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사용법 후기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사용법 후기


무선 이어폰은 가성비 싼 제품만 써오다가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기를 우연히 구입 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에어팟 2세대 블루투스 사용법을 몰라 한참을 헤맷지만 가성비 싼 제품만 써오다가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기를 우연히 구입후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사람이 에어팟2세대를 사용하면 그후기 시작하겠습니다.

 

 

에어팟-2세대-무선-사진
에어팟 2세대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우연하게 구입하게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제품입니다. 처음에 무선과 유선의 차이가 먼지 아무것도 몰랐습니다. 사실 지금도 모릅니다. 그냥 유선과 무선이 똑같이 생겼는데, 가운데 동그란거 누르는 위치만 틀리다는것, 그정도 차이뿐이 모릅니다.

 

 

난생처음 이런 고가의 이어폰을 사용해 봅니다. 물론 저희집에 에어팟2세대가 없는건 아닙니다. 아이가 있는집은 좋은건 모두 아이가 먼저 사용해 보겠지요. 아이맥을 구입하면서 신학기 보너스로 5만원 더추가해서 얻은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제품 한참을 바라만 보았습니다.

 

 

 

에어팟-2세대-무선-사진-모습
에어팟 2세대 무선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사용법

 

값싸고 가성비 좋은 블루투스 제품을 써왔습니다. 저는 블루투스 하면 이어폰이 한쪽만 들리는지 알았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블루투스는 왼쪽, 오른쪽 각각 하나씩만 블루투스가 잡혀 한쪽만 들리기 때문입니다.

 

 

처음 에어팟 2세대 제품을 받고 블루투스 연결하는 방법을 몰라 한참을 헤매다가, 결국 사용설명서라는 것이 있어 그것을 보고 그제야 사용법을 알게 되었습니다.

 

 

뚜껑을 열어주세요

 

▣ 에어팟 2세대 블루투스 연결법

 

알고나면 정말 간단한데, 모르고 있으면 이거왜 블루투스가 안잡히지 스트레스가 생깁니다. 에어팟 제품의 뚜껑을 열고 휴대폰으로 블루투스를 잡으면 정말 쉽게 바로 잡히더군요. 그걸 몰라 하루종일 고민하다가 저쪽에 치워둔 설명서보고 그제야 완료했습니다.

 

왼쪽사진처럼 뚜껑을 닫아놓고 아무리 에어팟을 블루투스에서 찾아도 나오지 않는다. 오른쪽 사진처럼 뚜껑을 열어둬야 그제서야 블루투스에 에어팟이 나온다. 이것만 알만 끝난것이다.

 

 

에어팟

에어팟 2세대 음향품질

 

저렴한 제품을 사용해서 듣다가 에어팟 2세대 제품을 들으니 막귀도 에어팟의 소리가 훨씬 좋다는것을 알수 있었습니다. 매번 좋은것은 아이먼저 사주고 했는데, 음악도 좋은제품을 가지고 귀에 들으니 그 감동의 깊이가 다른것 같네요.

 

에어팟 프로가 물론 더좋을거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가격대가 아직 많이 비싸고, 이어폰에 그렇게 비싸게 투자하는것은 아직 저에게는 시기상조 같네요. 해당 에어팟 2세대만 하여도 감지 덕지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요즘 에어팟 3세대 나온다고 기존 에어팟 2세대 가격이 많이 떨어진걸로 알고 있습니다. 기존같으면 2세대 무선도 20만원 중반정도에 거래 되었겠지만, 지금은 10만원 후반대면 충분히 구할수 있는것 같네요.

 

 

만약 당신에게 에어팟2세대가 없다면, 3세대가 나올때까지 기다리던가 아니면 2세대 가격이 저렴할때 하나 구입해서 쓰는것도좋아 보이네요. 이상으로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사용법 후기 포스팅을 마칩니다.

 

아차 혹 부모님이 싸구려 이어폰 들고 있으시다면, 요렇게 가격이 많이 떨어질때 에어팟 2세대 제품 하나 선물로 해보세요. 어머님이나 아버님이 이어폰으로 음악을 들으신다면 말이죠.

'음악 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에어팟 2세대 무선충전 사용법 후기  (0) 2021.03.19
임창정 소확행 가사 듣기  (0) 2021.03.13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