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창정 소확행 가사 듣기

임창정 소확행 가사 듣기


개인적으로 가수 임창정을 매우좋아 하는 사람으로써, 그의 발라드가 아닌 소확행 이라는 노래는 또다른 임창정이라는 가수의 느낌을 전해주는 곡이라 생각합니다. 의외로 그가 부르는 음정과 느낌, 또한 제대로된 가사 이모든것이 어울어져 알수 없는 행복한 느낌을 주네요.

 

아래 임창정 소확행 가사 및 유튜브의 노래를 들어보세요. 요즘 저도 유튜브로 노래를 많이 감상하지만, 이런 고전된 느낌의 블로그로 울러 퍼지는 노래 또한 나름 매력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임창정-소확행-노래-가사-표지
소확행

임창정 소확행

 

임창정 소확행

 

임창정씨도 많은 시련이 있었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사람 됨됨이가 너무 좋아 보이네요. 누군가 그랬어요, 젊은 임창정씨를 보고, 너무 까분다고 그래서 보기 싫다고, 그런데 변하지 않는 모습과, 그러한 웃음속에 감추어진 마음을 이제 보이기 시작했네요.

 

 

그사람이 접니다. 그땐 임창정씨가 불러주는 노래는 좋아 했지만, 그 발라드 감성에 맞지 않는 TV프로그램의 모습에 노래와 사람이 매칭 되지 않아 난감했는데, 그러한 모습에 감추어진 사람의 내면 임창정씨야 말로 요즘 말로 찐(진국)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임창정
소확행 가사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피할 수 없다면 즐겨라, 퇴근길에 편의점 네 개에 만원인 캔맥주, 원플원 과자 두 봉 기다릴 울 냥이 통조림 간식 하나.

 

 

세상 편한 차림으로 침대 위에 걸터앉아, 최신 업뎃 영상 본다 눈 호강에 입 속 가득 찬 단짠의 조화,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좁은 방에 매트 깔고 생전 처음 해 본 요가, 체중계에 올라서서 어제와 같은 몸무게에 안도하며, 배달 앱에 단골 식당 요리조리 찾아보고 또 조리요리 찾아보고, 이런 맛에 살지 내일도 일하러 간다.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인생이 별건가요 똑같아요 열받고 힘들면, 한잔하고 꿀잠 자고 그러다 웃고.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가 만나버린 괴로웠던 순간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내가 꿈 찾아 행복 찾아 하루하루 살아가다 만나버린 고민들, 이 또한 다 지나가리라 즐길 수 있을 거야 너는.

 

임창정 - 소확행 - 

 

 

임창정의 소확행을 들어보면 가사가 너무 일반인들의 삶을 비유해서 적어놓은것 같아 좋고, 젊은이들에게 따뜻하게 말해주는것 같은 옆집 형이 이야기 해주는것 같아 마음이 따뜻해지는 평온한 노래이다.

 

나만 그런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이노래를 듣는 모든 사람들이 기분이 좋아지고, 그냥 힘이 나니간요. 여러분은 안그런가요. 소주한잔 그노래도 너무 좋아하는데, 임창정씨가 밝게 부르는 노래 또한 너무 좋네요.

 

 

▣ 임창정 관련 페이지

 

▶ 임창정 소주한잔 노래듣기

 

▶ 임창정 날닮은너 노래듣기

 

▶ 유튜브 임창정

 

임창정

【IM CHANG JUNG】 Official YouTube Channel 잘덜 있는거지덜!? 난 기냥 맬마다 바쁜거지모~~^^ 건강들 잘챙기구! 마냥 웃어! 웃으면서 살라고덜!!!^^ 구독자분들! 아주기냥~돈벼락!웃음벼락!행운벼락! 즐거

www.youtube.com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