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장점 가격 후기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장점 가격 후기


현재 나의 치아 임플란트 종류는 독일제 임플란트와 오스템 임플란트, 그리고 이번에 하게된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까지 3종류의 임플란트가 나의 치아속에 있다. 기존에는 오스템을 많이 사용했는데 이번에 치과를 옮기면서 해넣게된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장점과 가격 후기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합니다.

 

메가젠 임플란트
메가젠 임플란트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기존에 독일제품을 지나 오스템으로 임플란트를 하였는데, 이번에 최첨단으로 잘하는 치과로 옮기면서 오스템이 아닌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를 시술하게 되었다. 기존 오스템을 나름 만족하고 쓰고 있었고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에 대해서는 들어본 정보가 없어 약간의 거부 반응이 있었지만 알고보니 상당히 좋은 임플란트 라는것을 알게 되었다.

 

 

오스템은 국내에서 거이 경쟁자가 없을정도로 많은 치과에서 사용을 하고 있는데, 그만큼 오스템을 넘어서서 더 좋은 임플란트가 있다면 선택의 차이가 다르겠지만,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도 하나의 선택지가 될수 있다 생각합니다.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장점

 

임플란트트 주로 나이가 많으신 어르신들이 많이 하게 됩니다. 이런 어르신들에게 임플란트 실패없이 더욱더 성공율이 높고 최소한 뼈만 삭제하고 식립 가능한 나사디자인과 약한 뼈에서도 더높은 뼈와 임플란트 접촉으로 식립즉시 초기 고정력이 높습니다.

 

 

1. 강한 고정력- 주변 뼈와 임플란트 간 접촉 구간이 넓기 때문에 약한 뼈에서도 튼튼하게 식립이 가능합니다.

2. 빠른 골융합도 - 칼슘 이온을 증착하는 표면처리 기술로 인해 더욱 빠른 뼈 재생력.

3. 뼈부담 감소 - 특허받은 나사선 디자인으로 뼈에 무리를 주지 않고 임플란트를 식립 가능.

4. 기간단축 - 기존 임플란트 식립 기간이 3개월에서 6개월 기간을 단축하여 1개월에서 2개월로 보다 빠른 회복을 도와줍니다.

 

 

확실이 이전 임플란트를 할때는 3개월뒤 뼈가 더 생성되기를 기다리고 정말 오랜시간 시간의 텀을 두었는데,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확실히 빠른 회복력으로 나사 삽입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크라운을 씌우게 되었네요.

 

보통 임플란트는 기간 단축을 하는것보다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하는게 좋은데, 저같은 경우 그래도 나이가 아직 젊은 축에 들어서 그런지 정말 빠르게 자리를 잡아 이전 오스템 임플란트 완료시기 보다 확실히 빠르게 임플란트를 한것 같습니다.

 

 

임플란트 가격
임플란트 가격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가격 후기

 

병원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비용은 오스템 임플란트와 큰 차이는 없었습니다. 아니 조금더 저렴하다고 이야기 하면 될것 같네요. 이전에 오스템 임플란트를 할때는 총 비용이 160만원이 들어 갔는데, 메가젠 블루 다이아몬드 임플란트는 180만원이 들어 갔습니다.

 

 

그러나 비용의 차이는 거이 나지 않았습니다. 왜냐하면 이번에도 윗쪽 어금니라서 상악동거상술을 실시해야 했으며, 뼈이식 또한 해야 했기에 기존 오스템 임플란트 비용과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1. 오스템 임플란트 비용

  • 임플란트 130만원
  • 상악동 거상술 및 뼈이식 30만원
  • 총 160만원

 

2.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비용

  • 임플란트 130만원
  • 상악동 거상술 및 뼈이식 50만원
  • 총 180만원

 

이렇게 보면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비용이 더 비싼것 같지만, 2년전에는 상악동거상술 및 뼈이식을 30만원 받았는데 최근에 물가가 올라서 그런지 아니면 치과를 옮겨서 그런지 같은 시술을 하는데 50만원으로 기존보다 20만원이 더 올랐습니다.

 

임플란트 가격은 오스템 임플란트도 130만원 이였으며,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또한 130만원 이였습니다. 물가 상승비가 있으니 오스템 임플란트도 조금더 올랐을까요. 

 

둘다 보통 등급으로 가장 많이 하는 임플란트 급수의 가격 입니다. 직접 해넣고 보면 어느것이더 좋은지 못한지는 알수 없지만, 기존 오스템을 끼어놓은 치아보아 이번에 해넣은 치아 옆에 찌꺼기가 잘 안끼는것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여기까지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장점 가격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치과에 따라 사용하는 임플란트가 다르지만 메가젠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 괜찮은것 같아요. 만족합니다.

 

 

 

상악동 거상술 비용 부작용 주의사항

상악동 거상술은 윗쪽 어금니를 뽑고 임플란트를 삽입시 하게되는 수술입니다. 일반적으로 상악동 거상술을 실시할때 치조골 이식을 함께하는 경우가 많으며, 이러한 수술 비용에 대한 정보와

naverdog.com

 

 

오스템임플란트 가격 수술 후기

치아가 좋지 않은 분들은 한 번쯤 임플란트에 대해서 생각해 보신적이 있을 겁니다. 그리고 치과에 따라 임플란트 가격이 달라지는 신기한 현상을 경험하게 됩니다. 오늘은 이러한 임플란트 중

naverdog.com

 

 

치과 레진 비용 인레이 가격

치아 치료에 레진과 인레이를 활용하면 왠만한 벌어짐, 깨짐, 충치 메우는것 까지 다양하게 해결할수 있습니다. 이러한 치과 레진 비용 및 인레이 가격에 대한 정보를 공유 하도록 하겠습니다.

naverdog.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