

▣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조건서류

 

 

마이너스통장 발급대상 조건 서류

요즘 마이너스통장 한도도 최근 들어 5천만 원 미만으로 하는 은행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각자의 은행마다 마이너스 통장 발급대상에 대한 제한은 다르지만 어느 정도 비슷하기에 보편적인

nscer.com

 

▣ 카카오소액 대출

 

마이너스통장이 편리하긴 하지만 마통이 없는경우 카카오뱅크로 소액을 빌릴수 있습니다. 아래 비상금 빌리는 방법을 참고하시고 급전을 안전하게 빌리세요.

 

30만원 소액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빌리기

급전이 필요할 때, 여러분들은 어디서 빌리나요, 30만 원이라고 우습게 생각하면 안 되는 것이, 말도 안 되는 이자를 내라고 하는 곳이 많아서 웬만하면 안전한 카카오 뱅크와 같은 1 금융권에서

naverdog.com

 

미국 달러도 계속 오르고 금리 인상으로 인해서 점점 서민들이 살아가기 힘들어 지네요. 빛을 내면 안되지만, 빛을 내지 않고 견디기 힘든 사람들이 너무 많습니다. 이렇게 힘이들수록 서로를 격려해주는 따뜻한 사람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마이너스 통장 연장 금리 최신 이자 포스팅을 줄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