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페이 충전 꼼수 20만원만 하세요

울산페이 충전 꼼수 20만원만 하세요


왠일로 울산페이가 50만원 충전이 가능하길래 와이프 울산페이 50만원 충전을 하고 글쓴이의 울산페이는 24만원만 충전을 하였다. 그러다가 명절이 가까워져서 26만원을 더충전을 할려고 하니 7%할인 혜택이 없는것이다. 과연 어떻게 된것인가, 울산페이 충전 꼼수 이런건 크게 알려줘야 하는건 아닌지 이포스팅을 보신다면 꼭 울산페이 혜택을 월마다 채크 하세요.

 

울산페이 충전
울산페이 충전

울산페이 충전 꼼수

 

울산에 사는 사람들이라면 울산페이를 음식점이나 이런곳에 사용하기 위해 울산페이 카드를 만들어 사용하고 있을겁니다. 분명 예전에는 한달 50만원 가능할때, 그당시 10%혜택이 였기 때문에 50만원을 울산페이로 충전을 하게될 경우 5만원의 울산페이 혜댁이 있었습니다.

 

 

그러다가 매달 20만원으로 줄고, 울산페이 혜택 또한 10% -> 7% 줄게 되었습니다. 다들 이정도 사항만 알고 있고, 이후에도 가끔 30-50만원까지 충전금액이 올라간적이 간혹 있는데 그때도 충전금액에 따라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추석 명절이 껴서 그런지 50만원까지 울산페이 충전이 되길래 아무 생각없이 50만원에 7%할인 이라 생각하여 울산페이 충전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시간이 지나고 와이프꺼는 50만원 충전을 했고, 본인꺼는 24만원을 충전한후 금일 나머지 26만원을 충전하기 위해 눌렀는데 울산페이 충전혜택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이거 왜이래 아랫글을 확이난 결과 이런 말이 있네요.

 

"월 20만원 충전시 7% 인센티브를 받을수 있으며, 인센티브 여부와 상관없이 최대 50만원 충전이 가능합니다."

 

이게 먼말이지 즉 울산페이 20만원까지만 7% 인센티브가 있고 나머지 20만원 초과분에 대해서는 아무런 혜택이 없다는 것입니다. 카드를 30만원만 써도 렌털 1만7천원 혜택을 주는 상품들이 정말 많고, 그냥 휴대폰 할인카드 30만원만 써도 1만 5천원 혜택을 주는데 아무 생각없이 50만원 7%할인 혜택으로 3만 5천원 받겠구나 생각했다가 울산페이 꼼수에 빠지게 되었습니다.

 

 

▣ 울산페이 혜택 7%인센티브 변경

  • 20만원까지 7% 1만 4천원 혜택
  • 50만원 충전해도 1만 4천원 혜택
  • 즉 20만원을 초과하는 금액에 대한 혜택 없음
  • 전통시장 40%, 일반점포 30% 소득공제 혜택

 

 

울산페이 충전
요건 몰랐지

울산페이 충전 20만원만 하세요

 

 

이와 같은 까닭으로 갑자기 변경된것 같은데, 필자와 같이 아무생각 없이 당연히 금액에 따라 7% 혜택을 주겠지 생각하고 충전 했던 사람이 정말 많았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저희 장인어른 그리고 주변 친구들까지 추석 명절이라 시장에서 많이 사용할거라고 50만원까지 충전을 했는데, 다들 당연히 7%할인 3만 5천원 혜택을 받은줄 알았다고 하네요.

 

살다살다 이제는 시에서 운영관리 하는지 모르겠지만, 울산 소상공인 살리자고 만든 카드혜택으로 뒤통수 까지 맞아야 하나 이런 생각이 들기는 처음입니다. 솔직히 상당히 불쾌하다고 해야하나요, 물론 제대로 읽어보지 않고 울산페이 충전한 본인 잘못도 있지만, 기존까지 그런 룰로 진행하지 않았기에 이러한 변동사항이 있다면 공지사항으로 크게 나오게 했어야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즉, 개인적으로 이건 누군가의 계획된 꼼수가 아닌지 그런 생각을 하게 되고 상당히 불쾌한 마음이 생깁니다. 저뿐만 아니라 명절이라고 돈들어갈때 많아 조금이라도 아껴보자 생각해서 충전한 울산페이가 되려 별짝에 쓸모없는 혜택 별로 없는 카드가 되어 버렸네요.

 

 

울산페이 하나카드
울산페이 하나카드

울산페이 가맹점 공지 문제

 

의외로 울산페이가 되는지 알고 결제를 했다가 울산페이가 되지 않아 통장에서 생으로 빠져나가는 돈들이 제법 많이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이 있기에 우리는 울산페이 7%혜택을 감안해서 만족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번과 같이 20만원까지만 7%혜택을 주고 나머지 금액에대해 혜택이 없는경우는 분명하게 크게 창으로 뜨는 공지를 하여서 알려 주어야지, 대충 아래에 몇글짜 끄적이면 기존에 해오던 방식이 있는데 누가 읽어 보냐 이말입니다.

 

정책은 그때 그때 바뀐다고 하지만, 그건 이러한 사항때 빠져나가기 위한 수작인것 같고, 상당히 실망스럽다고 저는 개인적으로 느낌니다. 또한 연매출 30억초과 하는 가맹점에서 울산페이 사용이 제한된다고 하니, 이것도 이제는 울산페이 쓸때 꼭 물어보고 결제를 해야지 그냥 울산페이 될것같아 그었다가 그냥 통장에서 돈이 빠져나가는 문제점을 발생 시킬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편함이 발생하면 10%헤택을 주던 울산페이야 확실한 효과가 있지만 7%로 줄어든 혜택과 이번처럼 꼼수같은 방법으로 하게 된다면 그냥 일반 카드를 사용해서 혜택받는게 더 좋은것 같네요. 이상으로 울산페이 충전 꼼수 20만원만 하세요 포스팅을 줄입니다.

 

 

 

신용카드 할부 신용등급 하락 원인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물건을 사고 난 후, 금액이 큰 경우 할부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를 두고 신용카드 할부는 신용등급을 하락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카더라 통신들이 생겨 났습니다

naverdog.com

 

 

 

30만원 소액 대출 카카오뱅크 비상금 빌리기

급전이 필요할 때, 여러분들은 어디서 빌리나요, 30만 원이라고 우습게 생각하면 안 되는 것이, 말도 안 되는 이자를 내라고 하는 곳이 많아서 웬만하면 안전한 카카오 뱅크와 같은 1 금융권에서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