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꿈 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

용꿈 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


결혼을 하여, 어느시기에 용꿈을 꾸게 되는 사람들이 있다. 신기하게도 이러한 용꿈은 여러가지 뜻과 이유가 있지만, 보편적 결혼후 딱 그시기에 가지게 되는 귀여운 아기 태몽과 연관이 있으니, 그냥 아무렇지 않게 지나치지 말자. 의미를 부여하는것은 "행복이기 때문이다"




용꿈 태몽인가?


긴가 민가하다? 내가 꿈을 꾼건지 아니면, 생각한건지 헛갈릴수도 있다. 그런데 머릿속에 기억이 생생하게 남아 있다면, 또한 결혼후 아이를 가질려고 노력하는 신혼부부라면, 더욱더 태몽은 아닌가 그런 생각을 하게 된다.





그리고 재밋는것은 이러한 생각이 현실이 되는 가정들이 많기에, 본인이 긴가 민가하는 그 용꿈에 대해서 생각해보길 바란다. 용이라고 하는것은 흔하게 꿀수 있는 꿈도 아닐것이며, 그것에 대한 이야기가 너무나도 많기에, 뭐든 귀하게 여겨지는 꿈이다.







용꿈이 맞는 태몽이면?


사람들은 의미를 부여하기 좋아한다. 특히 태몽은 더 그렇다. 그런데 만약 진정 용꿈을 꾸고 아이를 가졌다면, 당연히 그것에 대한 의미를 부여해야 할것이다. 그러한 의미와 부여에서 당신의 아이는 그러한 기대치에 부응하며, 자랄 확율이 높기 때문이다.



여기서 한가지 강한 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는 일반 보통 아이들보다, 활발하고, 개인적 주장이 강하며, 통제하기가 쉽지않다. 또한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 등등, 부모가 매우 힘이 들것이다. 왜인지 진정 모르겠는가?



평범한 아이가 아니라는것을 용꿈으로 알게 되었다. 어찌보면 이꿈을 꾼 부모에게 과한 자식일수 있으며, 그아이가 첫째라면 보편적 아이경험이 없는 부모기에 정말 많이 힘겨울것이다. 그만큼 호기심이 배로 많을것이며, 말도 많을것이고, 지금은 문제아 같지만, 그만큼 똑똑 한것일지니, 너무 주변 아이들과 다르다고 윽박 지르지 말기를 바란다.







정말 태몽이 용꿈의 아라면?


힘들겠지만, 가치있는 아이다. 키우기 힘들겠지만, 마음속상해가며 눈물로 키울수도 있지만, 진정 그아이가 자라면, 속상했던, 마음 아팠던 부모의 마음을 치유해주고도 남을 훌륭한 사람이 될것이다.



용꿈의 태몽이 어떤지, 승천하고, 여의주 이런것에 여러가지 다른뜻은 존재하지만, 그런것에 발목잡히지 않고 이야기 하겟다. 잘키워라. 일반적 부모들은 이해할수 없을것이다. 아이 말 안들으면 때려가면서 더 혼내고 키우면되지, 그렇게 말하겠지만, 용의 기운을 받고 태어난 아이는 때리면 때릴수록 더 말 안듣는다.



즉 보편적인 아이들과 성향 자체가 다르니 다른부모가 이야기하는거 너무 듣지말자, 내아이는 부모가 제일 잘안다고 하였다. 될성 싶은아이는 떡잎부터 다르다고 하였으니, 그대가 아이때문에 죽고싶을 만큼 힘이들다면, 당신의 아이는 당신의 그마음 만큼 더욱더 훌륭한 사람이 될것이다. 이것이 바로 용꿈의 태몽을 가진 아이들의 성향이다.



"어떤 어려움에 굴복하여 타협하지 않는다, 본인이 납득이 되어야지 이해하고 말을 들을것이다. 그것이 용꿈 태몽을 꾸고 태어난 고귀한 아이의 성향인것이다."





용꿈의 아이 키우는것이 부모로써 여간 쉬운것은 아니다. 게임으로 말하자면 말그대로 레어인 자식인것이다. 끝까지 잘키우자, 분통터지겠지만, 매보단 그아이를 이해시키는것이 먼저다. 역량의 끝이 없는 아이를 가지게 된 부모, 그아이의 그릇의 크기는 부모가 얼마나 더 담아주고 길려주는것에 달려있다. 이미 당신의 아이는 세상을 담을만큼 큰그릇으로 태어났으니 말이다.



이것이 용꿈태몽을 꾸고 태어나는 아이들의 강한 성향과, 능력이다. 키우기 힘든만큼 가문의영광을 짊어질고 이룩할수 있는 그릇이니 태몽으로 따지자면 이보다 더 좋은 태몽이 어디있으리. 당신의 가문에 홍복이 가득하길 바란다. 이상으로 용꿈 태몽을 꾸고 태어난 아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