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보험 찾아줌, 숨은보험금 찾기 확인 방법

내보험 찾아줌, 숨은보험금 찾기 확인 방법


바쁘게 살다 보면 내 명의로 어떤 내보험이 가입되어 있는지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로 찾아볼 수 있으며, 숨은 보험금 찾기로 잊고 지내던 보험금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로 혹시나 잊고 지낸 내 보험금을 찾아가세요.

 

내보험 찾아줌
내보험 찾아줌

내보험 찾아줌

 

개인적으로 심심해서 해본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를 통해 글쓴이는 잊고 지낸 보험금이 없었으나, 부모님을 대신해해 보니 이미 보험이 만기 된 보험이 있어 200만원 정도의 보험료를 찾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만기되거나 잊고 지낸 숨은 보험금을 찾을 수 있는 서비스가 바로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로 포털에 치면 간단하게 접속하여 알아볼 수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 확인 방법

 

 

검색 포털 네이버나 구글을 통해 보험계약 및 미청구 보험금 현장 조회 서비스를 통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검색란에 내보험 찾아줌이라고 치시면 사이트가 나오고 그것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아래와 같은 사진이 나옵니다.

 

숨은 보험금 찾기
숨은 보험금 찾기

 

위 화면에 나오는 내용중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누르시면 공인인증서, IPN인증, 휴대폰 인증 3가지 인증 방법 중 1개를 통해 인증받아 진행하시면 됩니다.

 

인증하기
인증하기

 

요즘은 휴대폰인증으로 간편하게 하면 되니 휴대폰 인증을 했다고 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동의하기
동의하기

 

고객정보활용 동의를 하시면 됩니다. 이미 대부분 다른곳에서도 고객정보활용 동의가 되어 있기 때문에 그게 싫어서 동의 안 할 필요는 없습니다. 위 화면처럼 모두 내용을 동의해 주면 됩니다.

 

결과 확인
결과 확인

 

이제 결과 확인을 기다리면 아래와 같이 자신이 가입하고 있는 보험 내용이 쫘악 나옵니다.

 

조회 결과
조회결과

 

미청구 보험금 조회결과
미청구 보험금 조회결과

 

 

내보험 찾아줌 서비스는 자신의 명의로 들어간 모든 보험가입 내역을 알게 해 줌으로써, 숨음 보험금을 찾아줍니다. 한 번쯤은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자신이 어떤 보험을 가입하고 있는지 잊고 지낸 보험금은 없는지를 확인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이상으로 내보험 찾아줌, 숨은보험금 찾기 확인 방법 포스팅을 줄입니다.

 

 

서민금융지원 소액대출 제도 국민행복기금 정보

 

서민금융지원 소액대출 제도 국민행복기금 정보

국민행복기금으로 신용회복지원 프로그램, 바꿔드림론 및 안전망 대출을 통하여 일정기간 채무를 성실하게 상환하신 분들에게 긴급 생활안정자금을 연 1.9 ~ 4% 이자율로 빌려 드리는 서민금융

naverdog.com

신용카드 할부 신용등급 하락 원인

 

신용카드 할부 신용등급 하락 원인

신용카드를 이용해서 물건을 사고 난 후, 금액이 큰 경우 할부를 하는 경우가 많이 있는데, 이를 두고 신용카드 할부는 신용등급을 하락할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카더라 통신들이 생겨 났습니다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